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5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웰컴투헤븐조선 26.06.20 15:09 답글 신고
    용인대 파벌 안없에면 노금매달
    답글 10
  • 레벨 중령 3 야발라바하이발모 26.06.20 15:16 답글 신고
    유도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운동계가 저런식이에요.
    저도 고등학교때 유도 지역시합 나갔는데 관장들 모인 저녁식사 자리에서 어느 체육관 밀어 주자는 이야기 들은 우리 관장님이 상 엎어버리고 복귀 하자해서 대회 1일차만 참가하고 올라왔었죠.
    답글 2
  • 레벨 소장 seraphim 26.06.20 15:11 답글 신고
    시의윈 장인 ㅡ 용인대 교수가 같은 집안 사위
    용인대 대학원 박사

    사실상 파벌
    답글 3
  • 레벨 소위 1 아임그루 26.06.21 06:40 답글 신고
    못 배운것들이 밀어주고 땡겨주고
    추잡해 대우 못받는건 이유가 있죠
  • 레벨 하사 2 붉은안마 26.06.21 10:25 답글 신고
    배우나 못배우나 다 똑같은거 같은디..

    님은 많이 배우셨나 봅니다??
  • 레벨 하사 2 마칸다 26.06.21 07:08 답글 신고
    일본에서 나고자란 추성훈이 국대하겠다고 왔는데 압도적 실력에도 용인대 파벌을 못넘고 결국 일본돌아간 거임. 스토리 모르는 애들은 한국 배신한 일본인이라고 하는데 그거 아님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6.21 08:27 답글 신고
    일본 귀화 직후

    인천 아시안게임에 일본 대표로 참가,

    금메달 따버려서 그제서야 알려짐
  • 레벨 준장 덥다에어컨켜라 26.06.21 07:20 답글 신고
    그래서 순수 기록경기 아닌이상... 운동선수로 애들 키우는거 쉽지 않음.
  • 레벨 중사 2 리키나 26.06.21 07:21 답글 신고
    중국 국대축구처럼 되는거죠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1 07:23 답글 신고
    그 유명한 스포츠 카르텔. 종목마다 약간 차이는 있지만 한국체대. 경희대. 용인대. 그리고 기타대.
    그 다음에는 종목별로 협회 카르텔 다 있다. 한심한 나라. 썩어 빠진 스포츠.

    현재 대한유도회 회장은 조용철 회장입니다.직위: 제38·39대 대한유도회 회장주요 이력: 용인대학교 무도대학 유도경기지도학과 교수취임 및 임기: 2025년 2월에 취임식을 가졌으며, 대한유도회 창립 이래 최초로 경선을 치러 연임에 성공했습니다
  • 레벨 소위 3 바나랑 26.06.21 07:47 답글 신고
    난 외국 귀화한 한국 선수들 다 인정.
    그들이 살려면 방법이 없음 아무도 인정해주질 않으니.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21 07:56 답글 신고
    추신수랑 똑같은 케이스네요
  • 레벨 원사 3 다인기옥 26.06.21 08:33 답글 신고
    추성훈 이겠죠.
  • 레벨 원사 3 잘살끙야 26.06.21 13:08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
  • 레벨 훈련병 시드니해물짬뽕 26.06.21 08:23 답글 신고
    용인대하면 옛날의 대한유도학교.. 4년제 학력인정교.
    그래도 꼭 유도대학 나왔다고 함....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오리화이팅 26.06.21 08:38 답글 신고
    유도만 그런가요~~
    양궁 빼고 전부 아닐까요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21 08:48 답글 신고
    판정승 있는 스포츠는 다 의심해봐야 함
    배드민턴 안세영 보면 답이 있음
    협회에 찍혔지만 그냥 실력으로 다 작살내서 입막아버림
    판정승이 없기에 가능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6.06.21 08:38 답글 신고
    양궁협회 말고 정상 협회가 있나? 다 뻔하지
  • 레벨 하사 3 킁킁췌췌 26.06.21 08:49 답글 신고
    홍명보 이새퀴는 왜 인맥축구를 해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지냐? 이게 다 카르텔때문인거 같다. 없애자. 카르텔 벌레들
  • 레벨 대위 3 느린왕자농부 26.06.21 08:55 답글 신고
    저렇게 심하게 집단 행동을 하는 건 힘 없고 능력 없는 양아치들이 하는 거 아닌가?
  • 레벨 소령 2 오메가쓰리조아 26.06.21 09:04 답글 신고
    전기영이 왜 넘버원인지...용인대놈들이 못넘은 넘사벽이었지....하형주선수도..
  • 레벨 이등병 바르게살즈아 26.06.21 09:21 답글 신고
    마안하고 미안합니다 ㅠㅠ
  • 레벨 중령 3 케빈Kuranyi 26.06.21 09:53 답글 신고
    유도계가 문제가 아니라 석박사들있는곳도 이런거 만연합니다~
    국가기관에 연구직 공무원들, 연구사들~ 어디 대학 교수추천으로 입사 ~
    이후 어느정도 위치에 올라가면 대학교 교수한테 연락옵니다~
    '어~이번에 우리학교 석사 한명 지원할건데 잘좀봐줘~'
    무슨 사업이라도할라치면 특정학교 몰아주기 ~ ㅎㅎ
  • 레벨 상병 빠꼼이빠꼬미 26.06.21 09:57 답글 신고
    손흥민도 국내에선 차별받는데
    그것도 월드컵에서까지~
  • 레벨 원사 2 kwanhh 26.06.21 09:58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정치, 언론, 학계 이 3곳의 카르텔을 못없애면 영원히 선진국 못됨.
  • 레벨 중령 1 연천감악산 26.06.21 10:12 답글 신고
    개같은 민족성
    우리가 남이가
  • 레벨 원사 3 술래 26.06.21 10:20 답글 신고
    실력도 없는 것들이 학연과 빽으로 국가대표라고 하는 선수들을 국민 세금으로 유지할 필요가 있을까?
    .
    국제 대회에서 메달을 따는 것을 과거 독재자들이
    자신의 업적이라고 자랑하기 위해서 스포츠 국가 대표를 운영해 왔습니다
    .
    국민들이 건강해야 나라가 튼튼해집니다
    .
    국가대표를 지원할 돈으로 마을마다 체육시설을 만들어서 국민들이 운동하게 해야 합니다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6.06.21 10:22 답글 신고
    축구는 고려대
    유도는 용인대 가 문제임.
    자기식구들만 챙기다보니
    국내대회는 심팜매수로 서권하지만,
    국제대회만 가면 판판히 깨지는
    방구석 여포들이라는...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1 10:24 답글 신고
    엘리트 체육 없애버려야함
  • 레벨 소위 2 뽀글뽀글빠마입니다 26.06.21 10:27 답글 신고
    멋있다
  • 레벨 소위 2 닭발앤막걸리 26.06.21 10:27 답글 신고
    운동 카르텔이 먹고 사는 문제다 보니 국익이고 뭐고 없다.
    가슴에 손을언고 손자에게 부끄러운 행동 하지 않는지 반성해라.
  • 레벨 대위 3 물은물이요 26.06.21 10:44 답글 신고
    어쩜 양궁.배트민트 협회외는 똑같다
  • 레벨 중장 볏짚상하차 26.06.21 10:46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중위 3 서서팝파 26.06.21 10:56 답글 신고
    용인대. 고대 문제네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1 10:59 답글 신고
    용인대도 문제, 유도 협회도 문제;;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6.21 11:13 답글 신고
    이야 그렇게 썩은줄 몰랏네

    그래서 요즘 금메달이 안나오는이유구나

    그래서 송대섭이라는 이름도 낯선거였고

    나라자체는 좋은 도둑놈들이 너무나도 많구나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1 11:29 답글 신고
    운동 못하는 파벌 돈먹는 하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병 빅토리아세이셜 26.06.21 11:45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스포츠뿐만 아니라 모든곳에 학연,지연이 없는곳이 없다.
  • 레벨 소위 2 miropandor 26.06.21 12:20 답글 신고
    태권도 유도 빼면 그냥 지잡대
  • 레벨 원사 1 조니워커 26.06.21 12:28 답글 신고
    고생 많았다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1 12:49 답글 신고
    장미란은 왜 나와요? 장미란 씨는 역도인데. 유도 용인대는 문제가 쫌 있네요 파벌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1 12:53 답글 신고
    유도는 왕x춘이 다 말아 먹었다 대한민국 UFC를 응원하고 말지~
  • 레벨 원사 3 허완 26.06.21 13:12 답글 신고
    근데 정황만있을뿐 대회에서 이상하게 고배를 마시는 사람도 있음 너무비리쪽으로 몰고가는건 그동안 유도에서 저체급에서 금메달딴 선수들을 모욕하는 것임
  • 레벨 원사 3 아프로디테38 26.06.21 13:14 답글 신고
    유도뿐 아니라 대한민국 체육계가 다 썩어있음
  • 레벨 상사 2 바닷가에살고싶다 26.06.21 13:23 답글 신고
    체육계 반성좀 하고
  • 레벨 소위 3 김나현입니다 26.06.21 13:33 답글 신고
    같은 편끼리 싸워야 되나 휴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6.06.21 14:47 답글 신고
    근데 왜 대학이 필요함???
    야구처럼 마려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6.06.21 14:53 답글 신고
    아무리 그래도 그렇치 어떻게
    저런 선수를 배척할수가 있냐...
    내 친구들도 용인대 출신이 엄청
    많치만 용인대가 무슨 벼슬도 아니고...
    대한민국 체육계가 발전하려면 이런 썩은
    관행부터 하루빨리 뜯어 고쳐야 한다 생각함,
  • 레벨 소위 3 데스나이트 26.06.21 14:55 답글 신고
    용인대 출신들 졸업 후 진로
    잘되면 형사, 못되면 조폭
    예전에 동기가 동기를 잡아 넣는 경우도
    허다했다함
  • 레벨 상병 고배우 26.06.21 14:55 답글 신고
    그놈의 카르텔
  • 레벨 원사 3 캣맘은정신병 26.06.21 14:59 답글 신고
    실력없이 국제대회나가니 메달이 없지
    국가대표에 학연지연이 왜필요해
    대회는 최고선수가 나가야지
  • 레벨 중사 3 runrunawwa 26.06.21 15:05 답글 신고
    감동적이네요. 결말도 좋아서 더 좋음
  • 레벨 소위 3호봉 MONO 26.06.21 15:18 답글 신고
    진짜 추천 열개 드리고 싶음 대단한 선수네요 이제 유도하면 송대남 선수를 기억해야겠어요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6.22 11:48 답글 신고
    아직도 썩었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6.22 14:28 답글 신고
    저런식으로 해서 추성훈도 결국 일본 국적은 선택하고 다음 세계 대회에서 같이 운동하던 우리 나라 선수를 대상으로 승리를 했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