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바람짱 26.06.22 09:01 답글 신고
    탈팡했다는 보배들중 80%넘는 것들은
    쿠팡하고있다에 걸께요
    워낙 주둥이만 터는것같이 보이는 댓글이 많아요
  • 레벨 소장 날틀 26.06.21 21:13 답글 신고
    망해라 쿠팡!
    쿠팡 망해라!
  • 레벨 상사 1 셈프레 26.06.21 21:36 답글 신고
    이와중에 빅뱅 콘서트는 쿠팡에서 예매가능
  • 레벨 중장 꽃돌E 26.06.21 21:38 답글 신고
    진심 쿠팡 단한번도 써본적 없는데 잘했던거였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Athlete 26.06.21 22:11 답글 신고
    네 너만 불편하게 사는거죠 뭐 ㅎㅎ
  • 레벨 상병 눈팅하다가입을 26.06.22 06:01 신고
    @Athlete 편하고 이득이면 다 하겠다 그런 마음이면 잘 생각해보시길 이완용이랑 본인이랑 뭐가 다른지
  • 레벨 병장 Athlete 26.06.21 22:12 답글 신고
    나도 쿠팡 범석이 이름 써먹으면서 광고 때려도 되는거?
  • 레벨 병장 힘센바나나 26.06.21 22:15 답글 신고
    언능 삭제요 명예훼손 으로 고소당하믄 골치아프고 가사 작살납니다.
    갸네. 로폼은 광장이상입니다
  • 레벨 중사 2호봉 양처현모 26.06.22 00:05 답글 신고
    사실적시 공공의 이익에 부합하면 걸지도 못해요 걱정 뚝 하셔~
  • 레벨 중장 조신운전 26.06.21 22:17 답글 신고
    갑질의 추억이군요. 쿠팡!
  • 레벨 일병 힘내자무조건 26.06.21 22:32 답글 신고
    와.. 이거 정말 사실인가요? 어메이징 합니다 ㅠㅠ
  • 레벨 중령 3 유세하 26.06.21 22:36 답글 신고
    저기는 직원들도 이상한가보네.
  • 레벨 하사 1 MasterChoi 26.06.21 22:55 답글 신고
    아직도 탈퇴안하고 있는 사람들도 문제고 국회의원도 문제고.
  • 레벨 상사 2호봉 둥두루둥 26.06.21 23:34 답글 신고
    개팡 쓰레기
  • 레벨 상사 2 로케트박대리 26.06.21 23:37 답글 신고
    마트가서 가격비교하면 쿠팡이 젤쌈..
  • 레벨 하사 3 링고딩고 26.06.21 23:57 답글 신고
    1찍들 쿠팡 스벅 이마트 제발 좀 오지마 ㅋㅋ화이팅
  • 레벨 대위 3 CleanClear 26.06.21 23:58 답글 신고
    흑우들이 수천만명이면 나도 그럴듯...

    뭘해도 찍어주는 잡것들도 있고

    뭘해도 팔아주는 잡것들도 있고

    잡것들만 정리 해도 온인류는 평화롭고 행복할텐데...잡초와 같은 잡것들이라 산란도 많이 하니 ...
  • 레벨 원사 2 꿀달달 26.06.22 00:45 답글 신고
    아직도 주변에 쿠팡쓰는것들 많음ㅋㅋㅋ
  • 레벨 대위 3 왕년색마 26.06.22 01:21 답글 신고
    에이 쿠ㅣ깡패는 아니죠... 양아치죠
  • 레벨 상사 1 megabox 26.06.22 02:01 답글 신고
    대체 뭔 소리를 하는거냐? ㅋㅋㅋ 좌파애들은 지능이 없음?

    상표권이 없는거면 이름의 주인이 없는건데 당연히 도용이 아니지.

    그래서 쿠팡은 당신이 정말 주인이 맞느냐 아니냐를 판단하려고 권리를 증명 하라고 하는거고.

    그럼 도용 이라고 주장하면 확인도 없이 무조건 내려줘야 하는거임?

    좌배드림 클라스 어디 안가는구나
  • 레벨 병장 공일공팔 26.06.22 02:08 답글 신고
    쿠팡광고는 정말 악질임.... 구글 검색하면 뭘 검색해도 저런식으로 나옴...
  • 레벨 병장 fx다니엘 26.06.22 05:06 답글 신고
    인터넷에 무언가에 대해서 궁금해
    검색을 하면 득달같이 즤이 상품을
    인터넷 사용할 때마다 집요하게 쫙
    보여주는 허섭한 상술에 넌덜머리가
    나던 차에 이딴 쓰레기 짓이 뉴스를
    심심ㅎ지 않게 장식하길래 과씸해서
    절대 꾸뻥은 이용하지 않습니다
    긕민들 가슴을 아프게 한 못된 기업들
    불매 운동은 내 지식들 대까지 기필코
    눈길도 주지 알을 것을 다짐해 봅니다
    한국이 우습더냐? 한번 해보자 이거지?
  • 레벨 대령 2 진짜아이유 26.06.22 06:24 답글 신고
    개팡이 불법질하는거 하루이틀이 아니라서
    놀랍지도않음
  • 레벨 중사 2 bequiet 26.06.22 06:28 답글 신고
    입질의 추억 아저씨 왜 그냥 내려달라하지? 증거수집해서 소송걸고 돈을 뜯어야지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22 06:32 답글 신고
    별 짓을 다 하는구나
  • 레벨 원사 3 타라피노 26.06.22 06:44 답글 신고
    인간성 진짜 개 트레쉬 하다
  • 레벨 대령 3 주먹대가리 26.06.22 06:59 답글 신고
    아십니까? 냄비근성의 민족
  • 레벨 병장 gorego 26.06.22 07:09 답글 신고
    와!
    그럼 다 알면서 하는거네
    참나........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22 07:41 답글 신고
    나에게 쿠팡은 지나가는 들개
  • 레벨 병장 양덕남 26.06.22 07:56 답글 신고
    미쳤네
  • 레벨 소위 3 세인트루이스 26.06.22 08:15 답글 신고
    악용을 하려하네 쿠팡 쉐키들 진짜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2 08:20 답글 신고
    정신 못차린 양키새끼들
  • 레벨 원사 3 잘사는방법 26.06.22 08:29 답글 신고
    하는짓이 보면 볼수록 구매하면 안되는 족속들이구나 느끼네
    반성이없네 반성이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2 08:38 답글 신고
    ㅎㅎ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6.06.22 08:49 답글 신고
    쿠팡의 시스템 자체가
    "오픈은
    누구나 써도 된다"입니다

    그래서
    남이 만들어 놓은 페이지도
    내가
    긁어다 써도 되더라구요
    유툽도 같은 원리입니다

    돈 안들이고
    삥뜯는 거죠
    니들끼리
    알아서 싸워라
    난 돈만번다 ...,...

    진짜
    나쁜놈들 입니다.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2 09:05 답글 신고
    입추님..
    저분 유명한 분임..저울치기나 다른 수법을 죄다 밝혀내고 소래포구에서 나름 블랙리스트 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유자섬잣밤나무 26.06.22 09:16 답글 신고
    에휴 참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2 09:23 답글 신고
    쿠팡은 아직도 정신을 못 차렸네.
  • 레벨 원사 3 1dsf 26.06.22 09:24 답글 신고
    그래도 난 쿠팡이츠 씀 거기가 할인 잘해서 죄송
  • 레벨 상사 3 낭만짜장 26.06.22 17:28 답글 신고
    쓸 수도 있지, 단, 잘못한 건 잘못했다 하면 됨. 괜히 두둔하는 애들이 문제지.
  • 레벨 준장 들판 26.06.22 10:38 답글 신고
    저런건 내리라고 좋게 말로 할게 아니라 바로 소장을 날렀어야 하는건데....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2 16:19 답글 신고
    대기업에서 저리 대처를 하시냐
  • 레벨 대위 3 인생은초보운전 26.06.22 18:09 답글 신고
    메휴 씹팡
  • 레벨 원사 1 청담동용비 26.06.22 22:31 답글 신고
    쿠팡 법조계도 장악하고 있죠 믿지 못할 이야기 간단히 하나 할께요 쿠팡을 10년 가까이 이용하던중 아이패드 샀는데 잘못 구매해 기기 납품후 환불을 안해서 왜 환불 안하냐 하니 저를 차단시켰네요. 너무 열받아 경찰에 고소장 제출 조사때부터 쿠팡에 굽신거리는게 느껴짐 당연 쿠팡은 혐의 없음 받음 이해가 안감 물건을 가져가고 환불을 안해 줬음에도 이걸 혐의 없음 때림... 이후 쿠팡이 저를 무고및 사기로 고소 사기는 뭔가 봤더니 내가 10년 동안 이용하며 잘못오거나 부셔져서 온 제품 교환한걸 제가 제품을 받고 고의로 반품하며 저에게 입금을 해줬다 며 고소 당연 검찰에서 혐의없음 2번 받음 근데 반전이 고소도 안되면 3번 할수 있다는 사실을 이때암 법원에서 이거 이상함 그냥 재판해바 해서 저 구형 6개월에 10개월 올려치기 당해서 법정구속 ... 구속후 넉나간 사람첨럼 몇을 살다가 잘 생각 해보니 이것들이 나한테 입금을 해줬다 하는데 난 받은게 없음 이후 난 받은게 없으니 돈 준게 있으면 어디로 어떻게 줬지 증명해 보라고 항소심에서 법원에 의견서 제출 ....

    법원서도 이를 받아들여 증거 자료 쿠팡에 가져 오라함 .. 이후 3개월동안 쿠팡이 못가져오자 저 징역 6개월 살고 보석으로 석방됨. 이후 더 웃긴 일이...검찰이 공소장 변경 공소장을 내가 돈을 거짓으로 챙겼다에서 물건을 교환하고 물건을 새로 받고 물건을 돌려 주지 않음 으로 공소장 변경 이 말도 안되는 주장을 법원은 받아들임.... 진짜 줄여서 쓸라니까 힘드네요. 저이때 알았습니다. 울 나라는 대기업 상대로 뭘 하면 안되는구나 하고요. 결국은 2개월 간형으로 엔딩 나중에 2개월 살러 다시 감옥 다녀옴. 쿠팡이나 경찰이나 법원이나 다같은 부류임.
  • 레벨 중장 왜구헌터 26.06.23 11:23 답글 신고
    팡은 그냥 팡 터져서 해야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