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계가 문제가 아니라 석박사들있는곳도 이런거 만연합니다~
국가기관에 연구직 공무원들, 연구사들~ 어디 대학 교수추천으로 입사 ~
이후 어느정도 위치에 올라가면 대학교 교수한테 연락옵니다~
'어~이번에 우리학교 석사 한명 지원할건데 잘좀봐줘~'
무슨 사업이라도할라치면 특정학교 몰아주기 ~ ㅎㅎ
실력도 없는 것들이 학연과 빽으로 국가대표라고 하는 선수들을 국민 세금으로 유지할 필요가 있을까?
.
국제 대회에서 메달을 따는 것을 과거 독재자들이
자신의 업적이라고 자랑하기 위해서 스포츠 국가 대표를 운영해 왔습니다
.
국민들이 건강해야 나라가 튼튼해집니다
.
국가대표를 지원할 돈으로 마을마다 체육시설을 만들어서 국민들이 운동하게 해야 합니다
저도 고등학교때 유도 지역시합 나갔는데 관장들 모인 저녁식사 자리에서 어느 체육관 밀어 주자는 이야기 들은 우리 관장님이 상 엎어버리고 복귀 하자해서 대회 1일차만 참가하고 올라왔었죠.
용인대 대학원 박사
사실상 파벌
추잡해 대우 못받는건 이유가 있죠
님은 많이 배우셨나 봅니다??
인천 아시안게임에 일본 대표로 참가,
금메달 따버려서 그제서야 알려짐
그 다음에는 종목별로 협회 카르텔 다 있다. 한심한 나라. 썩어 빠진 스포츠.
현재 대한유도회 회장은 조용철 회장입니다.직위: 제38·39대 대한유도회 회장주요 이력: 용인대학교 무도대학 유도경기지도학과 교수취임 및 임기: 2025년 2월에 취임식을 가졌으며, 대한유도회 창립 이래 최초로 경선을 치러 연임에 성공했습니다
그들이 살려면 방법이 없음 아무도 인정해주질 않으니.
그래도 꼭 유도대학 나왔다고 함....ㅋㅋㅋㅋ
양궁 빼고 전부 아닐까요
배드민턴 안세영 보면 답이 있음
협회에 찍혔지만 그냥 실력으로 다 작살내서 입막아버림
판정승이 없기에 가능
국가기관에 연구직 공무원들, 연구사들~ 어디 대학 교수추천으로 입사 ~
이후 어느정도 위치에 올라가면 대학교 교수한테 연락옵니다~
'어~이번에 우리학교 석사 한명 지원할건데 잘좀봐줘~'
무슨 사업이라도할라치면 특정학교 몰아주기 ~ ㅎㅎ
그것도 월드컵에서까지~
우리가 남이가
.
국제 대회에서 메달을 따는 것을 과거 독재자들이
자신의 업적이라고 자랑하기 위해서 스포츠 국가 대표를 운영해 왔습니다
.
국민들이 건강해야 나라가 튼튼해집니다
.
국가대표를 지원할 돈으로 마을마다 체육시설을 만들어서 국민들이 운동하게 해야 합니다
유도는 용인대 가 문제임.
자기식구들만 챙기다보니
국내대회는 심팜매수로 서권하지만,
국제대회만 가면 판판히 깨지는
방구석 여포들이라는...
가슴에 손을언고 손자에게 부끄러운 행동 하지 않는지 반성해라.
그래서 요즘 금메달이 안나오는이유구나
그래서 송대섭이라는 이름도 낯선거였고
나라자체는 좋은 도둑놈들이 너무나도 많구나
야구처럼 마려
저런 선수를 배척할수가 있냐...
내 친구들도 용인대 출신이 엄청
많치만 용인대가 무슨 벼슬도 아니고...
대한민국 체육계가 발전하려면 이런 썩은
관행부터 하루빨리 뜯어 고쳐야 한다 생각함,
잘되면 형사, 못되면 조폭
예전에 동기가 동기를 잡아 넣는 경우도
허다했다함
국가대표에 학연지연이 왜필요해
대회는 최고선수가 나가야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