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05일 온라인몰 옥션에서 195만원 정도에 21년식 델리로드라는 스쿠터를 구매. 다음 날 부터 하루에 한 번 이상 시동꺼짐 발생.
-2021년 04월 14일 센터에서 새 스쿠터임에도 해체하고 리코일?과 점화코일 교체했으나 당일 바로 다시 주행 중 시동 꺼짐. 뒷차랑 사고 발생 할 뻔한 적 다수. 본사에서 엔진컨트롤유닛이라는 업그레이드한 부품을 보내주기로 하고 교체 예약 잡음.
-2021년 04월 21일 센터 방문해서 엔진컨트롤 유닛 교체함. 주행 중 또 다시 시동꺼짐 발생. 사고의 위험 다수 느낌.
-2021년 04월 22일 다시 센터 방문. 하루 맡기라고 함. 일 못 하는 손해 감수하고 하루 맡기기로 함. 앞바퀴에서 쇳소리 끽끽 대는거 얘기하자 브레이크 패드마찰이라 하고 패드를 갈아준다 함.
-2021년 04월 23일 센터방문하고 찾음. 그러나 주행 중 다시 시동꺼짐 발생. 앞바퀴 소음은 더 심해짐. 시동꺼짐도 2번이상으로 심해짐. 문자로 센터 사장님과 얘기하다 본사 서비스 팀장이랑 상의하고 월요일에 연락 준다함. 금요일 밤이었으니 토,일에 꺼짐현상 영상으로 촬영. 하루 두 번씩 꺼짐.
-2021년 04월 26일 월요일에 연락준다 했으나 본사 서비스 팀장이 휴무라고 내일 연락한다 함. 월요일 시동꺼짐 4번 발생.
-2021년 04월 27일 아침에 본사 서비스팀장한테 전화옴. 새 오토바이를 여러 번 해체하고 증상은 더 심해지니 교환요구 했으나 경남 창원까지 본사 입고만을 반복하며 안 된다 함. 본인은 입고하면 일도 못 함. 소비자보호센터에서 상담하고 담당자분이 본사랑 통화했으나 규정같은 것도 없고 완고하게 입고만을 얘기했다 함. 상담사분이 피해자 구제 신청 하라해서 접수함.
옥션에다가도 얘기해놨는데 옥션은 별 효과 없을 것 같고 피해자 구제에서 협의가 안되면 민사가야 한답니다..후ㅠ 다른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