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블박+하이패스/18인치+펠라4P+다운스프링
2016년 1월식 쉐보레(국산) 트랙스 1.6 디젤 LTZ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AS가능 차량임을 강조
》블랙박스/하이패스 장착 차량임을 강조
》힘 좋고 연비 좋은 디젤 튜닝카임을 강조
》펠라4P/18인치휠/다운스프링 등.. 튜닝된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제조사 보증
- 20,283km 실주행
- 순백의
화이트 바디
- 고연비 고효율 디젤
- 8인치 네비게이션 매립
- 실용성 뛰어난 소형 SUV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 다운스프링/18인치 사제휠/펠라 4P 브레이크 장착
- 옵션으로 후방캠/후방센서/블랙박스/하이패스/오토라이트/크루즈컨트롤/전동,열선시트 등..
▶소형 SUV 트랙스 1.6 디젤
대한민국 자동차 시장 최초의 B세그먼트급의 소형 SUV는 바로 한국지엠이 출시한 쉐보레 트랙스다.
쉐보레 트랙스는 전례 없던 `더 작은 SUV`를 표방하며, 출시 전부터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 왔다.
그러나 출시 초기 높은 가격과 `SUV=디젤`이라는 기묘한 공식이 성립되어 있는 한국 시장에서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는 바람에 선발 주자의 이점을 제대로 살리지 못하고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었다.
트랙스의 디젤 엔진은 동급에서 가장 좋은 성능을 내는 엔진이기도 하다. 출력과 토크 모두 가솔린 1.4 터보
모델에 비해 더 우수하기까지 하다. 트랙스는 SUV임을 자처하기에 부끄럽지 않은, 당당한 풍채가 돋보인다.
소형 SUV라고는 하지만, 차체의 형상 자체를 굵직하고 우람한 볼륨감을 크게 강조하여, 시각적으로 그다지
작게 보이지 않는다.
트랙스가 의외로 덩치가 커 보이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우람하게 부풀린 앞/뒤 휀더라고 할 수 있다. 크게
돌출된 휀더는 차의 폭을 넓어 보이게 하면서 근육질의 볼륨감을 강조하기에 좋다. 외관 디자인 전반에서는
직선적인 형태를 고루 사용하여 남성적인 느낌을 크게 강조한 당시 쉐보레 디자인의 전형을 보여주고 있다.
쉐보레 트랙스는 디젤 엔진을 탑재한 모델로, 말리부 디젤과 같이, GM글로벌에서 설계하고, GM의 독일
자회사, 오펠에서 생산 및 공급한다. 이 엔진은 유로 6 규제를 만족하는 엔진으로, 135마력/4,000rpm의
최고출력과 32.8kg.m/2,250rpm의 최대토크를 지니고 있다.
제원 상의 수치로는 동급 최고의 출력을 확보하고 있다. 쉐보레 트랙스는 디젤엔진을 사용하는 동급의
SUV들 중에서 비교적 우수한 정숙성을 보인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트랙스의 디젤 모델을 개발하면서
N.V.H 대책에 대한 대대적인
보강 작업을 행했다고 말한다.
트랙스 디젤 모델의 공인연비는 도심 13.5km/l, 고속도로 16.4km/l, 복합 14.7km/l이다. 하지만 트립컴퓨터를
통해 기록한 구간 별 평균연비는 다소 다른 결과를 냈다. 도심에서는 규정속도로 주행이 가능한 정도로
한산한 때에 공인연비에 그나마 근접한 12.3km/l를 기록했고, 혼잡한 출퇴근 시간대에는최저 10.1km/l까지
떨어졌다. 반면 고속도로에서는 디젤 파워트레인이 주는 연비 상의 이점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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