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무사고/브라운시트/짧은 실주행/오픈탑 스포츠카
2021년 10월식 벤츠 AMG GT C 로드스터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9,0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고급스러운 브라운시트 적용된 557마력의
V8 바이터보 오픈탑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9,000km 실주행
- 연식대비 짧은주행
- 인기만점 화이트 바디
- 고급스러운 브라운 시트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 557마력 V8 바이터보,AMG 로드스터
▶벤츠 AMG GT C 로드스터, 국내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정통 오픈톱 스포츠카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C 로드스터’ 모델을
국내 최초로 공식 출시했다.
AMG GT C 로드스터는 한층 더 고급스럽고 화려해진 디자인으로 오너들의 시선을 한 눈에 AMG GT C
로드스터는 한층 더 고급스럽고 화려해진 디자인으로 오너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습니다. 전면에는
프런트 스플리터와 사이드 스커트를, 측면 흡기관 및 에어 아룰렛에는 실버 크롬 소재의 트림을 적용했다.
벤츠 AMG GT C 로드스터에는 더 뉴 AMG GT와 동일한 AMG V8 4.0L 바이터보 엔진과 AMG 스피드시프트
듀얼 클러치 7단 자동 변속기가 탑재됐다. 터보차처 과급 압력은 1.35bar로 재구성된 연소 방식과 함께
더욱 높은 출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가속기 특성과 과급 압력 축적 및 변속기 매개변수의 적정한 적용으로 최고출력 557마력, 최대
토크 69.3kg.m의 폭발적인 성능을 발휘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3.7초만에 주파하며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층 더 강력해진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아울러 더 뉴 AMG GT C 로드스터는 궁극의 퍼포먼스를 뒷받침해줄 다양한 기술적 요소들을 기본 사양으로
제공한다. AMG 전자식 리어 액슬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은 곡선 구간에서 안쪽 바퀴의 미끄러짐을 민감
하고 빠르게 억제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최적의 접지력으로 새로운 수준의 차량 역동성과 트랙션을 보장한다.
이와 함께 AMG GT C 로드스터에는 ‘슬리퍼리’, ‘컴포트’, ‘스포츠’, ‘레이스’, ‘인디비주얼’ 등 총 6가지 주행
모드와 ‘마스터’ 기능이 포함된 AMG 다이내믹스가 탑재됐다. 커맨드 온라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내 신규
추가된 AMG 트랙 페이스는 운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주며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는 최고 수준의
안전 및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탑재됐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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