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0 현대 제네시스 쿠페 2.0 터보 P

10년 03월식 100,936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I4 2.0 TCI RS

  • 연비

    11.0km/ℓ

  • 최고출력

    210마력

  • 최대토크

    30.5kg.m

  • 배기량

    1,998cc

  • 제로백

    8.5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25/40/19

  • 공차중량

    1,505kg

  • 길이

    4,630mm

  • 너비

    1,865mm

  • 높이

    1,38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0년 3월식 현대 제네시스 쿠페 200 터보 P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35R 터빈 465마력 50토크 1.6바 셋팅 차량임을 강조

》에어댐/신형개조 등.. 총 튜닝비용 1,800만원 상당 들어간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짜릿한 수동미션

- 100,936km 실주행

- 순백의 화이트 바디

- 총 튜닝비용 1,800만원 상당

- 신형개조(내,외관 전부/구조변경 완료)

- 35R 터빈/준비엘 배기/익시온 디퓨저 장착

- 옵션으로 내비/썬루프/후방캠/후방센서/블랙박스/하이패스/듀얼에어백/가죽,열선시트 등..

 

▶튜닝 내역

외관

- 익시온 리어 디퓨저(보수필요)

- F/L 테일램프(2015년 5월 30일)

- 구형에서 신형(2015년 7월 16일 전면 신형개조/구변완료)

 

》내관

- 매니폴드: 3T 커스텀

- 클러치: CC스테이지4

- 연료펌프: 왈보르255(정품)

- ECU: 2015년 7월 16일 교체

- 브레이크: 프론트(에쿠스 4P)

- 라지에이터: 대용량 라지에이터

- 에어댐: 커스텀(3.8 스로틀 바디)

- 웨스트게이트: 시스템 1Bar 스프링(대기방출)

- HKS 블로우오프밸브 SQV4(정품/2015년 4월 16일 교체)

- 휠: Type F 19인치 카피 8.5 22(245/35/19) 9.5 22(275/35/19)

- 쿨러: 파워 스티어링 오일쿨러(2015년 4월 16일 장착)/엔진오일쿨러 시스템(18단 쿨러&카본메쉬호수)

- 쇼바: 퍼포먼스 쇼바/H&R다운스프링(2017년 3월 10일 중고 교체/2015년 4월 30일 퍼포쇼바/신형스프링보유)

- 배기: 준비엘 스파이럴 76파이 포탄형 머플러(2015년 3월 17일 교체/구변완료) 매니부터 앤드까지 66파이

직관/중통76파이(2차촉매)따로 보유

 

▶강조 내역

- 컨로드: Crower

- 피스톤: Manley

- LSD: 강화형(2Way급)

- 보조탱크: 냉각수 수제작, 워셔액

- 연료통 교체(2015년 3월 12일 교체)

- 부스트 콘트롤러: 그리디 프로펙 B스펙 2

- 인젝터: 지멘스 850cc(2015년 3월 14일 교체)

- 게이지: 데피 레이서 부스트,배기온(정상작동)

- 흡기필터: HKS 200-100(정품)(2015년 3월 12일 장착)

- 미션: 미션 보증 수리(2015년 3월 5일 블루핸즈 교체)

- 엔진오일: 오메가 G1 15w50(3,000km마다 교환/97,777km 교환 완료)

- 밧데리: 트렁크 이동, 로케트 프리미엄 GP100(2016년 5월 21일 교체)

- 옵션: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이전가능),샤크안테나,후방캠 장착 차량

- 하체: 네틱스 풀킷[멤버부싱(2015년 4월 30일)데후부싱(2015년 5월 16일)장착]

- 플러그: HKS 점화플러그 NKG#9 M45iL(롱리치타입) 4개(2016년 9월 13일 교체)

- 실내 신형개조: 센터페시아,어퍼콘솔,사이드(2015년 3월 18일 11년형으로 교체)

도원텍 윈도우 에볼루션(2015년 8월 20일 장착)

 

▶제네시스 쿠페 모델소개..
- 후륜구동 방식을 적용해 54:46의 전후 차량 중량 밸런스 실현
- 신형 6단 수동변속기, 5단 자동변속기 및 6단 자동변속기 적용
- 전 트림에 네 바퀴를 각각 독립적으로 제어하는 차체자세제어장치(VDC)를 기본 적용
- V6 3.8 람다 RS 엔진과 2.0 쎄타(θ) TCI엔진은 최적의 엔진성능을 위해 별도 설계 및 튜닝
- 스포츠 버켓시트 적용, 후드 높이와 운전자의 힙포인트를 낮게 설계해 저운전 중심자세 확보

 

 

▶200 Turbo 제원
- 200 Turbo신차금액: 2,417~3,373만원
- 세타(Θ) 2.0 TCi RS
- 배기량:1,998cc
- 연료:가솔린
- 최대출력:210hp
- 최대토크:30.5kg.m
- 연비:자동 10.6 km/ℓ (3등급) *
- 연비:수동 11.0 km/ℓ (3등급) *
- C배출량:213.0~220.0g/km
- 전장:4,630mm
- 전폭:1,865mm
- 전고:1,385mm
- 축거:2,820mm
- 윤거전:1,599~1,603mm
- 윤거후:1,615~1,619mm
- 공차중량:1,505~1,548kg
- 승차인원:4인승
- 구동방식:후륜구동(FR)
- 변속기:자동 5단 , 수동 6단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현대 제네시스 쿠페 2.0 터보 P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김판수 인증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