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1-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1-480x320.jpg 480w" sizes="(max-width: 640px) 100vw, 640px"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대부분의 사람들은 빈티지 오토바이의 고전적인 외관을 좋아하지만 모든 사람이 일반적으로 오래된 자전거와 함께 유지 관리 및 성능 문제를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고객이 빈티지 에어 헤드 분위기로 BMW R nine T를 만들고 싶어하는 런던의 Untitled Motorcycles (UMC)에 다가 갔을 때, 이런 프로젝트를 한동안 기다리는 것 같았습니다. 헤드 디자이너 Adam Kay는“우리는 수십 개의 구형 BMW를 만들었지 만 R nine T를 커스터마이징 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 기회에 뛰어 들었습니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Adam은 고객 Nick Wooller와 함께 아이디어를 던지고 Urban GS가 어떻게 보이는지 해결하기 위해 앉았습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2-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2-480x320.jpg 480w" sizes="(max-width: 640px) 100vw, 640px"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두 사람 모두 최종 디자인에 합의한 후 Adam은 Ian Galvin에게 최종 사용자 정의가 Nick을 어떻게 보일지 설명해주었습니다. 따라서 자전거가 완성 될 때 놀라지 않았습니다. Nick은 자신이보고있는 것에 정말 만족했고 일을 시작하기 위해 초록색 빛을 냈습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7-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7-480x320.jpg 480w" sizes="(max-width: 640px) 100vw, 640px"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닉은 런던의 Parklane BMW에서 새로운 R nine T GS Urban을 스패닝하는 브랜드를 골라서 Untitled 워크샵에 직접 탔습니다. Adam은“필요하지 않은 모든 것을 제거했습니다. "서브 프레임, 에어 박스, 핸들 바, 리어 및 프론트 가드, 헤드 라이트 카울, 인디케이터, 탱크, 캣 및 헤더, 소음기, 리어 풋 레스트, 미러 및 사이드 패널."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16-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16-480x320.jpg 480w" sizes="(max-width: 640px) 100vw, 640px"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이러한 모든 부품이 제거되면 Adam은 새로운 서브 프레임을 섹션에 추가하여 작동 할 수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프레임을 자르거나 용접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볼트를 켜고 끄는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ABS 시스템을 청소하고 원래 탱크의 동일한 연료 용량을 동일하게 유지하기 위해 새 서브 프레임에 새 / 오래된 BMW 토스터 탱크를 장착해야했습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4-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4-480x320.jpg 480w" sizes="(max-width: 640px) 100vw, 640px"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Adam은 Brighton Motorcycles의 Dom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Dom은 UMC에서 Adam과 함께 일하면서 자신이 제작 작업에 적합한 사람임을 알았습니다. “자전거를 최대한 깨끗하게 청소하고 싶었습니다. Rizoma 정지, 후방 조명 및 표시기는 후방에 장착되었고 전방에는 지시등 만 장착되었습니다. Dom 3D는 이전 표시기가 남은 부분을 청소하기 위해 전면 표시기 마운트를 인쇄했습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6-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6-480x320.jpg 480w" sizes="(max-width: 640px) 100vw, 640px"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자전거에 고전적인 외관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연료 캡 마운트가 필요했기 때문에 고장난 BMW R80 탱크를 잘라 내고 연료 마운트 섹션을 토스터 탱크에 용접했습니다. “Toaster 탱크의 가장 큰 장점은 그것이 얼마나 슬림한지입니다. 자전거에 앉으면 엔진이 양쪽으로 튀어 나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무엇을 타는 지 알고 있습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3-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3-480x320.jpg 480w" sizes="(max-width: 640px) 100vw, 640px"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제작이 완료되면 모든 작은 부품을 완성해야했습니다. “ECU, 배터리 및 스로틀 박스를 움직여 프레임을 청소하고 후면을 장착했습니다. 또한 탱크 아래에 놓아서 탱크를 정말 작게 만들지 않으면 제거하거나 숨길 수없는 부품을 숨길 수있는 새로운 측면 패널을 제작하고 싶었습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8-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8-480x320.jpg 480w" sizes="(max-width: 640px) 100vw, 640px"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스톡 파이프와 소음기가 제거되면서 Pro Race Exhaust Systems가 새로운 소음기를 제작했습니다. “후륜을 많이 볼 수있을 정도로 작게 만들었습니다. 내가 기다리는 동안 그들은 또한 나를 위해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이 관습이 의도 한대로 사용하기를 원했습니다. 탱크는 오리지널과 동일한 연료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재능있는 글렌 모거 (Glenn Moger)가 만든 더 큰 패딩 처리 된 가죽 시트로 인해 승차감이 더욱 편안합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10-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10-480x320.jpg 480w" sizes="(max-width: 640px) 100vw, 640px"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바는 키가 6 피트 이상인 닉을 돕기 위해 표준보다 높게 만들어졌습니다. 탱크에서 색상을 선택할 때 Nick은 클래식 Motorrad 트리플 트리트먼트를 원했습니다. Image Design Custom의 직원들은 전통적인 모토 라드 색상을 사용했지만 수년에 걸쳐 희미하게 보이게하여 빈티지 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토스터 탱크의 높이를 시각적으로 얇게하기 위해 새로운 하부 프레임 선을 따라 검은 색 바닥 부분을 그렸습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12-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12-480x320.jpg 480w" sizes="(max-width: 640px) 100vw, 640px"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최종 자전거를 공개 할 때 Nick은 UMC 클래식 스타일 버전의 R nine T가 어떻게 나왔는지를 알게되었습니다. 그는 마지막으로 남동 잉글랜드의 거리를 귀에서 미소로 찢어 버렸습니다.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13-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13-480x320.jpg 480w" sizes="(max-width: 640px) 100vw, 640px"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01-300x200.jpg 300w, https://www.pipeburn.com/wp-content/uploads/2019/06/BMW_RNINET_UNTITLED_01-480x320.jpg 480w" sizes="(max-width: 640px) 100vw, 640px" style="box-sizing: border-box;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outline: 0px; max-width: 100%; vertical-align: middle; border: 0px; height: auto; border-radius: 6p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