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Stage2(고급유셋팅)/최상의 관리상태..골프
2008년식 폭스바겐 골프 2.0 GTI 5도어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개인판매 차량임을
강조합니다.
》Apr Stage2 (고급유셋팅)/관리 상태가 매우 뛰어난 차량임을 강조합니다.
▶본 차량상태..
- 개인판매
- 정식출고 모델
- 가격 절충 가능
- 고급스러운 블랙 바디
- 실주행거리 120,000Km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약속
- 사진 그대로 실매물임을
강조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실내/외관을 유지한 차량
- 옵션으로
네비/CDP/DMB/썬루프/패들시프트/각종에어백/가죽,열선,버킷시트 등..
▶판매자 한마디
지금까지 관리 열심히 하면 탄 제 gti를 판매하려고 합니다.
stage1 상태로 구매하여 최근 stage2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오일관리 및 차량관리는 준환자 수준
으로 하였으며 튜닝품목 또한 내구성 위주의 튜닝으로 되어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차량외관 상
태는 외장 관리샵에서도 인정할만큼 좋은 상태입니다. 주로 프리미엄 세차를 맡기는 편이며 대전 산
에들에 카케어에서 유리막 광택 및 메인터넌스 유지 했습니다.
튜닝 내역으로는 다들 많이 알고 계시는 apr stage2 93 octane(고급유세팅)ecu가 올라가있으며 흡기는
forge 트윈 흡기 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본넷을 열면 엔진룸을 꽉 채워주면서 포스를 내뿜고 있습니
다. 악셀 오프시 블로우오프 벨브에 버금가는 채찍질에 가까운 멋있는 소리를 내어주며 악셀 전개시에
는 만족할만한 흡기음을 들려줍니다. 강화형 DV와 DV 스페이서가 장착되어져 있으며 악셀 오프시 흡기
소리와 함께 압력밥솥 소리로 화음을 넣어 줍니다.(오버홀 완료) 가끔 클락션 대신 쓰기도 합니다.
배기는 마그나플로우 중통.엔드 이며 다운파이프는 rsc입니다. 마그나플로우 특성상 우렁찬 배기음이
일품이며 rpm 전구간에서 폭발적인 배기음을 만끽하실수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큰 배기음을 좋아해서
마그나 플로우를 선택하였습니다. 휠은 oz 슈퍼트리스모 GT oz휠중에서도 강성이 좋기로도 유명하죠. 검
정색 차체와도 색상매칭이 잘되며 일체감이 있어서 실제 차량을 보시면 아주 마음에 드실겁니다.
타이어는 브리지스톤 re050a(225-40-18)입니다. 브레이크는 PA sports사 F50(브렘보 F50과 동일/피스톤
구경은 브렘보 보다 대구경) 4Pistons 브레이킹시 간단하게 말씀드려서 꽂힙니다. 로터 또한 PA sports
사의 2피스 경량로터 이며 뒤 디스크도 사선가공(카오스패턴) 하였으며 뒤 패드 스탑텍(2011년11월)으로
교환되어져 있습니다.
서스펜션은 HSD사의 감쇄/차고 조절 모두 되는 일체형 코일오버가 장착되어져 있습니다. A/S나
오버홀 때문에 국산을 선택했습니다. (2011년8월) 부스터 게이지는 osir 송풍구 게이지 컵에 장착.마감
되어 깔끔합니다. 게이지는 데피사의 부스트 게이지 이며 컨트롤러 타입이 아닙니다. (레이서 게이지)
올인원 입니다. 런즈사의 FS1-@입니다. 순정보다 빠른 속도가 장점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마감이 깔끔한
편이 아닙니다. (이정도 만드는데도 돈이..)
결국 아는 형이 카본페브릭을 씌워 주셨네요. 후방카메라는 없습니다. 계기판 LED 화이트 색상으로
시인성이 아주 좋으며 부스터게이지와 일체감 있게 교환되어져 있습니다. 우선 크게 보여지는 튜닝내역은
여기까지 입니다. 그 외에 소소한 튜닝 실내등 및 번호판 LED, 데시보드 카본 페브릭 외 다수 입니다
메인터넌스 내역은 엔진오일은 MOTUL 300V 5w40으로만 관리하였으며(매 5000km 엄수!) 캠팔로워 관리
또한 철저하게 하여 캠팔로워 및 캠샤프트 깨끗합니다. 미션 벨브바디 교환 되어져 있으며 미션 트러블
전혀 없습니다. 미션오일 교환 시기도 아직 많이 남아있습니다. 오직 고급유로 주유하였으며 장거리 운행
시에는 고급유 판매 주유소 파악 후 이동하였고 구매시부터 지금까지 주유내역 및 메인터넌스 내역(정식
센터 내역 포함) 보유중입니다. 점화플러그는 6세대 순정 git 직분사 엔진 전용 플러그로 교환(2011년12월/
직분사엔진에 최적화되어 출시된 플러그) 무리한 주행은 하지 않았으며 튜닝 또한 내구성 위주로 하였기
때문에 엔진이나 미션 상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튜닝 된 gti라고 하면 왠지 내구성이나 차량상태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랬으니까요. 하지만 튜닝이라는게 단순히 차의 성능을 한계점까지 끌어올리기 보다는 그 차의
내구성을 고려해서 튜닝이 이루어진 차량이라면 그 차주의 차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실 겁니다. 제 차 또한
제가 먹을것 못먹고 입을것 안입어가면서 비싼 오일, 비싼 휘발유 넣어주며 애지중지 만들어진 차량입니다.
07년 11월 식 08년 모델 현재 126,081Km이며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의좋은 형제라 불리우는 아는 형의
stage3의 차량으로 넘어가기 위해서 그동안 정들었던 gti를 판매하기로 하였습니다.
실구매자에게는 서운하시지 않을만큼 많은 내고 해드리겠습니다. 내고문의는 차량을 보신후 말씀해주세요.
유선문의는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차량은 대전에 있으며 언제든지 보실수 있습니다.
문자보다는 전화주세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시는길..
- 네비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중촌동 현대아파트
▶GTI의
매혹
골프 GTI는 오랫동안 컬트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GTI는 운전의 재미, 역학, 그리고 자동차의 완벽함을
대변한다. 1976년 모델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요소들은 새로운 GTI 모델에 그대로 투영된다. 200마력, 낮은
회전에서 강력한 추진력(28.56kg·m/1,800rpm), 으르렁거리는 엔진음, 그리고 전자장치 없이도 트랙을 벗어
나지 않는 샤시는 이번 모델을 아주 매력적으로 만든다.
▶GTI 기본
엔진
새 엔진은 골프에 사용된 110kW/150hp의 2.0 FSI 직분사 엔진을 바탕으로 한다. 균질 연소 FSI 터보
엔진
개발시 주요 목표는 GTI의 핵심 가치를 충족시키면서 연비와 이산화탄소 배출을 낮게 유지하는데 있었다.
직분사, 터보챠저, 플라스틱 가변흡기 매니폴드, 엔진 내부의 다른 특성 등 핵심 기술에 의해 높은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었다. 모든 골프 엔진과 마찬가지로 2.0 T-FSI 엔진 역시 유로4 기준을 충족시킨다.
▶GTI 연비
모든 기술적 특성과는 별도로 4 밸브,
4 실린더 엔진은 GTI의 민첩한 성격과 궁합이 맞으면서도 GTI가
일상생활용 자동차로 적합할 수 있도록 편리성과 경제성을 유지해야 했다. 수동 6단 기어의 경우 100km
당 평균 8리터의 연료를 소비하며 DSG의 경우 7.9리터를 소비한다. 긴 서비스 간격 역시 이 엔진의 경제성
을 강조한다. 엔진 오일은 최고 30,000km 혹은 2년 간격으로 교환하면 되며 자동차 점검 기간 역시 마찬가지
이다.
▶완벽한 GTI식 변속
과거의 자동 기어와 더블 클러치
기어박스와 다른 중요한 한가지가 있다. 골프 GTI의 기어박스에는 유압식
토크 컨버터가 기본 요소로 들어가지 않는다. 이는 비교적 작은 사이즈의 엔진과의 결합으로 생기기 쉬운
끈적끈적한 운전의 느낌에 대한 가능성을 배제시킨다.
이 트윈 클러치는 전자 유압방식으로 압력을 조절하는 2개의 습식
클러치로 구성되어 있다. 클러치1은 홀수
기어(후진 기어 포함)를작동하며 클러치2는 짝수 기어를 작동한다. 이러한 경우를 2개의 평행한 기어박스를
하나로 합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복잡한 클러치 운영의 결과, 자동화된 수동 기어에서 기어 변속 시
불가피한 지체현상을 해결했다. 비교 불가능한 다이내믹 변속의 느낌과 간단한 작동의 결합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어박스의 높은 효율성은 클래식 수동 기어에
가깝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 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
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임태호(개인) ☎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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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간
직거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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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 확인
사항
- 사고 경력이 있는지?
사고이력조회하기
- 엔진,미션 등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는
어떠한지?
- 기재한 옵션들이 모두 맞으며 정상으로
작동하는지?
- 어느 부위에 사고가 났으며 처리는 어떻게
되었는지?
- 현재 갈아야 할 부품과 수리할 곳, 교체할 곳은
어디인지?
- 자동차세 일할 계산, 빠뜨리지
마세요.
계약서 작성시 서류지급일과 차량인도
예정일을 꼭 확인합니다.
기타 매매 자동차의 좋은 점 및 나쁜 점을 설명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차량상태 확인, 원부 조회 등 위의 절차의 끝나면 계약서를
작성하세요. (계약시 필요한 서류 하단
참조)
- Tip 자동차세 일할 계산이란?
매매일자를 기준으로 자동차세를 분할 납부할 수 있게 지방 자치단체에 신고하는것을
말합니다.
이렇게 되면
매매일자를 기준으로 매도자, 매수자가 공평하게 자동차세를 나누어 낼 수
있습니다.
》최종확인 사항
- 자동차 보험을 신규로
가입하거나 차량 대체를 합니다.
계약과
동시에 꼭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세요. 명의 이전 시 보험가입증명서는 필수 서류이기
때문입니다.
또 아직 소유권 이전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운행 중 사고가 나게 되면 매도자에게 책임이 전가될 수도
있기
때문에 꼭 계약함과 즉시 보험에
가입해야 됩니다.
- 계약 직후에는 바로 명의이전을
하세요.
매수자는 15일
이내에 명의 이전을 해야하고, 그렇지 않으면 최고 50만원까지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매매 계약시
필요서류
》매도인
1.
인감도장
2.
자동차 등록증
3.
인감증명서(동사무소)
4.
주민등록초본(동사무소)
5. 양도
증명서(동사무소, 구청)
6. 자동차세 완납
증명서(동사무소)
7. 위임장 (제3자
매도시)
》매수인
1.
도장
2.
주민등록등본(동사무소)
3.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증명서
▶주의할점
》모든 증명서는 원본이어야
합니다.
》개인간 직거래 시에는 양도 증명서를
계약서로 사용하게 됩니다.
》양도증명서를 발급 받을
때 검인도장이 찍혀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간 직거래 매매 처리 절차
구비서류 확인 → 등록세 고지서발급 → 등록세납부/채권구입/인지
구입
→ 증지 구입 → 서류접수→ 번호판반납 →
지방차량은 번호판 대금 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