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하고 있는 콩코드 91년식 사진들 큰사진으로 올려봅니다.

올드카에 올렸었는데 중복 안되면 말씀해주세요


기념삼아 여러장 찍은것중 일부 올려봅니다.

따듯한 댓글 환영합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왼손 조작 버튼중에 무척 가파른 경사를 오를때 쓰도록 하는 엔진 파워 버튼이 있습니다. 동부쪽 굉장히 가파른 산쪽을 갈때 썼던 기억이 나네요 정확한 명칭을 몰라 파워버튼이라고 알고있습니다. 


도심지 웬만한 가파른 언덕도 일반 주행으로 다 잘 올라갈만큼 힘이 좋고 한번도 차가 힘이 떨어지는 느낌없이 다녔었네요

저 버튼은 차가 체감상 뒤집어질것같은 길고 가파른 산악길 언덕에 썼던 기억이 납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도 가끔 관심있으신 분이 계셨는데 요즘도 계실런지 모르겠네요


2대 운용할 필요가 없어서 판매게시판에 올려두긴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