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3 벤츠 SL55 AMG R230

08년 04월 (03년형) 146,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V8SOHC3밸브슈

  • 연비

    6.3km/ℓ

  • 최고출력

    500마력

  • 최대토크

    71.4kg.m

  • 배기량

    5,438cc

  • 제로백

    4.7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55/40/R18

  • 공차중량

    1,970kg

  • 길이

    4,535mm

  • 너비

    1,830mm

  • 높이

    1,29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3년식(2008년 4월 등록) 벤츠 SL55 AMG 모델을 판매합니다.

 

》총 투자비용 8천만원 상당의 튜닝 차량임을 강조
》오일누유 걱정없는 완벽컨디션 보유 차량임을 강조

》스테이지2 600마력 셋팅, SL65AMG 블랙 컨버젼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풀옵션 탑재

- 146,000km 실주행
- 스테이지2 600마력 셋팅
- 풀 SL65AMG 블랙컨버젼
- 검정색 바디 → 골드 크롬랩핑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상태 유지

▶판매자 한마디..
베이스만 SL 55amg 이고 거의다 컨버젼 한것같네요.

차량 가지고 와서 작업하는 시간만 1년전도 걸린것 같습니다.

SL만 9년째 타왔고 500부터 시작해서 몇대를 타온것 같네요
9년전에 첨으로 SL가지고 와서 아마 거의 최초로 컨버젼 작업한것 같네요.

이런 저런 차량들 소유하다가 SL에 감성을 잊지못하고 1년정도를 수배하다가 딱 원하는 SL55를

가지고 와서 소장목적으로 거의 1년정도를 작업해서 지금 3년좀 넘게 관상용으로만 모셔다 놓고 있네요.

 

3년동안 13만 좀넘을때 입양해와서 3년동안 만킬로 정도 운행한듯,,

다른 SL컨버차량들과는 질적으로 다르다고 감히 자부해도 될까요?

우선 차량 옵션은 키레스고와 탑파노라마 있는 풀옵모델이구요
튜닝내역으로는 우선 스테이지2 작업 차량에 클리만벨트 장착 600마력상회 셋팅하였네요.

굳이 제로백이나 최고속을 따지자면~잘나가네요. 300이상 밟아도 힘이남아돌 정도로

속도에 대한 아쉬움은 못느껴봤네요.

스타일이 밟는것보다 오픈에어링을 즐기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한번씩 밟을때마다 항상 속도에 대한

만족은 했네요. 컨버젼 튜닝으로는 풀 SL65AMG 블랙컨버젼에 스포일러까지 브라켓제작해서 장착하였구요.

실내 풀스웨이드 작업 신형 SL블랙시리즈 핸들 센타증강네비제작설치

(핸드폰과 연동해서 핸드폰 네비맵도 호환가능하구요 어플설치도 가능)

계기판 판넬 SL65 블랙시리즈 로주문제작해서 교환했네요 계기판라이트물론 작업하였구요 자잘한

카본작업은 기본으로 해놨구요 제일 중요한 휠 작업까지 주문제작으로 장착했네요 보통 컨버젼

작업차량보면 8~10센치 정도 되는 스페이스 장착해서 옵셋을 맞추는데 아무래도 고성능 차량이다

보니 운행중 위험함이 많아서 차량 바디 옵셋에 맞추어서 주문제작휠로 장착해놨습니다.

타이어는 전후면 미쉐린cup2 트레이드 90정도 남았구요 현재 에이버리 골드크롬 랩핑 해놨네요
나머지 블박이나 자잘한 전구작업 라이트 작업 등등은 손댄부분이 너무많아 직접보시고 설명해 드리구요

차량가격제외하고 차량 작업하는 1년동안 튜닝비용만 8천만원 정도 들어간듯 하네요.

소장 목적으로 절대 팔지 않으리라 다짐하고 주행거의 없이 가끔 모토쇼 의뢰 들오면 전시해주면서 관상용

으로만 소장하리라 했는데~나이가 점점 들어가니 자동차를 좋아하고 타는 애정이 예전같지 않아지네요.

시선 받는걸 별로 즐기진 않는 타입이라 한번씩 타고 나가면은 타고 다니기 부담스럴정도에 시선이

집중되서 좀 부담스런 면도 있는데 시선 즐기시는분이시라면 아마 왠만한 수퍼카 보다 더만족은 하실듯하네요.

항상 과천에 있는 뉴XXX,와우XXX 다니면서 약간은 병적인 관리탓에 그냥 가지고 가서 기름만 넣고 타시면

되겠네요.


SL 고질병은 abc 문제 오일누유문제 전혀 걱정없는 차량컨디션이구요 에어컨 공조기 까지 신품으로

교환해놀 정도로 교체해야할소모품은 다 정비 교체해논상태라 컨디션은 최고라 장담하네요.

주기적인 관리 업체도 있어서 가지고 가셔도 타시면서 걱정없이 정비하실수 있을듯 하네요.

좋은분이 인수해가셨으면 하는 바램인지라~무리한 금액적인 네고는 정중히 사양할게요!!

*계약후 리스 승인 불발되서 다시 금액조정해서 올립니다.

최초 5950에서 천만원가량 네고한 4999만원으로 조정합니다 갑자기 사업상황이 너무 안좋아 져서

목돈이 급하게 필요하게 됐네요~ 현재 타이어 상태 90프로이고 예비 타이어 1대분 더 있습니다.

미쉘린 컵2이고 트레이드 100짜리입니다 구입하시면 반값에 같이 드립니다.

 

》은색 크롬랩핑 사진 및 2년전 한성모터쇼 튜닝카 전시사진

 

▶스티브 잡스의 애마! '벤츠 SL55 AMG'
럭셔리 스포츠 로드스터의 정상이라 할 수 있는 SL클래스가 바리오루프를 탑재한 매력적인 모습으로

변신을 한 후, 강력한 힘을 더한 SL55 AMG 모델이 추가되었다. 먼저 선보인 SL500은 바리오 루프를 덮

으면 세계 최고의 안전성과 안락성, 최첨단 편의 장비를 갖춘 럭셔리 스포츠 쿠페로, 또 바리오 루프를

열면 자유와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로드스터로 변신할 수 있어, 스포츠카 분야에서 최고의 딜레마라 할

수 있는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완벽한 모델로 평가받았다.

 

지금까지 메르세데즈 벤츠의 하이 퍼포먼스 AMG 모델들은 AMG 특유의 높은 배기량을 바탕으로 경량화

와 운동성능에 역점을 둔 바디 튜닝을 위주로 했었다. 그래서 AMG의 대표 엔진이라 할 수 있는 V8 5.5L

엔진은 자연흡기 튜닝으로 360마력을 발휘했었다. 그런데 이번에 처음으로 V8 5.5L 엔진에 컴프레서(수퍼

차저)가 적용되었으며 그 결과는 476마력이라는 놀라운 힘으로 나타났다.

 

 

AMG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형 V8 5.5L 컴프레서 엔진은 현재까지 두 종류가 개발되어 얹히고 있다. 가장

먼저 V8 컴프레서 엔진을 장착한 SL55 AMG와 가장 최신 모델인 E55 AMG에는 476마력 엔진이 장착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벤츠 SL55 AMG R230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배진철 개인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