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풀옵/에어포스에어쇼바+라팅거휠/깔끔자세/임프레션
》튜닝용품 신품 장착 차량임을 강조
》점검 완료 및 컨디션 최상인 차량임을 강조
》에어서스+웨즈 19인치+가르시아 배기 등.. 튜닝된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102,495km 실주행
- 포스있는 블랙 바디
- 튜닝용품 모두 신품으로 장착하였으며 모두 정상 작동
- 1급정비공장에서 완벽히 점검하고 발부된 성능기록부 보유
- 단순교환은 있으나 1급정비공장에서 완벽히 정비마치고 나옴
- 연식대비 키로수 적으며 전차주 병적관리로 엔진,미션상태 최상
-
협력업체에서 고퀄리티 광택과 발수코팅까지 마친차량으로 출고준비 완료
▶옵션 내역
-
ABS
- 선루프
- AUX/USB
- 네비게이션
- 후방카메라
- CD플레이어
- HID 헤드램프
- 풀오토 공조기
- 앞좌석 열선시트
- 전좌석 가죽시트
- 앞좌석 전동시트
- 운전석 메모리시트
- 스티어링 휠 리모컨
- 스마트키(신품교환)
- 전동 접이식
사이드미러
▶튜닝 내역
- HKS 흡기
- 감쇠력 36단
- 가르시아 중통 앤드 배기
- 웨즈크란제 라팅거 19인치 휠
- 에어포스 5.1 에어서스 풀옵 일체형
▶판매자의 한마디
먼저 제차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네바퀴상사 대표 김지우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량은 2010년식 SM5 임프레션 LE 익스클루시브 등급 차량입니다.
퍼포먼스 튜닝 적절히 되있으며 자세정말 잘나오는 차량입니다.
오셔서 시운전해보시고 리프트 들어보시길 정말 강력하게 추천하는
차량입니다.
무조건 싼차는 전국 팔도 어디를 찾아도 나오지않습니다. 요즘 허위매물/낚시매물/광고용차량/
경매에서 바로나온 차니 하면서 싼가격에 올라온 차를 보러가면 동일한 차량은 거의 없습니다.
저희 매장은 100%로 실매물임을 강조하며 성능기록부 및 등록증 또는 영상통화가능한 매물들입니다.
원하신다면 매장에있는 차량 실사진
또는 동영상 촬영으로 , 문자메세지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모든차량 시운전 강력 추천해드리며 해드릴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서
해드리겠습니다.
모든 궁금하신점이나 할부및 대차 문의사항 있으시다면 위차량이 아니어도 편하게 문의주세요.
구매하지않으셔도 좋습니다. 많은 문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순정차&튜닝차량 모두 취급하고 있습니다. 튜닝카를 순정으로 대차하고 싶다거나 순정을
튜닝카로
대차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네바퀴에 오셔서 상담받으세요. 무슨 차종이든 최고가로 측정잡아 시원하게
매매해드리겠습니다. 젊은 딜러의 확실한 장사스타일로 고객님들께 다가가겠습니다. 젊은 딜러의 확실한
장사스타일로 고객님들께 다가가겠습니다.
- 제가 직접 매입한 차량만 광고중입니다.
- 제차 산다는 마음으로 차량 매입하고 있습니다.
- 고객님 운행하시던 차량과
대차가능/ 최고가로 매입해드립니다.
- 무직자/복학생/20살 전액할부가능→최고에 에이젼시를 통해 높은승인율
- 내용은 제가 정확하고
알고있으니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신차만큼의 상태는 되지 않아도 최대한 고객님들에 안전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
365일 할부조회가능/ 전국어디서든 접수가능→ 가조회 후 전국 어디든 탁송가능합니다.
- 할부전문매장입니다. 부담없이 문의주시면 되시고
높은한도로 잔액은 현금화 시켜드립니다.
- 경매,공매차량은 매입하지 않고 있으며, 개인거래 및 지인들 차량위주로 매입하고 있습니다.
- 매장입고후 50km이상 시운전해본뒤
경정비 및 수리해야될부분은 기본적으로 수리하여 판매에
임하고 있습니다.
▶오시는 길
- 자가용 이용시 수성IC 내리시면
5분안에 매장도착.
- 시외버스 이용시 경산터미널 또는 동대구터미널 픽업갑니다
- 대구 지하철을 이용시 정평역에서 하차 도보로 5분 또는 픽업갑니다.
▶Exterior
르노삼성측은 SM5의 디자인 컨셉에 대해 역동적이면서 우아한 디자인이라는 표현을 쓰고 있다. 다이나믹은
오늘날 거의 모든 자동차 메이커들이 즐겨 사용하는 표현이다. 현행 SM5는 베이스 모델인 닛산 티아나에 대한
평과 그대로 스타일링 디자인이 전체적인 균형미를 중시한 모델로 상당히 강한 임팩트를 가지고 있다. 닛산이
인피니티 브랜드에 부여한 '럭셔리 다이나믹'의 컨셉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Interior
눈에 띄게 달라진 부분은 계기판 클러스터의 디자인. 반원형의 스피도미터가 가운데 큼지막하게 자리하고
있고 왼쪽에 조그맣게 타코미터, 오른쪽에 연료계가 있는 배치는 그대로. 처음 데뷔 당시 필자는 센터페시아
의 모던한 분위기와는 좀 거리가 있다고 지적했었는데 이번에는 속도계 주변을 메탈트림으로 감싸고 있고
좌우의 타코미터와 연료계의 디자인을 원형으로 바꾸어 마찬가지로 크롬도금 링으로 감싸고 있다.
▶Powertrain & Impression
이번 페이스리프트의 가장 큰 변화는 신형 엔진의
탑재. 기존 엔진과 배기량 1,998cc으로 같은 직렬 4기통
DOHC 16밸브로 역시 한 가지뿐. 다만 성능은 기존 엔진의 최고출력 140ps/5,800rpm, 최대토크 18.8kgm/4,800rpm
에서 143ps/6,000rpm, 20.0kgm/4,800rpm으로 약간씩 증강됐다.
이 엔진은 르노 닛산 얼라이언스가 공동으로 투자해 닛산자동차가 개발한 것으로 현재 전 세계 닛산 공장에서
연간 100만대 이상을 생산하고 있다. 이 엔진은 지난 5월부터 르노삼성자동차의 부산공장에서 생산되어 SM5에
탑재되는 것은 물론이고 앞으로 르노그룹으로도 수출하게 된다고 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