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서울모터쇼출품, 2천2백만상당 오디오튜닝
2014년 3월식 현대 현대 뉴 제네시스 G380 프레스티지 AWD 모델을
판매합니다.
》2015 서울 모터쇼 출품 차량임을 강조
》오디오 튜닝만
2천200만원 상당의 차량임을 강조
》무사고/AS가능/파이니스트 옵션 탑재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AS가능
- 무사고 운행
- 39,000km 실주행
- 파이니스트
옵션 탑재
- 세련된 매력의 흰색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보유
- 옵션으로 내비/파노라마/전,후방캠/하이패스/전동트렁크/열선,전동,메모리 시트 등..
▶강조내역
2015 서울 모토쇼 출품, 뉴 제네시스 차량이며
휠, 에어댐 , 오디오, 실내튜닝..등 총 튜닝비용 3천만원 상당의 차량입니다.
오디오 튜닝비용만 2천2백만원 상당이며, 파이니스트 옵션 탑재 차량입니다. 감사합니다.
▶뉴 제네시스
현대기아차 그룹의 차 만들기는 분명 과거와는 다르다. 새 모델이 나올 때마다 한 단계씩 큰 폭으로 발전한다.
K9은 그때까지 한국산 차 중에서 가장 높은 상품성을 보여 주었다. 현대 제네시스는 현 시점에서 동급 최고의
상품성을 보여 준다. 편의장비 등..중심으로 한 상품성도 그렇지만 차체 강성 그것을 바탕으로 한 주행성에서
괄목할만한 발전을 이루었다. 상대적으로 독일 프리미엄과 직접 비교는 아직 거리가 있지만 양산 브랜드에서
는 어느 브랜드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수준이다.
감정적으로 말하자면 브랜드의 차이가 아니라면 국내에 시판되고 있는 이 등급과 가격대 모델 중에서는 단연
독보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현대가 신형 제네시스에 가장 많은 신경을 쓴 것은 '주행성'이다. 주행성은 흔히 말하는 감성(Emotion)의 첫째
요소다. 처음으로 네 바퀴 굴림방식을 적용한 것도 주행성 향상을 위한 것이다. 더불어 그 주행성을 받쳐 주는
차체 강성도 비약적으로 발전했다. 도어가 닫히는 감각이 뚜렷이 차이가 난다.독일 프리미엄 브랜드들과 비교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수준이다.
이는 차체 강성과 관계가 있는 대목이다. 핫 스탬핑 초고장력 강판을 51.5%나 적용하고 엔진 룸 부분의 차체
구조를 개선했으며 스트럿 하우징을 적용했다.
차체 구조간 접착력도 한층 강화했다. 그 결과 차체 강성이 경쟁대비 38% 우수하고 기존 제네시스 대비 16%
가 향상되었다고 한다. 현대자동차는 BMW 5시리즈를 경쟁 모델로 공공연하게 표방하고 있다.
제네시스는 현대기아차 그룹 차원에서 그동안의 발전에 걸맞는 상품성을 갖춘 모델이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양산 브랜드로서는 상위 클래스 포지셔닝 할 수 있는 조건들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자동차산업은 전자제품과
달리 히트 상품 하나로 모든 것이 달라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지속적(Continuity)이고 일관성(Consistency)있는 전략으로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전달해 브랜드 로얄리스트
들을 만들어 낼 수 있어야 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