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갈 생각도 없습니다.시골 왕복2차선길만 찾아다니죠. 앞번호판이랑 주차선이 무슨 관계가 있나요? 바이크를 서서 타는 사람있나요? 잠깐 직선도로에서 다리 저리면 잠깐 일어섯다 앉는건데 ㅋㅋ 타는건 딸랑 승용차 한대 뿐인사람한테 뭔말을 할까요?
그냥 오토바이 게시판에 오지마시고 k5 카니발 트럭 버스 김여사 택시 렉카 킥보드 자전거 빼고 딸랑 승용차 한대 타는 게시판에 가세요
@쿡킹 바이크 기종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로드킹이나 gs1200, rt1200같은 대형바이크 잠깐아니고 서서타고 주행하는 거 라이딩하면서 많이 봤습니다.
그건 다리 저린거하고 상관없어요…그렇게타도 재미 있다는 거 저도 해봐서 압니다.
전 바이크를 여러기종 20여년 타보기도 한 라이더 입장이지만 사실 라이딩하다가 목격하는 거 대부분 눈쌀 찌뿌려지는 경우 많습니다.
예전엔 아무데나 주차하고, 심지어 버스 안에서 담배도 피고 했어요.
그걸 '금지'하고, 강제하기 위해서 '범칙금'을 때렸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돈 내면서 주차해야 하고, 버스 안에서 담배를 피지 못하게 되었죠.
(이것은 '의무' 입니다. 강제되는 모든 것들은 다 '의무'죠. 군대 끌려가는 것 역시 선택이 아니에요. 즉, 국방의 의무죠.)
@3LV6DOHCTT 위에 글 안보셨어요?
Oecd 국가중에 우리나라가 사망률 사고률 다 탑입니다. 좋아지긴 머가 좋아집니까? 어디 칠레 러시아 같은 나라랑 비교를 합니까?
불법주차 오토바이가 심하다는 말에 웃고 갑니다. 요즘 오토바이도 불법주차 딱지끈어요.
동대문 옷 나르는 배달오토바이 주차하는것만 봤나요? 그리고 엔진 달린 자전거는 소장용입니끼? 님 말대로라면 타고 나갈수도 없을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