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핸드폰 기변으로 알뜰폰 eSIM 재발급을 하려고 고객센터에 통화했는데, 

 

막히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제 단말기에 이미 eSIM이 등록되어 있어서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어떻게 하면 되는지 조치 과정을 문의했는데, 통화 중 갑자기 조용하게 넘어오듯

 

 “답답하네 ㅅㅂ” 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어이가 없어서 “답답하면 상담사 바꿔주시면 안 돼요?”라고 했더니, 결국 해결 못하고 통화가 끊겼습니다. 

억울한 게 통신사 전산에서 오류가 발생한 건데, 

제가 뭘 어찌 알겠습니까. 

게다가 제가 과한 요구를 한 것도 아니었어요. 

 

우선 에이닷 녹음 기능을 켜놔서 녹음을 들어보니까 들리더라고요. (편집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솔직히 제가 잘못한 건지도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알뜰폰이라 서비스는 크게 바라지 않았습니다. 

다만 고객센터에서 문의 중에 답답하다고 욕을 한다니요. 

 

이러다 저는 그냥 욕만 먹고 끝나는 게 아닌가 싶네요.

 

8분50초, 

 

https://clovanote.naver.com/s/9CfuiwEPhieieWLAoBTxnZ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