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무사고/자유금융리스/부메스터 하이엔드 오디오
2019년 10월식 포르쉐 파나메라 4.0 터보 모델을 판매합니다.
》오릭스 자유금융리스
》부메스터 하이엔드 오디오 추가옵션
》18웨이 스포츠플러스 시트/HUD 추가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세련미 더해주는 레드 시트 적용 차량임을
강조
》최상의 밸런스 4륜구동/550마력 8기통 터보 럭셔리 스포츠 세단
▶본 차량상태..
- 리스승계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8,000km 실주행
- 부메스터 오디오
- 안정적인 주행 4륜구동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럭셔리한 블랙 바디&레드 시트
- 550마력 4.0L V8 바이터보 패스트백
▶스포츠+세단 '모순의 조화' 2세대 풀체인지 신형 파나메라 터보..
2세대형 풀체인지 모델로 준비된
포르쉐 신형 파나메라는 휠베이스를 늘려 3 cm 늘려 뒷 좌석 승차 편의성
을 개선했으면서, 후면부 리어 루프 라인을 2 cm 낮춰 911
시리즈의 역동적인 디자인을 더했다. 더 낮고
더 길어진 차체를 강조하면서 실내 거주성은 해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파나메라의 파워트레인은 신형 4.0 V8 바이터보 가솔린, 2.9 V6 바이터보 가솔린, 4.0 V8 터보 디젤 엔진
등.. 세
가지 타입의 엔진과 DCT 기반의 신형 8단 자동 변속기(PDK)로 구성됐다.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에 탑재된 4.0 V8 바이터보 가솔린 엔진은 최고 출력이 550 마력(@ 5,750
rpm),
최대 토크는 78.5 kg.m(@ 1,960~4,500 rpm)에 이른다. 기존 1세대 파나메라 터보 대비 출력은 약 5.7
%,
토크는 약 9.8 % 증가했다. 제로백 가속 성능은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장착 시 3.6초, 기본 모델은 3.8초
수준이며, 최고 속도는 306 km/h로 표시됐다.
해당 파나메라 전 모델은 퍼머넌트 4륜 구동 시스템이 적용됐다. 레이스 트랙 주행과 관련한 주행 안정
기능으로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포르쉐 토크 벡터링
플러스(PTVP),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 스포츠(PDCCS), 액티브 롤 제어(ARS) 등이 구성됐다.
주행
안전 및 편의 사양으론 나이트 비전 어시스턴트(NVA), LED 매트릭스 헤드램프, 포르쉐 이노 드라이브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기능
포함), 포르쉐 어드밴스드 콕핏(PAC, 디지털 클러스터 디스플레이),
12.3 인치형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 포르쉐
커넥트, 애플 카플레이, 4:2:4 독립 스플릿 폴딩,
브메스터 서라운드 하이엔드 사운드 시스템, 마사지 시트 등이
준비됐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