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간호사 어유어어어 26.06.21 13:13 답글 신고
    와.. 가해자 부모는 뭔생각으로 저리 구라친거임..? 인간적으로 너무한거 아님? 가게도 까였던데 우쩔려고.. 리얼펍인가? 뭔 술집이라던데
    답글 1
  • 레벨 소장 주영승아빠 26.06.21 13:42 답글 신고
    촉법 폐지하라고!
    답글 10
  • 레벨 훈련병 noljagolf 26.06.21 13:28 답글 신고
    헐~아이들이 잘못을 뉘우치고 사과를 했으면, 부모가 제대로 배상을 히고 사과했으면 이렇게까지 전개되지 않았을텐데…돈이면 뭐든 해겴살 수 있다고 생각한 것일까?김원유투버가 제대로 사건을 짚었네요~구독했습니다..그리고 점주님 힘내세요~너무 열 받지 마시고요..애들도 잘못을 뉘우치고 다음엔 이런 행동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답글 1
  • 레벨 간호사 어유어어어 26.06.21 13:13 답글 신고
    와.. 가해자 부모는 뭔생각으로 저리 구라친거임..? 인간적으로 너무한거 아님? 가게도 까였던데 우쩔려고.. 리얼펍인가? 뭔 술집이라던데
  • 레벨 훈련병 noljagolf 26.06.21 13:28 답글 신고
    헐~아이들이 잘못을 뉘우치고 사과를 했으면, 부모가 제대로 배상을 히고 사과했으면 이렇게까지 전개되지 않았을텐데…돈이면 뭐든 해겴살 수 있다고 생각한 것일까?김원유투버가 제대로 사건을 짚었네요~구독했습니다..그리고 점주님 힘내세요~너무 열 받지 마시고요..애들도 잘못을 뉘우치고 다음엔 이런 행동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 레벨 소령 3 인터마라 26.06.21 15:18 답글 신고
    콩 심은데 콩나는 겁니다
  • 레벨 소장 주영승아빠 26.06.21 13:42 답글 신고
    촉법 폐지하라고!
  • 레벨 중위 3 BETTERS 26.06.21 15:56 답글 신고
    폐지말고 그냥 부모가 대신 처벌 받는걸로 합시다
  • 레벨 대령 3 뿔휘 26.06.21 21:48 답글 신고
    그거 민좌당 향우회 인권충, 사랑충들이 반대하잖여요
  • 레벨 준장 FUNKITA 26.06.21 23:46 신고
    @뿔휘 에휴 ㅉㅉ
  • 레벨 상사 1 2찍이냐 26.06.22 07:48 신고
    @뿔휘 ㅋㅋㅋ 여기애들은 민주당이 촉법폐지 해줄거라고 믿나봄ㅋㅋ
  • 레벨 소장 내란우두머리사형 26.06.22 09:35 신고
    @뿔휘 지난번에 촉법 한살 낮추는 것도 느그 내란부라리 빨아주던 민둥대가리 국가인권위원장이 반대한거 모르냐?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6.06.22 11:23 신고
    @뿔휘 대가리깨져도 아직도 지지중입니다 요즘 내부분열일어났습니다
  • 레벨 하사 1 외롭고힘들노 26.06.22 07:04 답글 신고
    이래서 참교육드라마가 인기가 있는 것임... 시즌2 마동석, 육샘, 무슨변호사 드라마? 그리고 가해자 패고 다니는 경찰 드라마 머있던데. 그 주인공들 다 데리고 오고, 로만, 브록 레스너, 초청해서 시즌2~10까지 전부 다 출연했으면 좋겠음, 여자판사 박신혜 등등 임하림 등도 다 데리고오고,
    사법부와 경찰, 교육부가 엉망이고, 권력 앞에 재벌, 국회의원, 고위간부공무원들이 판 치고 한부서에 계속 올래동안 있으니까, 바뀌는 게없어, 위에 지역과 아래지역 공무원들, 고위직 전부 인사발령 대통령 권한으로 좀 실시 했으면 좋겠음.. 교육에 대해선 집에서 AI로 할수 있도록 하고(가해자들만 학교못오게하는조건으로)
    대한민국 공무원들, 시장, 구청장, 고위간부공무원들, 일반공무원들 싹그리 AI 로봇으로 대체하고, 현장 단속공무원들만 늘리도록 해야합니다.
    예산도 허위작성하고, 98%이상이 서울시에 들어가는데 적당히 했으면 좋겟네요. 비리뇌물접대청탁 전국적으로 심각한 부분입니다. 이런 공무원들이나 시장, 구청장, 국회의원들은 얼굴과 신상정보 다 까발려지길 바래봅니다. / 참고로 대한민국 법률 진짜 모르는 사람들 엄청많음 공무원, 경찰들, 교통지도, 교통시설물 관련된 자들 95%가 법규 모른다고함 AI 인공지능보다 못하니 이런일들이 발생.. 승진 자격은 법항, 법규 법조 등 전부 알고, 체력훈련, 일주일에 5000건이상 건수 채우도록 하여 1년이상 실적 보고하도록하여 미달되면 승진자격박탈과 월급, 연봉 전부 50%이상 삭감 시키는 법좀 만들어라.. 조작로또특검언제할래 대통령아 ! 전국적으로 인사이동 발령은 언제하고, 편의봐주는 공무원들 조사도 좀 하고,
    전국에 모든 사법부와 경찰들 미국이랑 평생 바꿔서 하는 법안이나 좀 대통령이 통과시키지 쓸데없는것만 처하고 있으니... 그리고 조작로또특검도 안하고 심각함 지금... 전라도와 광주광역시, 서울특별시 내년예산 20조~30조 푼다는데 진짜 이건 아니라고 본다 직접 각 지역에서 돈벌어다가 쓰도록 법이 바껴야한다 -ㅅ- 맨날 퍼주니 예산이 꽁돈인줄암.. 매일 퍼주니까 대한민국 공무원들이나, 경찰들, 사법부, 지자체 등 다 자기지역들은 자기들이 벌어다가 쓰도록 하는 법안 통과 시켜야지 일좀 할 것같습니다. 월급도 정부가 줄게아니라. 직접 벌어서 지자체, 시청 등이 예산 을 벌어 직접 월급도 나누어주는 방식으로,. 그다음에 정부가 우수지역 한해서 1년치 예산 주고, 근데 악이용해서 허위작성하는 애들 2배로 물어내도록 하는 것도포함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6.06.22 10:35 답글 신고
    퍼런당이 거절했다고!!!
  • 레벨 원사 3 가라파 26.06.22 11:35 답글 신고
    촉법보다 다 악질 법인 사실적시명예훼손법을 작년(25년)에 더불어민주당의 박주민 의원이 발의했는데, 상임위원회와 분과위원회에서 폐기됨... 즉 빨갱이나 파랭이나 다 정의에는 관심이 없고, 자기들 이해에만 관심이 있음...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6.22 17:12 답글 신고
    감방보내자니 인권이 운다면 소년원이라고 있잖아. 계도와 재활의 기회를 줘야지 왜 무시하고 방관하는지
  • 레벨 원사 3 스틸휠마니아 26.06.21 13:57 답글 신고
    누구를 위한 촉법인가...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1 14:00 답글 신고
    나는 무인점포가 싫어

    영상올리고 촉법들 욕해주세요 올리는것들

    무인점포 업주가 니 좃대봐라 영상공개하고 그 어린 여학생 자살하게 만든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6.22 09:27 답글 신고
    숲을 보라니까 나무만 쳐 보고 있는 전형적인 예시.
  • 레벨 소위 3 인상펴이시불르마 26.06.22 11:40 답글 신고
    사람이 사람답게 살자고 얘기하는건데
    무인점포가 싫다는둥 어린 여학생이 자살했다는둥
    대가리에 우동만 들었나
  • 레벨 준장 계통령의7시간 26.06.22 12:19 답글 신고
    그게 무인점포의 문제냐? 그 점주의 문제이지?
    생각좀 하자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21 14:02 답글 신고
    부모가 정상이면 애들이 저러겠습니까
    그나물의 그밥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
    콩심은데 콩난다
  • 레벨 이등병 와사삭바 26.06.21 14:06 답글 신고
    맘까페서 무인점포횡포사례 조사하던데 열심히들살아요 저 가해지지인들.. 최소한 내자식이 이렇게잘못했음 사과라도해야지 이건 무슨.. 어휴
  • 레벨 대장 저승꽃필무렵 26.06.21 14:10 답글 신고
    견부견자..
    호부 밑에 견자없습니다.
  • 레벨 소위 1 다함께차차찾 26.06.21 14:12 답글 신고
    보배에 글도 쓰지않음?
  • 레벨 소장 beando00 26.06.21 14:14 답글 신고
    가해자가 지인이라며 옹호글쓰신분
    뭐합니까?
    사과글 올리세요

    저도 님글보고 양심은 있는부모인줄 암

    악마가 따로없네
  • 레벨 대령 2 내장산 26.06.21 14:23 답글 신고
    우리아들 학폭가해자도 멍하나없이 10일상해진단서 발급받았습니다. 제가 선임한 변호사가 하는말이 지금병원가서 맞았다고하면 기본2주는 나온다고 하더군요.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21 14:29 답글 신고
    이래도 촉법 연령 낮추는거 반대했던 전문가들 뭐라고 말 좀 해봐라. 니네 전문가 맞냐?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6.21 14:32 답글 신고
    촉법 유지하자는 놈이 범인
  • 레벨 준장 다른날 26.06.21 14:44 답글 신고
    촉법은 태형으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선녀와남은끈 26.06.21 18:25 답글 신고
    이 정도면 진짜 정치병자인데..
  • 레벨 훈련병 cky 26.06.21 15:15 답글 신고
    잘못을 했으면 당연히 사과부터 하고 좋은 처리방안을 모색하는 것이 인지상정이거늘 어른들이 행위에 대한 잘못을 제쳐놓고 밀어부치려는 모양새가 심히 불편하고 오히려 걱정스럽습니다...
  • 레벨 훈련병 규민맘 26.06.21 15:31 답글 신고
    이 사건의 중심은 아이들의 교육이 되어야할텐데...어릴 때의 잘못된 행동이 어른으로까지 이어지지않게 미리 잡아줘야된다는 생각을 합니다.
  • 레벨 중사 1 사만시스 26.06.21 15:46 답글 신고
    판사가족이 강도살해당하고 윤간당하고 해도 촉법이라면 "그래 피해자가 용서하든말든 판사한테 사죄하면 된다.반성문 10장 .아주 좋아. 촉법 너의 미래가 아주 밝구나. 용서하마"이렇게 판결할까? 궁금하다. 법을 고쳐서 촉법년령을 만 10세로 낮춰야 된다고 생각한다.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1 16:01 답글 신고
    촉법 폐지 !!
    난 교화되어 갱생했다는 것을 단 한번도 보지못햇다.
    싹수가 노란 떡잎은 잘라내는게 화훼계의 상식이다.
  • 레벨 소장 힘냔 26.06.21 16:26 답글 신고
    이렇게 법이 엉망이 되면 분명 사단이 나게 되어있다 더 늦기 전에 법을 개정 해야 된다.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21 16:40 답글 신고
    촉법 나이말고 죄질로 따지고 촉법의 범죄는 부모가 갚는걸로 해.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1 16:48 답글 신고
    촉법소년은 반드시 폐지해야 합니다
  • 레벨 상병 내일도화이팅 26.06.21 17:09 답글 신고
    김원님 최고!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1 17:43 답글 신고
    콩콩팥팥개개는 진리! 촉법범죄는 부모도 같이 처벌해야 하는 이유! 그게 부당하다고 생각되면 촉법을 없애던가!!
  • 레벨 중위 1 쫄쫄이 26.06.21 17:50 답글 신고
    촉법...참 좋은 취지인데 정작 보호받아야될 애들은 안받고 어뚱한 좆같은새끼들이 싸질러 놓은 좆같은 놈들이 이용하는 프리패스권으로 변질된지 오래임..이 참에 폐지하고 다른 법이 나와야 함,,,,나와도 나이제한 10세이하....촉법이라도 성인범죄와같은 짓을 저지려면 그에 맞는 처벌을 초범이라는 이유로 아이의 장래라는 이유로 빼주는 일이없이 그대로 처벌하는 법으로 바뀌어야 함. 학폭도 똑같이 적용하고.. 그리고 촉법 손보는김이 판사들의 역겨운 말 초범,반성....이 런 뭐같은 말로 감형내지 무죄로 만드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함
  • 레벨 상사 1 꿍달 26.06.21 17:53 답글 신고
    경상도의 인재들이네 벌써 일베 냄새가 나는구만
  • 레벨 소령 1 뽕따러가세 26.06.21 17:56 답글 신고
    법좀바꾸자
  • 레벨 원사 3 골짜기총각 26.06.21 18:33 답글 신고
    아까본거네요..개가 개를낳지요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21 18:39 답글 신고
    지인 조용하네ㅋ
    아이디도 멋지더만
    근데 왜 부모가 일을 크게 만들었을까
    보배에 글 올리는거 보면 권력이 있는거 같지도 않고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21 18:49 답글 신고
    대구 경북 포항...이자나.. 저런 부모들 수두룩 빽빽함 ㅋㅋㅋ
  • 레벨 중사 2 감자고구마돼지감자 26.06.21 18:51 답글 신고
    ㅋㅋ 가해자 본인있나봄.. 비추 그1개씩 다 박혀있네 ㅋㅋㅋ 콩콩팥팥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1 18:55 답글 신고
    인생은 실전이라는 걸 왜 꼭 체험해 볼려고 하지?
    괜히 '참교육' 드라마가 인기겠어? 에혀~~~
  • 레벨 하사 3 가부좌 26.06.21 19:10 답글 신고
    그부모의그자식
    부끄러움을모르는종족으로퇴화되어가는그들만의핏줄
  • 레벨 원사 3호봉 호식이44 26.06.21 20:06 답글 신고
    사과하고 애교육 다시 시키면 되는걸 거짓말하고 선동질하고.. 일을 더 크게 만드는 재주가 있는듯.. 나머지 3명은 사과하고 합의금도 없었는데...
  • 레벨 상사 1 Allanig00 26.06.21 21:13 답글 신고
    부모 무슨 장사하나? 하는짓 이나 애보면 정상적인 것은 아닐것 같은데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1 21:32 답글 신고
    나라가 조용한 날이 없네
  • 레벨 훈련병 이이슬 26.06.21 22:34 답글 신고
    잘못을 했으면 사과가 먼저가 아닌가요? 부모는 아이들의 거울입니다. 부모들의 잘몬된 행동들이 아이들을 망칩니다. 제발 뭐가 먼저인지 생각을 한번쯤은 하셔야죠?
  • 레벨 중장 근면성공 26.06.21 23:06 답글 신고
    기억하게쓰
    김원 화이팅
  • 레벨 원사 1 부산원숭이 26.06.21 23:46 답글 신고
    첨에 점주님 글은봤습니다. 와이프가게 뭐였더거 같은데 이 후 학부모글은 못 봤는데, 삭제 당했는지 삭제했는지 그 후에 점주님의 반박글은 또 봤습니다. 상처있는 사진 글...
    댓글로 상황파악은했고, 나름 여기저기 찾아봤을 때 저는 점주님이 거짓말이 아니라고 생각하고있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버 예전에 해병대병사 거제도에서 bb탄으로 강아지 죽인사건 때 유튜브 봤었는데,
    시간별로 cctv전부 공개하면서 경찰과 해병대 부모 중 직업군인이 전부 찾아오는 영상 깐 사람입니다.
    그 때 경찰이 가해자부모한테 주소 누출한거 저 유튜버가 공론화시킨걸로 알 고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CleanClear 26.06.22 00:03 답글 신고
    민주주의 또는 현대문명의 최대 약점.

    예전 같으면 돌로 쳐죽여야 할 것들이 목소리 크게 내고 선량한 사람들을 괴롭힘.

    수정된 민주주의 또는 새로운 시스템이 필요한 이유.

    최선은 선의 민주주의~ 민주주의가 “국민이 주인”이라는 원리를 세운 제도라면, 선의 민주주의는 그 위에 ‘선(善)’을 중심 가치로 삼는 민주주의입니다.

    주인의 절반이 ㅄ이면, ㅄ을 따르는 것은 ㅄ들을 위한 것이자 정치하며 지들 배불리는 잡것들을 위한 것.

    우리가 필요한 것은 따로 있고, 이제 그런 시스템을 만들 떄 !

    그렇게 한국은 자랑스런 조국이 되길 !!@!
  • 레벨 이등병 퍼렁새야 26.06.22 02:42 답글 신고
    사람이라면 잘못한부분이 있다면 확실히 사과를하자.

    아무리 생각해도 얼마전있던 PC방 소화기 촉법이랑 비교된다.
  • 레벨 소장 이런저런닉 26.06.22 04:42 답글 신고
    촉법은 못고칠거 같으면 죽이는게 답임 어차피 사회악 쓰레기로 큼
  • 레벨 하사 1 박개똥 26.06.22 06:29 답글 신고
    자식은 부모의 거울이라는 말은 절대로 틀린 말이 아니쥬? 저 애들이 누굴보고 컸을까요?
  • 레벨 소령 2 BMthe불you 26.06.22 07:08 답글 신고
    콩 심은데 콩나고 팥 심은데 팥난다.
  • 레벨 원사 3 타라피노 26.06.22 08:30 답글 신고
    저런것들 감옥보내고 처벌하라고 있는게 대한민국 법원재판 인데 저것들 보내라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22 08:31 답글 신고
    촉법은 백해무익한 법
  • 레벨 중령 3 힐러 26.06.22 08:41 답글 신고
    부모들이 자식한테 오냐오냐 열매 먹여 키운 댓가죠.. 에휴....

    그밥에 그나물 ㅡㅡ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2 09:02 답글 신고
    그놈의 촉법...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2 09:06 답글 신고
    이즘돼며 진짜 촉법 없애던가 낮추던가 해야하는거 아니냐???
    진짜 국민들이 원하는것좀 시원하게 긁어줘라..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22 09:15 답글 신고
    부모나 애새끼나..역시 콩콩팥팥...쓰레기니까 쓰레기 낳은거..쓰레기에서 쓰레기 찢어져서 버려져도 쓰레기니까..
  • 레벨 중사 1 당당소 26.06.22 09:18 답글 신고
    내주변 이사건 다욕함 점주님 화이팅
  • 레벨 간호사 0버터누나0 26.06.22 10:26 답글 신고
    에효 내가 이래서 무인아이스크림을 때려쳤지... 에효.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6.22 10:36 답글 신고
    그냥 금수네
  • 레벨 상사 3 해민스님 26.06.22 10:49 답글 신고
    콩콩팥팥
  • 레벨 원사 2 타이거112 26.06.22 10:58 답글 신고
    자녀는 부모의 거울이랬다
  • 레벨 중위 3 분노의육봉 26.06.22 11:11 답글 신고
    한가지 확실한건 사건이 벌어지고 학부모가 사죄하고 사건을 바로 잡으려고 했으면 이 지경까지는 안 옴.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6.06.22 11:34 답글 신고
    아나 영상 보려고 넘기는데 광고가 몇개여 ㅡㅡ
  • 레벨 중위 1 이뚜띠개 26.06.22 11:56 답글 신고
    역시 태생은 변하지않음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6.22 11:58 답글 신고
    좋겠다 아주 훌룡해 !!!!!!!!!!!!!!
  • 레벨 대위 1 디자인스토리 26.06.22 12:01 답글 신고
    부모를 때려잡아야함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22 12:11 답글 신고
    부모가 문제였군.
  • 레벨 중장 습자지 26.06.22 12:12 답글 신고
    2찌기의 성지 포항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6.22 12:15 답글 신고
    믿거유..유투버 하는것들은 안 믿는다.올리지 마라
  • 레벨 중위 2 쏘가리국밥 26.06.22 12:36 답글 신고
    심은대로 나온거네요.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2 13:00 답글 신고
    생활이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담 부터는
    불량콘돔 사용은 자제당부 드립니다
  • 레벨 원사 3 기가찬다기가차 26.06.22 13:02 답글 신고
    촉법이라 처벌안되면 패죽여야지
    촉법뱃대지에도 칼은들어갈거아녀
  • 레벨 소위 3 짱박이 26.06.22 14:18 답글 신고
    자 이제 슬슬 신상털리고 대한민국 뜨는건가요?ㅋ
  • 레벨 훈련병 사필귀정28 26.06.22 17:18 답글 신고
    업보는 존재합니다. 죄를 지었으면 꼭 돌아오지요. 본인세대에서 받지않으면 그 자식이, 또 그 자식이..
  • 레벨 병장 보배섬진도 26.06.22 18:42 답글 신고
    이게 말이되나 촉법이 벼슬도 아니고
  • 레벨 중위 2 아진짜더주지 26.06.22 21:55 답글 신고
    '보호처분'이란 명칭부터가 바꿔야 합니다!!!!!!!!!!!!. 대체 어떤 놈이!! 보호소, 보호처분 이따위 말을 쓰니깐 죄를 짓고도 본인놈들은 어리니 처벌보단 보호 받는다는 인상을 받는거죠!

    처벌소, 징벌 처분 이렇게 바꿔야 합니다.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23 05:37 답글 신고
    그냥 상식적으로 살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