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0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3 바람의정령 26.06.21 08:35 답글 신고
    변호사한테 아동학대가 될 수 있나도 자문해 보세요.
    답글 7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21 08:46 답글 신고
    역고소 들어 가보심이 상대는 여자 성인 vs 미성년이니 미성년자 추행으로 고소 가능한지 알아 보세요.
    지들이 닿았다고 했으니 확실한 증거는 되겠네요.
    답글 15
  • 레벨 상사 3 개진상민원검은띠 26.06.21 08:39 답글 신고
    닿았어 ㅎㅎ 닿았다고 전부 추행인가..CCTV가 있으니 뭐 그나마 다행이네. 뭔 접촉만 있으면 추행이래..
    답글 4
  • 레벨 하사 2 이건갑다 26.06.22 10:56 답글 신고
    에스컬레이터 에서부터 카트늦게빼고 치료비 받으려는 의심은 저만 드나요?
  • 레벨 이등병 득근그잡채 26.06.22 13:04 답글 신고
    필히 변호사고용을 하셔야 할거 같은데, 무고죄로도 할 수 있는지 저 정도 인성의 꼬라지면 경력이 화려할 것 같습니다. 그 부부
  • 레벨 소위 3 9싸울8셋 26.06.22 14:46 답글 신고
    절대 경찰믿지마세요 절대로 조서하고 또 나중에라도 조사받으러 오라고하면 꼭 변호사 같이 조사받으세요 질문하면 변호사가 먼저 답변하게하시고 경찰은 특히 여청과는 피해자말만듣고 무조건 사건만들려고 합니다 조심하세요
    두번이나 읽으면서 느낀건데 무혐의 처분나겠지만 정신차리고 절대 경찰말만 다 믿지마세요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6.22 16:21 답글 신고
    닿았어?

    남의 목을 치려는 자는 자신도 팔다리 하나 정도는 걸어 놓고 나와야지?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2 16:34 답글 신고
    거리두고 따라가시지....
  • 레벨 중위 2 홈피즐겨찾기 26.06.22 17:34 답글 신고
    지하철 타면 다들 섞여서 부비부비 해도 문제없는데
    애먼데서 문제의 요인이 있다고 봅니다.

    예를들면 뭘 꼬라봐? 그런거죠
  • 레벨 병장 비왜이렇많이오냥 26.06.23 06:07 답글 신고
    무고죄로 신고 해야할거 같아여.....
    앞에 다툼이 있었으니 보복성으로 고소한걸로 보여요...

    솔직히 고등학생이 마트에서 엄마가 보는앞에서 여자혼자도 아니고 남편이 옆에 있는 상황에서 성추행한다는게 말이안돼잖아요.
  • 레벨 일병 선량소년 26.06.23 08:26 답글 신고
    아이 키우는
    입장에서
    답답 하네요
  • 레벨 중사 2 무적망치 26.06.23 08:47 답글 신고
    보복성 같은데 미성년자 성추행으로 같이 맞고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