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버지가 오토바이를 도난 당했는데 혹시나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싶어 답답한 심정에 알아보다 보배드림에 회원가입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도난 발생 시각은 5:16일 화요일 19:30 - 20:10분으로 추정됩니다.
도난 위치는 부산 사상구 덕포역 근처 천일각이라는 중국집 옆 골목입니다.
아버지께서 19:30쯤 중국집에서 식사를 하실려던 와중 가게 앞 주차 자리가 없어 옆 골목에 잠깐 오토바이를 세워놓으셨다고 합니다.
원래 항상 바퀴에 자물쇠로 잠금 장치는 채우시는데, 잠깐 식사만 하고 금방 나오실 생각에 그때 당시 자물쇠는 안걸어 놓으셨다고 합니다.
물론 키는 빼서 가져가지고, 헬멧은 오토바이 발판에 올려두었는데, 식사를 하고 나오신 후 오토바이는 사라지고 헬멧은 거리 한쪽에 떨어져 있었다고 합니다.
일단은 해당 가게 주인분께서 경찰에 신고를 해주시고 도난 사건 접수는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이런 일이 있었던 걸 사건 발생 조금 이후에 듣게되었는데, 아버지께서 속상한 마음에 약주를 조금 하신 탓에 더 정확한 경위는 알 수 없어 내일 이야기를 더 나누어본 후, 글 수정해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이 밖에 있던 상황에 이런 이야길 전해 들은 후 도난 발생 지역 근처를 4시간 동안 샅샅이 뒤졌지만 그 근방에서는 아직 버려진 상태로 발견되지는 않았습니다.
아마도 아직 주행 중이거나 타지역에 버렸을 수도 있으리라 추측 해봅니다 ..
아버지 오토바이 사진 또한 같이 첨부하겠습니다.
현재는 장갑은 떼어진 상태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