-> 전주인에게 구매해서 5천키로정도 운행하다가 판매합니다
전 차주분께서 바이크를 몇대식 소유하시고 바이크를 너무 애지중지하는 분이시라 저는 구매하고 손댈것없이
바로 운행했습니다.
일단 튜닝내용은 자잘한거 빼고 클리어클러치 떼르머플러 리조마 단조휠 (휠값만 500넘어요)
각종 카본파츠 그리도 수제시트 등등 해놨구요
수리내용이나 정비는 제가 바이크를 잘몰라서 그냥 센터 들어가서 뭐뭐 바꿔라 언제 교환해라하면
돈안아끼고 다해줬구요
5000키로 타면서 엔진오일 두번 갈았습니다 타이어는 아직 좀 남아있지만
교환할려다가 새로 구매하신 차주님께서 깔끔하게 오일 타이어 본인이 직접 교체하고 타시는게
기분이 한결 가벼우실것같아
그냥 두고 나름 차값을 적정선으로 낮춰 판매합니다.
타면서 딱히 고장나거나 이상있는곳은 없었구요 밧데리 제가 자가교체 하면서(작년12월)어스선이 부러져서
살짝 끼워논상태라 그건 손보셔야됩니다.
전차주분께서 템덤 발판을 떼놓으시고 판매하셔서 뒷자리 발판이없습니다 템덤하실분은 따로 구매해서
장착하셔야됩니다.
신호기다리다가 기지게펴면서 우꿍 한번
구매하고 첫날에 오르막정차 하면서 좌꿍한번 이렇게 있습니다
차체는 데미지 전혀없고 보호 가드 살짝 긁힘있습니다.
지금도 센터에 달에10만원씩 드리면서 보관중이고 그전엔 계속지하주차장에서 보관해서 비 맞힌적 없습니다
사진은 6개월넘게 운행을 못하고 보관만해서 먼지가 좀 있는데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질문이 많으셔서 글남깁니다 x디아벨과 x디아벨s 의차이점을 많이 물어보시든데
저도 궁금해서 두카티 코리아에 전화해서 여쭤보니 마감파츠 차이라고 들었습니다 성능은 차이없는걸로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