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차량 수리 받은 후, 수리 상태가 불량하여 좋은 해결책이 있을까 싶어 글을 올려 봅니다.
내용 정리
1. 얼마전, 신호대기중 교통사고 뒷범퍼 파손 사고 당함 (상대과실 100%)
2. 렌트카 담당자에게 요청하여 렌트카 제휴 1급공업사에 뒷범퍼 교체 수리 맡김. (상대 보험사 처리)
3. 수리 맡기면서 이전에 깨져있던 앞범퍼 및 측면휀다 교체 요청 (자차로 진행 자차보험 30만원 발생)
4. 수리 후, 차 인도 받음. 좌측 휀다 색이 너무 티가 나게 다름. 투톤 *(차량 수리 공업사에 신뢰 잃음)
5. 렌트카 회사 수리 담당자에게 내용 전달 하니, 공업사 연락하여 조치 하겠다고 함.
차량은 3월 3일 맡겨서, 3월7일 인도 받았습니다.
현재, 이런 상황 입니다.
수리 진행 이전에 공업사 사장님께 전화하여~ 몇군데 이상한 곳 좀 봐 주시고, 수리 잘 부탁 드린다고 연락 드렸으나.
수리가 엉망으로 해 온 것으로 보아, 전체적인 신뢰를 잃었습니다.
이럴 경우, 수리업체 변경 요구가 가능 한가요?
아니면, 어떻게 처리 하는 것이 좋을지 조언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