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스타나 유튜브에서 보배드림 형님들이 참교육하는 영상들 보고 자란 23살 대학생입니다.

염치없이 이렇게 도움을 구하는 글을 작성하게 되어 유감을 표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 여동생이 최근에 보행 중 오토바이에 치여 사고가 났는데요. 다행히 패딩 및 가방이 부피가 커서 머리나 척추는 다치지 않았고, 타박상 및 염좌정도에서 끝이 났습니다. 주변 보행자들도 자리를 지켜주셨어요.

 

당시 상황이 오토바이가 교차로에서 과속 및 신호위반을 하여 횡단보도를 건너는 동생을 들이박았는데요.

경찰 및 보험에서도 100:0을 불렀고, 오토바이 운전자는 책임보험만 든 상태입니다.

 

저희 부모님이 출장을 가 계셔서(아버지는 해외) 제가 입원 수속 및 케어를 한 상태입니다.

전치 2주 나왔구요. 여동생이 간호학과라 기말 시험이 겹쳐서 입원은 6일에서 끝을 내고 부모님이 가해자랑 얘기를 했습니다.

 

가해자는 형사합의 부분에서 합의를 보지않고 그냥 형사처벌을 받는다고 했답니다. 벌금 100만원밖에 안나온다고 했다네요.

제 부모님이랑 가해자랑 대면으로 얘기를 했다고하는데, 태도가 그냥 배째라는 식이였다고 합니다.

또 제 주변에서 형사처벌이 100이 나올수가 없다. 더 나올텐데 왜 합의를 안하냐? 라는 말을 듣고 조금 혼란이 오네요.

 

저희 가족이 이런 사고가 나본적이 없어서 이런 합의에 대한 정보도 잘 없고, 여동생이 정말 크게 다칠뻔한 상태라서 가해자의 태도에 너무 화가 납니다. 

 

어떻게 해야 가해자를 엿먹일 수 있을지... 보배드림 형누님들 도움을 주실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