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호봉 광고문의 26.06.22 00:57 답글 신고
    처량하구나
  • 레벨 중사 1 얼버리가비 26.06.22 03:56 답글 신고
    셀프 닉값이냐?
  • 레벨 준장 ImeetU 26.06.22 05:51 답글 신고
    거울 보고 짖어!!
    거울 보고 짖어!!
    거울 보고 짖어!!
  • 레벨 하사 2 김여사아들 26.06.22 06:22 답글 신고
    닉이랑 다르게 노시면 어떻게 합니까. 아~~~ 본인이라 탐지를 못하는구나.
  • 레벨 대위 1 지니70 26.06.22 06:32 답글 신고
    불쌍한 새끼
  • 레벨 중령 1 창공7 26.06.21 21:05 답글 신고
    잘생기기만한 애 걔 아닌가?
  • 레벨 중위 1 마이크로이니 26.06.21 21:06 답글 신고
    비행기 한 번도 안 타본 사람이 만들어낸 주작 ㅋㅋㅋ 여권 보여주고 지나가세요 하면 배우는 어떻게 들어가냐.보안 검색대는 또 어떻게 통과하고....어차피 같이 가야 통과가능.....
  • 레벨 중위 3 부르릉틱 26.06.21 23:20 답글 신고
    저 사람 전직 항공사 지상근무원. 저 상황이 티켓발권 때 말하는 것.
  • 레벨 준장 ImeetU 26.06.22 05:54 답글 신고
    보딩 직원이 아니라
    티켓 발권하고
    수화물 붙이는 카운터 직원이라면
    저 상황이 주작은 아니지요!
    주작 의심 댓글 쓴 분들은
    해외 아니 국내 여행도 비행기
    안타본거 티나는 분들이시네요!
  • 레벨 중사 1 서울노들머슴남 26.06.22 08:04 신고
    @ImeetU 비행기를 타봤으니까 대리수속자체가 말이 안된단걸 아니까 주작이라는거죠. 주사이모도 아니고
  • 레벨 소위 1 에이엠지 26.06.22 17:06 신고
    @ImeetU 수화물이란건 없어요 수하물이지. 비행기 한번도 안타봤어요?
  • 레벨 중위 2 동네와자씨 26.06.21 21:09 답글 신고
    주작도 앵간해야 웃지....
  • 레벨 준장 ImeetU 26.06.22 05:56 답글 신고
    보딩 직원이 아니라
    티켓 발권하고
    수화물 붙이는 카운터 직원이라면
    저 상황이 반드시 주작은 아니지요!
    주작 의심 댓글 쓴 분들은
    해외 아니 국내 여행도 비행기
    안타본거 티나는 분들이시네요!
  • 레벨 하사 1 서꼬봉 26.06.23 01:05 신고
    @ImeetU 아 쫌!! 수하라고
  • 레벨 원사 3 이슬태봉 26.06.21 21:39 답글 신고
    사실 이라면 참 한심한 못난 연옌인인듯ㅉㅉ
  • 레벨 원사 2 꿀달달 26.06.22 00:47 답글 신고
    ㅋㅋㅋ 주작이지만 있을것같음ㅋㅋ
  • 레벨 병장 무미건조합리 26.06.22 03:54 답글 신고
    있을법도 하네
    마약도 막 들여온다는데
  • 레벨 준장 ImeetU 26.06.22 05:57 답글 신고
    보딩 직원이 아니라
    티켓 발권하고
    수화물 붙이는 카운터 직원이라면
    저 상황이 아주 주작은 아니지요!
    주작 의심 댓글 쓴 분들은
    해외 아니 국내 여행도 비행기
    안타본거 티나는 분들이시네요!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22 06:35 답글 신고
    한류스타가 뱅기를 처음 타보셨나
  • 레벨 중장 아서라짜샤 26.06.22 07:30 답글 신고
    예전 여행사 다닐때 오사카 공항 입국장에서 누가 줄 안서고 폼 잡고 서있는거임 저 구석에서 폼 잡고 있길래 저건 뭐하는 놈인가 봤는데 옆에서 어떤 여자분께서 이준기라고 그러는거임

    뭐 그닥 뭐 좋아하는 연예인도 아니고 관심 없었는데... 놀라울 정도로 주변 사람들도 오 이준기네 정도... 나 줄서서 빨리 입국장 통과해서 숙소가자 분위기라 아무도 다가가서나 그런게 전혀 없었음...근데 조금 있으니까 외교관 라인인가로 후딱 매니저랑 나가길래

    이야.. 인기 좋으니 저런것도 되는구나 하고 말았음...그때 오사카 콘서트인가 그랬음... 암튼 몇년 흐르고 본인 인터뷰에서 연예인병 걸려서 공항에서 저러고 다닌거 후회한다고하는거보고 그래도 정신차렸네 하고 말았음

    그냥 내가 연예인을 좋아하는 인간이 없어서 그렇지 나름 좋은 사람이라고 하는거 보고 악감정도 없었음

    2007년인가 그랬는데 ㅎㅎㅎ 아직도 저러는 연예인들이 참.....
  • 레벨 중위 2 스웨이드킴 26.06.22 09:45 답글 신고
    지랄 연예인이 무슨 벼슬도 아니고 같잖다
  • 레벨 대령 1 순간을영원히 26.06.22 10:08 답글 신고
    그럼 저 방법이 그 전까지는 통했다는건가?
  • 레벨 소령 1 스톤에이지 26.06.22 10:12 답글 신고
    딴따라주제에 간이 배밖으로 나온거지.
  • 레벨 중장 정글리안 26.06.22 10:29 답글 신고
    병이다
  • 레벨 대령 2 요리보고 26.06.22 10:59 답글 신고
    유툽은 모 주작도 많으니 신뢰는 안감~
  • 레벨 대위 1 밥사드림 26.06.22 11:05 답글 신고
    아주 오래전 공항근무할때 흡연실에서 만났던 연예인 보고 있나~ 씨부레 싸인하나 부탁했더니.. 아이씨~ 이럴줄 알았어~ 이지랄떨면서 그냥 나갔던... 넌 새끼야 반성해라...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22 11:37 답글 신고
    와이고 똥을 싼다 아주 ㄷ
  • 레벨 대위 1 시속256km 26.06.22 12:20 답글 신고
    왜 끝까지 버티지 자존심이 있지 밴으로 오라 했으면 버텨야지 진짜 내가 다 부끄럽다.
  • 레벨 하사 1 시고르자부종 26.06.22 13:52 답글 신고
    아....C 궁금해 궁금해 궁금해 궁금해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6.22 16:23 답글 신고
    왠지 유튜브 조회수 빨아먹으려고 쓴 주작 느낌이..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2 16:33 답글 신고
    뭔 대단한 직업이라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