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0129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모르쇠면 일하기싫은거면 뗄치아라!
공무원자리 일할사람들 쎄천지다!
아직도 전국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을꺼야..
빙산의 일각이겠지..
진짜 악마도 절레 절레 하겠다..
이참에 저런 악마들 강력처벌좀 하자 좀~!
그래야 이럼 범죄가 좀 없어지지..
도대체 이런범죄가 몇번쨰냐..에효
이 글이 그런 아픔을 주네요
사람의 탈을 쓴 짐승.악마들이 우리 주위에 바퀴벌레처럼 숨어서 피를 빨고 있습니다.
우와 진짜...
딸년들도 어디 납치돼서 뒤질 때까지 몸대주다가 성병 걸려서 뒤지길 + 암도 같이 걸려 엄마 따라 고통스럽게 뒤지길 바란다. 아주 천벌 받을 인간들!! 정말 이런 인간들이 대한민국에 존재한다는 것이 너무 치가 떨린다.
문자 온거 보니 사형제폐지에 대해서 토론횐가 연다고 하더만 세계여러나라가 반대한다고 우리도 반대해야 한다나 뭐라나
ㅆㅍ
저거 몇십억 받아도 보상이 되려나..
저것들도 그리고 자식들도 공범이니 꼭 가족 전체가 콩밥을 먹어야 됨
가해자에게 자비를 베푸는 법은 더이상 필요 없음.
꼭 죗값을 받기를...
죄값달게 받고 이세상으로 이제 기여 나오지말으라
가족이 다 병들어 빌빌대다 서로 돈땜에 싸우다 인생 마감하길 빈다.
부디 남은 인생은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시르시름 앓고 ......
진짜 사람아닌 것 들 죽여버리고 싶다.
정상 참작이 되겠지
그런데 여기서의 의문이 아니 친 여동생을 30년간을 못보고
식당일 한다고 하는 말을 오빠가 믿었단 말인가?
안타까운 일이지만 좀처럼 이해할수가 없네
정말 악마네 악마가족 천벌을 받어라
노예처럼 이용한 사람에게는 무거운처벌을 내려야 한다
아 진짜
간만에 평온하게 치킨뜯고 컴터에 앉았는데
더운날씨에 더 더움. 쳐죽일인간 말종들... 싸그리 목매달자
3개월도 아니고 3년도 아니고 30년이라니..
이거 소송해서 돈으로 갚고 끝나는건 아니겠죠?
엄마라는년과 저 자식새끼들 싹 징역가야죠.
지역구 의원들에게 다들 연락합시다.
말이 30년이지.ㅜㅜ
우리가 모르는 또 다른사람들이 지금도 비슷한 환경에 놓여 있겠죠.
사람이 제일 무섭습니다.
파해쳐 봅시다.
제대로 된 처벌은 받을지..ㅜㅠ
두분 앞으로는 행복하시길 정말정말 기원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