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1 캐딜락 올 뉴 CTS 6.2 V 2세대

11년 05월식 40,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LSA

  • 연비

    6.3km/ℓ

  • 최고출력

    556마력

  • 최대토크

    76.2kg.m

  • 배기량

    6,162cc

  • 제로백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55/40/19

  • 공차중량

    1,945kg

  • 길이

    4,845mm

  • 너비

    1,865mm

  • 높이

    1,46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1년 5월식 캐딜락 올 뉴 CTS 6.2 V 모델을 판매합니다.

 

》미쉐린 PS4S 신품 교체(10월 11일)
》국내 유일의 700마력 오버 Stage 2 차량 / 제로백 3초 극초반(트렉션 잡으면 2초대도 가능)

》국내 유일 신형 엠블럼 / 순정 디퍼런셜 쿨러 장착 차량, 페라리/R8과 동일한 MRC 서스펜션 장착 차량

》노킹 전혀 없음/공연비 정확하게 맞는 완벽한 맵핑차량(미국 3대 튜너 작품)이며 미션 TCU 맵핑으로

   순정대비 3배 이상 빠른 변속 속도

 

▶본 차량상태..
- 개인판매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40,000km 실주행

- 고품격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옵션으로 내비/후방캠/파노라마/풀에어백/스마트키/열선.전동.메모리시트 등..

 

▶강조 내역

차량관리 내역
 - 일반유/기계세차 단 한번도 구경 못한 차(자이몰 왁스로 관리)
 - 문콕 하나 없고, 엔진룸 조차 새차 같은 병적인 관리(엔진룸 기름 세척한 적 없음)
 - 3천~4천 키로마다 순정 모빌원 합성유 교환(센터 확인 가능)
 - 4년 동안 냉각수 2회, 미션오일 2회, 디퍼런셜 오일 2회, 파워스티어링 오일 1회, 브레이크 오일 1회 교체

  (센터 확인 가능)
 - 엔진/하체 누유 전혀 없으며(매달 Check 함) 구매 전 확인해서 누유 있을시 수리비 지급
 - 드라이브샤프트/슈퍼챠져/MRC 서스펜션/로워암/엔진 각종 가스켓 등 워런티 끝나기 전 올 교체(문제

   있어서 교체한 것 아님)
 - 배터리 교환 ('16.9월)

 

》성능튜닝 내역 ('15.11월 Stage 1 -> '16.5월 Stage 2 작업)
 - Stage 2 (2.38") 슈퍼챠져 Pulley 업그레이드, 에어레이드 오픈 흡기 + 격벽
 - 최고급 ID850 대용량 인젝터, 열가 7 NGK 이리듐 스파크플러그 + MSD 배선

 - 8기통 배기음으로 유명한 Corsa 배기, B&B Test Pipe(스포츠 촉매)
 - 대용량 슈퍼챠져 인터쿨러 + 대용량 인터쿨러 펌프(콜벳 ZR1 순정)
 - 중동 수출형 차량에만 장착되는 순정 디퍼런셜 쿨러 장착(사진참조)
 - MOROSO 슈퍼챠져 전용 오일캐치캔
 - 오차없는 맵핑을 위해 공연비 Wideband 장착(최신형 BOSCH LSU 4.9 센서) / 게이지는 순정시계 자리에

   장착 

 

》맵핑정보
 - 미국의 GM 3대 튜너중 한명인 Patrick Guerra(인터넷 검색하시면 얼마나 유명한 분인지 알 수 있음)의 작품

   으로 다이노/실차주행을 통해 완벽히 맵핑 하였고, 제가 직접 전문가용 ECU 튜너(HP Tuner)를 구입해서

   주행 Log 분석해보고 공연비/노킹/부스트/스파크 타이밍 완벽함을 확인함
 - 미션은 TCU 맵핑을 통해 400미터 드레그, 롤링에 최적화하여 변속시점 변경하였고,
   변속 속도는 순정 0.45초 이상에서 0.15초 이하로 거의 3배 개선
 - 추가 튜닝시 최소금액(30~50만원 수준)으로 보정 서비스 지속 제공 가능


》외관튜닝 내역
 - 리얼 카본 플론트/사이드 립 장착 (부품값만 200만원; 미국산)
 - 국내 수입 안되는 CTS-V 쿱 순정 휠 장착 (모양은 같으나 옵셋이 큼)
 - 신형 엠블럼, 헤드라이트/그릴 포함 모든 크롬 부품을 쥐색 래핑 혹은 우레탄 페인트로 Black-out
 - 투명 --> 북미 순정 RED 후미등 + 시그널 배선 작업 완료 
 - 실내 RED 안전띠, RED CHROME 패들시프트, RED 스티치  
 - R1 타공 로터(묻지마 아님) 및 순정 Brembo 브레이크 패드 교체 - 16.8월 교체, 99% New

 

》구매시 추가로 드리는 부품

 - 타공로터 여유분 앞쪽 새제품 한세트(2개)
 - 윈터 타이어용 19인치 기스없는 순정 뒷 휠 한세트(2개) 
 - 순정 후미등, 배기, 촉매, 흡기, 그릴, 냉각수, 에어콘필터, 와이퍼 등 모든 순정품 보관 중  


▶캐딜락 CTS V
- 캐딜락 역사상 가장 빠르고 파워풀한 성능의 세단
- 시속 60마일(97㎞)까지 가속 시간은 3.9초만에 도달
- 정지에서 시속 60마일(97km)까지 불과 3.9초 만에 도달하는 놀라운 성능
- 프리미엄 세단의 럭셔리함과 슈퍼카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모두 갖춘 고성능 슈퍼 세단
-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응답 서스펜션 기술인 차세대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MRC) 시스템을 장착
- CTS-V는 신형 6.2L V8 슈퍼차져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556마력(6,100rpm), 최대토크 76.2kg·m(3,800rpm)
- 노면 상태를 1000분의 1초 단위로 감지하여 최적의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해주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Magnetic Ride Control, MRC) 시스템 및 브렘보(Brembo) 퍼포먼스 디스크 브레이크, 패들 쉬프트 컨트롤이
포함된 6단 신형 자동 변속기,19인치 휠 및 초광폭 타이어 등 고성능 구현을 위한 최첨단 기술이 적용.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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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캐딜락 올 뉴 CTS 6.2 V 2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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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김세준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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