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식 주차장에서 떨어진 와이프차 후기 :



 
와이프 운전면허 취득 후 와이프가 차알못일때 제가 선물해준 첫 차 (중고구매)
2년 6,000km 뛴 차 구매 후 1년동안 12,000km 정도 타고 매매했습니다. (빨간색에 문두짝의 폭풍감가로 저렴하게 겟!)


 
와이프가 1년 동안 휠 한 번 긁은 거 말고는 운전을 잘하길래,

K3 신차구매. 풀옵션입니다 - 차량 뽑을 때마다 출고장가서 직접 가져왔습니다.

불량 같은거 수정도 바로 해주고,, 탁송비 10만원도 아끼고 하루정도 차량 더 빨리 받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막상가면 기분좋고 피곤하고 해서 대충대충 보다가 썬팅샵에서 발견할때가 많습니다.)

올뉴 K3 같은 경우는 운전석 범퍼핀이 잘못 꽂힌 걸 6개월 만에 알았습니다. (사진상에도 보입니다...) 부들부들 
 
위에 사진 보시면 방향지시등쪽 조립이 잘못됨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운전석과 보조석 핀이 다르게 껴짐)

그래도 기분 좋게 출고!

후기와 같이 불의의 사고로 1년 1개월 9,700KM 주행 후 분손처리 및 매각.

제가 3시간씩 세차하고 이뻐해줫는데, 한순간에 떠났읍니다...


 
와이프가 어깨넘어로 차에 대한 지식이 엄청 늘어감에 따라,

1. 터보 반려
2. 경유 반려
3. 쿠페 반려

로 인한 하이브리드 구매했습니다.

 
본넷 도장 불량으로 수정 후 그냥 출고.

몇 군데 불량이 더 있었지만 귀찮아서 그냥 받아왔습니다. (도색 불량 및 단차)


끝물의 최적화로 제발 양품이기를~~

신차출고할 때 대부분 키로수는 6키로 정도였는데 불량 수정했더니 11KM로 출고...

기름 25% 정도에서 주행가능거리 347KM, 풀탱크 채우면 1050KM 운행가능거리 나옵니다.

지인이나 제 차량 뽑을 때 항상 인증샷 찍는 곳 - 날씨가 아주 좋았습니다.

새차 냄새 맡으며, 시트비닐 펄럭거리며 출발.



끝물 과학5호기 하이브리드지만 오래 탈려고 구매했습니다. 스파이샷으로 K5 뜨는거 보면 엄청나게 이쁘게 나올텐데,

신차 기다리면 끝이 없으므로....

이번에는 제발 오래오래 탔으면 좋겠습니다~! (기계식 주차장 아파트에서도 이사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차는 차차 꾸며서 내차소에 또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