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면적 2,479㎡ 규모... 총 5개 워크베이 구축
판금 및 도장 작업 가능한 워크베이 1개 포함
금년 말까지 2개 서비스센터 추가 개소할 예정
이베코코리아가 경기도 안성에 총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인 이베코코리아가 고객이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경기도 안성에 서비스센터를 개소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이베코 안성 서비스센터는 안성, 마산, 평택 등 국가산업단지가 밀집한 경기 남부와 충청남북도 북쪽 지역을 아우르는 중간 지점에 위치해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갖췄다.
특히 안성 서비스센터는 평택제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올해 말 개통 예정인 세종포천고속도로가 지나는 지역으로 접근이 편리해 고객 서비스의 거점으로 부상한다는 계획이다.
전체 면적 약 2,479㎡ (약 750평) 규모에 달하는 안성 서비스센터는 일반 정비를 비롯해 사고·수리까지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판금 및 도장 작업이 가능한 워크베이 1개를 포함해 독립형 워크베이 5개를 갖췄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최적의 접근성과 사업 환경을 갖춘 안성에 서비스센터를 개소함으로써 경기 및 충청권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안성 서비스센터는 고객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점 중 한곳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연말까지 서비스 거점을 20개까지 확보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베코코리아는 2024년 6월 기준 전국 10개 영업지점 및 18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4년 말까지 2개 서비스 거점을 추가해 국내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영 기자 yoo.jy@cvinfo.com
출처-상용차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