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배기/머플러/풀 LED/18인치 휠/일체형 서스..』
2001년식 현대 그랜져XG L30 모델을 판매합니다.
》흡.배기/머플러/풀 LED/일체형 서스펜션.. 튜닝
》풍부한 옵션!『네비/DMB/크롬휠/후방센서/전동시트..』
▶튜닝 내역
- 머플러 구조변경
- 사제 오디오 장착
- 모듈 ABS 40만원 상당 교환
- 18인치 휠 장착 (개당 98만원)
- 브레이패드 교환 (3개월 주행)
- T&P 하드타입 일체형 서스펜션
- 흡기/풀 배기 (170만원 상당) 튜닝
- 타이밍벨트 교환 후 3,000Km 주행
- HID램프 장착 (블루 화이트 6,500K/상향등 하향등)
- 풀 LED 시공 (실내등/후진등/번호판/거울/사이드미러)
▶본 차량 상태
- 현금 가능
- 단순교환(문 1개)
- 실주행 16만 9천Km
- 고급스러운 느낌의 은회색 바디
- 깔끔한 관리 상태가 돋보이는 내/외관
- 옵션으로 네비/DMB/크롬휠/후방센서/가죽.열선.전동.메모리시트 등..
▶그랜져 XG 모델...
1998년 10월 현대자동차는 'XG프로젝트'로 불린 신차를 개발하였고,프로젝트명을 그대로 사용한'그랜저 XG'를
출시하였다.
이 모델은 ‘뉴그랜저’보다 전장이 115 mm 짧아졌으나,전폭이 15mm넓어졌으며,전체적으로 차체가 낮아져 보다
날렵해진 인상을 주었다. 그랜저의 특징인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과 크롬 장식을 하였으며,B필러를 창문 안에 숨
기고 창틀을 과감히 없에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그랜저 XG는 뒤에 탑승 하기 보다는 직접 운전 하고자 하는 컨셉이 강한 세단으로 V6 2.5L DOHC 180 마력 델타
엔진을 장착한 모델과 V6 3.8L DOHC 196마력 시그마 엔진을 장착한 모델을 선보였는데, 국내 최초로 수동 모드
를갖춘 H매틱5 단 자동트랜스 미션을 적용하였다. 뿐만 아니라 트립 컴퓨터, 사이드 에어백 등 보다 첨단화된 장
비들을 갖춘 그랜저XG 는 IMF에도 불구하고 대형차의 수요가 늘어 나게 되어 큰 인기를 누리게 되었으며, 해외
시장 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게 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 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함석현(개인) ☎ 010-8508-5747 (언제라도 상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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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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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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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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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등급 대형차
배기량 2,972 cc
도어 4 도어
전장 4,865 mm
전폭 1,825 mm
전고 1,420 mm
축간거리 2,750 mm
윤거전 1,540 mm
윤거후 1,530 mm
공차중량 1,666 kg
승차정원 5 인
최고속도 205 km/h
연료 소비율 9.3 km/L
연료탱크용량 70 L
엔진형식 V6 DOHC
연료 가솔린
최저지상고 160 mm
최소회전반경 5.3 m
최고출력 196/6000 ps/rpm
최대토크 26.0/4000 kg·m/rpm
구동형식 FF
변속기 A/T - 5단
타이어 205/65R15
조향장치 랙 앤 피니언
전륜 서스펜션 더블 위시본
후륜 서스펜션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제동장치(전/후) 디스크 / 디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