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배기,스트럿바 튜닝/최대 출력 271마력 세단!
2013년형 (2012년 5월 등록) 기아 K5 2.0 터보 GDI 노블레스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휠/배기/스트럿바 튜닝된 차량임을 강조
》엔진/밋션 제외 대형 라디에이터,일체형 서스펜션까지 모두 튜닝 되어있는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80,900km 실주행
- 인기절정 흰색 바디
- 휠/배기/스트럿바 튜닝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엔진/밋션 제외 대용량 라디에이터,일체형 서스펜션까지 다 되어있는 차량
- 옵션으로
내비/하이패스/패들쉬프트/크루즈컨트롤/전동,열선,통풍,메모리시트 등..
▶기아 K5 터보
기아차가 이번에 K5에 새로 적용한‘쎄타Ⅱ 2.0 가솔린 터보
직분사(GDi)엔진’은 엔진 흡기관에 강한 압력
으로 공기를 불어넣어 출력을 높이는 터보차저 방식과 실린더 내 공기에 고압 펌프로 연료를
직접 분사해
연소 시키는 가솔린 직분사(GDi)방식이 결합된 기아차의 첨단 엔진기술로 배기량 대비 강력한 동력성능과
우수한 연비를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기를 압축하는 터보차저에 연소실의 배기통로가 2개로 나뉜 트윈 스크롤 터보 방식을 적용함
으로써 각 실린더의 상호 배기 간섭을
최소화했고, 이를 통해 공기 흡입능력 및 응답속도를 크게 향상
시켰다. ‘K5 터보 GDi’는 배기량 대비 높은 출력을 실현하는 엔진
다운사이징을 통해 국내 경쟁차종은 물론
수입차를 압도하는 최고출력 271ps, 최대토크 37.2kg?m의 막강한 동력성능과 우수한 연비
경제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이는
기존 K5 쎄타Ⅱ 2.4 GDI(최고출력 201ps, 최대토크 25.5kg?m)모델에 비해서 최고출력은 35%, 최대
토크는 46% 앞선
파워다. 연비는 12.8km/ℓ(자동변속기 기준)를 달성, 같은 동력성능을 발휘하는 고배기량
의 여러 준대형 차종들에 비해 한 수 우위의
경제성을 실현했다.
이 밖에도 ‘K5 터보 GDi’는 기존 K5의 앞선 디자인과 고급사양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동시에 강력해진
동력
성능과 조화를 이뤄 낼 차별화된 내/외관 스타일과 안전사양을 추가로 적용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