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134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거울 보고 짖어!!
거울 보고 짖어!!
티켓 발권하고
수화물 붙이는 카운터 직원이라면
저 상황이 주작은 아니지요!
주작 의심 댓글 쓴 분들은
해외 아니 국내 여행도 비행기
안타본거 티나는 분들이시네요!
티켓 발권하고
수화물 붙이는 카운터 직원이라면
저 상황이 반드시 주작은 아니지요!
주작 의심 댓글 쓴 분들은
해외 아니 국내 여행도 비행기
안타본거 티나는 분들이시네요!
마약도 막 들여온다는데
티켓 발권하고
수화물 붙이는 카운터 직원이라면
저 상황이 아주 주작은 아니지요!
주작 의심 댓글 쓴 분들은
해외 아니 국내 여행도 비행기
안타본거 티나는 분들이시네요!
뭐 그닥 뭐 좋아하는 연예인도 아니고 관심 없었는데... 놀라울 정도로 주변 사람들도 오 이준기네 정도... 나 줄서서 빨리 입국장 통과해서 숙소가자 분위기라 아무도 다가가서나 그런게 전혀 없었음...근데 조금 있으니까 외교관 라인인가로 후딱 매니저랑 나가길래
이야.. 인기 좋으니 저런것도 되는구나 하고 말았음...그때 오사카 콘서트인가 그랬음... 암튼 몇년 흐르고 본인 인터뷰에서 연예인병 걸려서 공항에서 저러고 다닌거 후회한다고하는거보고 그래도 정신차렸네 하고 말았음
그냥 내가 연예인을 좋아하는 인간이 없어서 그렇지 나름 좋은 사람이라고 하는거 보고 악감정도 없었음
2007년인가 그랬는데 ㅎㅎㅎ 아직도 저러는 연예인들이 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