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34594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34699

 

이글 이어서 입니다.

 

앞에글 예상 대로 윤두창이 파면 되었다고 열받아 술먹고 운전 했다고 하네요.

 

현재 가해자는 5년전 음주운전단속으로 면허 정지 받고 이번에 또 음주 사고 내고 면허 정지수치가 나온 상태 입니다.

 

일단 차량 입고된곳에서 수리비 견적서 받았는데 최초 부품비+공임비 598만원 나왔더군요.

 

피해 상태에 비해 너무 많이 나온거 같아 오늘 가해자 보러 김천가는길에 공업사 먼저 들러 상태확인 하고 조율 해서 공업사에서 수리 필요 없어 보이는 부품 55만원 짜리 제하고 트렁크 문짝도 교체견적 들어가 있거 이건 모양좀 안 나와도 판금하겠다고 해서 대략 150정도 부품비가 빠진 450정도 된다고 상세 견적서 받은 상태 입니다.

 

문젠 현재 제 올란도 자차 한도가 조회해 볼땐 460이라 자차로 충분히 커버 되겠다 싶었는데 보험료 갱신이 다음달 이라 감가 맞은 금액이 374만원이라고 하더군요.(전손처리시 받는 금액은 330정도)

 

원래 라면 전손 처리 하고 중고차 새로 알아 봐야 되지만 올란도 매물이 별로 없어 비슷한 차량 구하기도 힘들고 있다해도 너무 멀리 있고 이런 상황 이라 일단 가해자에게 전손처리하고 구상권 청구 하는 총합 비용 이나 걍 차 수리하는 비용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으니 차량수리비+형사합의금으로 700달라고 해둔 상황 입니다.

 

대인 치료비는 별도로 상대보험사 청구.

 

원래 형사 합의금 500불렀다가 이건 솔직히 좀 과하다 싶고 하도 죽는 소리 해서 진단서 1주당 음주운전 통상적인 합의금보다 조금 많게 부른 상태 입니다.

 

문젠 가해자가 음주운전 사고를 쉽게 생각하고 차 수리비 대인치료 및 합의금 포험 500얘기 해서 700이하로 합의 안 해 준다고 한 상태이고 자기는 현재 돈이 없어 최대 600까지 물론 치료비포함 줄수 있다고 개소리를 하더군요.

 

그리고 합의 하러 온 사람이 이미 어디서 또 술한잔 걸치고 와서 했던 얘기 또하고 또하고 첨엔 부인은 모른다고 하다 바로 부인이 합의금 얼바 주고 합의 바라는등 본인이 무슨구라를 까는지 인지도 못하네요.

 

그래서 더는 대화가 안 되어 대인치료 별도 차량수리비포함 형사 합의금 700이 우리가 생각한 최저 금액이고 이거 이하로는 합의 못해 준다고 하고 잘생각 하고 연락 달라고 했습니다.

 

이정도면 적당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