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정비완료/휠마력 590마력 짜릿한 퍼포먼스
》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미션 보강 강화 등.. 컨디션 최상임을 강조
》연식 대비 짧은 37,4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1000마력 대응 인터쿨러 장착 등.. 내구성 위주 셋팅 휠마력 590마력 튜닝카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37,400km 실주행
- 590마력 휠마력 셋팅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 원색 쥐색→멋스러운 레드 랩핑
- 인젝터/다운파이프/대용량 미션쿨러/1,000마력 대응 인터쿨러 등 장착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훕아센서/오토라이트/패들쉬프트/크루즈컨트롤/전동,열선시트 등..
▶강조 내역
- 전체 랩핑 및 PPF 시공
▶튜닝 내역
- 인젝터
- 파워쿨러
- 라디에이터
- 휠마력 590마력
- 그리디 다운파이프
- 1,000마력 대응 인터쿨러
- 미션 보강 강화 어퍼 프로그램
- LSD(앞: 콰이페/뒤: 카본 니스모)
- 본넷/프론트립/사이드립 카본 교체
- 오일쿨러,미션쿨러(앞/뒤 대용량 두개)
- 프론트 하체 우레탄 부싱/리어 너클 필로우볼
▶판매자의 한마디
GT-R의 고질병인 터빈 린턴호스,벨 하우징 개선품으로 교체했습니다.
튜닝비 어마어마하게 들었습니다.
대부분 GT-R들은 여름철 시내주행만으로도 미션온도 100도가 넘는데,
이 차량은 모든 오일 온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닛산 GT-R
세팡 슈퍼GT 우승
닛산 GT-R은 닛산 최고의 엔지니어링 기술이 집약됐다는 '올 뉴 프리미엄 미드십 플랫폼
'(PM-Platform) 위에 일일이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3.8ℓ 트윈터보 V6 엔진을 장착한 GT-R은 최대출력 485마력,
최대토크 60㎏.m의 폭발적인 힘을 자랑한다.
여기에 연속 6단 듀얼 클러치와 하나된 아테사 E-TS 사륜구동 시스템이 더해져최적의 무게 배분과 핸들림 감각
으로 레이싱카 못지 않은 성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한국에 출시되는 GT-R은 영국의 자동차 전문지 '모터트랜드'(Motor Trend)로부터 '2009 올해의
차'에,
'왓카'(What car?)로부터 '올해의 퍼포먼스카'에, '오토모빌 매거진'(AUTOMOBILE Magazine)으로
부터 '2009
올해의 자동차'에 선정되는 등 호평을 이어왔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