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1 10:42 답글 신고
    양궁협회가 축구협회도 맡아야함
    답글 12
  • 레벨 중장 YF영페이스 26.06.21 10:55 답글 신고
    제가 찾아보니까 이유가 있었네요
    설영우가 울산 현대 클럽에서 뛰면서 홍명보와 인연이 있었네요
    답글 3
  • 레벨 준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1 10:43 답글 신고
    옌스는 귀화한 적이 없습니다

    독일/한국 이중국적인데

    쟁쟁한 선수들이 즐비한 독일 국대는 어렵다 판단하여 엄마의 나라 선택
    답글 8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2 08:22 답글 신고
    쓰레기 인맥에 끝판왕을 보여주는 명보새끼 한국이 널 버렷으니 제발 꺼져라
  • 레벨 중위 1 한귀로흘리기 26.06.22 08:27 답글 신고
    한국 인맥축구 지인축구 썩은물
  • 레벨 대위 3 VANTED 26.06.22 08:36 답글 신고
    한국 국대 할려면 고려대 나왔어야지
  • 레벨 일병 붕어돼지 26.06.22 08:44 답글 신고
    무슨 축구 감독이 민주주의 선거로 선출된 대표자리인줄들 알고 있네요. 선수 기용건은 감독 재량인걸 다들 감놔라 배놔라 어쩌구저꺼구... 저역시 홍명보가 싫은데 그냥 두고 결과로 책임지라고 하면 될것을...
  • 레벨 대장 싱글벙글 26.06.22 08:47 답글 신고
    경기 중간에

    감독 교체하는 법은 없나?
  • 레벨 대위 3 강백호V 26.06.22 08:49 답글 신고
    홍명박이 그렇게 생각 있는 놈이 아니라, 그냥 아무 생각 없을거 같은데...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6.06.22 08:52 답글 신고
    고대출신 아니면
    일단
    나오기는 힘듬!

    돌대가리가
    뭘 알겠어요
    선수들
    위치도 못잡아주고
    중요한 순간에
    손흥민도 빼는데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2 09:02 답글 신고
    차라리 선발하질 말지 도대체 무슨 생각인건지...
  • 레벨 중장 하이마트로가요 26.06.22 09:23 답글 신고
    좆명보 곰보새끼
  • 레벨 원사 3 1dsf 26.06.22 09:25 답글 신고
    그래도 난 쿠팡이츠 씀 거기가 할인 잘해서 죄송!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2 09:25 답글 신고
    띵보는 그냥 자기 줄 더 챙기는 듯. 왜? 지도 그래왔으니까 ㅋㅋㅋ
  • 레벨 중위 2 스웨이드킴 26.06.22 09:28 답글 신고
    감독 욕하지 맙시다 오래 삽니다
  • 레벨 대위 1 소율낭자 26.06.22 09:52 답글 신고
    홍씨..

    레드카드
  • 레벨 상사 3 꼬꼬찍찍 26.06.22 10:09 답글 신고
    설영우는 애초에 국대 레벨이 아닙니다. 공 받으면 선수 한명 돌파할 능력이 없으니 전부 백패스 그리고 크로스 정확도 떨어지고 스피드가 빠른것도 아닙니다. 잘생기긴 했음 ㅋ
  • 레벨 준장 사빠죄아 26.06.22 10:15 답글 신고
    명보는 어쨌든 욕먹게 될듯
  • 레벨 병장 메칸더Y 26.06.22 10:27 답글 신고
    명장놀이중.
  • 레벨 중위 1 써결이거니구속 26.06.22 10:40 답글 신고
    명보 보면 선수들이 불쌍해서 안쓰러움
  • 레벨 대위 3 느린왕자농부 26.06.22 11:10 답글 신고
    무능한 우두머리는 죄인이다.
  • 레벨 하사 1 OURTIMES 26.06.22 12:23 답글 신고
    옌스는 맥시코 전에 기용했어야함. 설영우는 약한팀들이랑 할때 기용해야함.
  • 레벨 중사 3 율율가족 26.06.22 13:47 답글 신고
    남탓만하는 홍맹보가.. 그럼 그렇지.. 저런걸 감독이라고 앉혀놓은 몽규도 그렇고.. 내 세금으로 저런 무능한것들을 왜 지원해줘야하냐...
  • 레벨 상사 2 뭐래는거야병신이 26.06.22 14:04 답글 신고
    울나라 축구함????
  • 레벨 대장 라온미리 26.06.22 14:53 답글 신고
    'KT&G 한국 담배 인삼 공사' 가 있듯

    'KA&F 한국 양궁 축구 협회' 가 나오길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