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출고 37000km, 원오너,무사고,메츠거엔진
2007년형 (2006년 10월 등록)포르쉐 911 터보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480마력 6기통 엔진 드라이빙 머신 스포츠카
》연식대비 짧은 37,0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37,000km 실주행
- 인기만점 블랙 바디
- 연식대비 짧은 주행
- 480마력 3.8L 6기통 스포츠카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판매자의 한마디
제가 판매하는 페라리 599 주행거리 만리로 짜리가 있습니다.
가끔 주행할 때마다 신차급의 프레시한 느낌이 살아있는듯합니다.
그러면서 역시 짧은 주행거리가 정답 이내.라고 혼잣말을 하곤 하죠.
지금 보고 계시는 997 터보 역시 아주 쌩쌍한 느낌이 전달되는 차량입니다.
날이 바짝 서있다는 표현을 인터넷에서 많이 보곤 합니다.
997 터보 중 메츠거 엔진에선 그런 느낌이 더 나오는듯합니다.
992 포르쉐 노멀로 입문하신 분들에겐 약간 메츠거 터보가
거부감으로 다가오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날카롭다고 할까요.
내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을 거 같은 느낌말입니다.
실주행 37,000km 정식출고입니다. 997 메츠거 엔진 터보
짧은 주행거리 찾아서 소장 모드로 가지고 계실 분들에게만 추천해 드립니다.
전화보단 문자 선호합니다.
참 997 터보 수동 모델도 보유 중이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포르쉐 997 터보 모델 소개
터보 스포츠카의 기원이 된 911 터보가 등장한 지도 어언 32년이
되었습니다.
고전적인 얼굴로 회귀한 997의 섀시에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를 달아 480마력의 고출력을 뽑아내고,
다판 클러치식 센터 디퍼렌셜, 알루미늄 소재 등 신기술로 무장했습니다.
▶최신 기술의 결정체
디젤 엔진에 사용되는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VGT) 2개를 사용해 2천rpm
이하의 터보랙까지 잡은 것.
휘발유 엔진 최초의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는 터빈을 둘러싼 가변식 가이드 블레이드로 배기가스 유속을
조절해 낮은 배기압에서도 터빈을 돌립니다.
그 결과 토크밴드가 5세대 2천700~4천600rpm보다 한층 넓어졌습니다.
(1천950~5천rpm). 최고출력 480마력,
최대토크는 63.3kg·m에 이릅니다.
▶최고속 310km 자랑
5단 자동 변속기(팁트로닉S)는 수동식보다 순발력이 뛰어나 편리하지만
느리다는 편견마저 깨버렸습니다.
수동6단이 0→시속 100km 가속 3.9초, 0→시속 200km 가속12.8초인데 비해 신형팁트로닉
S는 각각 3.7초와
12.2초다.최고시속은 둘 다 310km입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