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태균 쪽 “홍준표와 나눈 카톡 대화 있어”…홍 “거짓말”



1ZW.jpg

 


그는 ‘대화라면 카톡이냐 전화냐’는 진행자 질문에 “카톡을 나눈 내용도 존재한다”며 대화를 나눈 시기는 “2023년 중순”이라고 말했다. 여 변호사는 구체적인 대화 내용에 대해선 “지금 공개하긴 곤란하다. 시기가 되면 국민께 이거 알려드릴 시간이 언젠가는 올 것 같다”라고 말했다.

진행자가 ‘그 내용이 홍 시장이 대선 출마도 어려울 수준의 내용이냐’라고 묻자 여 변호사는 “조만간 공개하겠다”며 거듭 말을 아꼈다. ‘홍 시장 본인이 명태균씨에게 직접 얘기한 카톡이 맞냐’는 질문엔 “예. 홍 시장이었다”고 재차 확인했다. ‘카톡 프로필에 홍준표라고 찍혀 있었냐’고 묻자 “예”라고 답했다.

앞서 홍 시장은 지난 19일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황금폰에 내 목소리가 있는지 내 문자가 있는지 찾아보라”라며 “내 기억에 딱 한 번 있다. 정권 교체 뒤 김건희 여사를 팔며 하도 실세라고 거들먹거리기에 전화 받고 더러워서 잘하라고 한 마디 건넨 것뿐”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6일에는 명씨의 휴대폰을 언급하며 “전화 한 통, 카톡 한 자 안 나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https://v.daum.net/v/20250221094507752



쫄리나? 쫄리제?? 아주 안달이 나 죽것제?!!!


어디서 약을 팔고 자빠지고 있어.. 홍발정,,  어여 명태랑 같이 가라. 아 굥도 있겠네 ㅋㅋㅋ


조만간 후니도 갈거고... 상현이도 갈거고... 거기서 동기하면 되겠다. 빵동기...


군대 동기보다 더 인연이라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