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0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1998오렌지군단 26.06.21 13:50 답글 신고
    연령대별 경기에서 일본한테 전부 3대 떡으로 개쳐발림ㅎㅎ 지금 붙어도 3대 떡 될듯요
    답글 9
  • 레벨 소위 3 초록의공명 26.06.21 13:48 답글 신고
    예전엔 체력면에서 한국이 훨씬 낫다라고했는데, 이젠 모든면에서 다 뒤집니다.
    답글 0
  • 레벨 상사 2 황금검 26.06.21 13:47 답글 신고
    전체적인 기본기는 우리 보다 낫죠
    많이 뛰고
    답글 6
  • 레벨 상사 2 황금검 26.06.21 13:47 답글 신고
    전체적인 기본기는 우리 보다 낫죠
    많이 뛰고
  • 레벨 원사 1 금주중인곰 26.06.21 14:03 답글 신고
    다른 국가랑 전문가들 전부 일본이 위라고 하는데 본인만 고집으로 빡빡 우긴다고 다 되는게 아닌데 ㅋㅋㅋ 그게 가장 못난거에요.
  • 레벨 훈련병 느릅 26.06.21 18:51 답글 신고
    홍명보씨 여기서 이러시면 곤란하죠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21 22:13 답글 신고
    일본 조직력좋고 패스가 직이드만 망설이지않고 바로패스 약속된플례이
    한국은 이을요아들 델다놓고 골피퍼길막해서골먹고ㅡ 볼잡으면 줄데없다고 징징 아무도없어 이질알
  • 레벨 준장 RedHare 26.06.22 09:16 답글 신고
    내 위에 댓글 3개는... 설마..
    우리 보다 낫죠 라는 이 말을 이해 못하는건가?
    우리보다낫다=일본이 우리보다 실력이 좋다는 말인데
    이걸 우리보나 실력이 아래다~ 이렇에 알아 먹은거야?
    그래서 댓글이 우기지 말아라~ /홍명보씨 여기서 이러지 말아라~ 이런거임?ㅋㅋㅋㅋ
    아...진짜... 요즘 애들 어휘력이 참담하네...

    오늘은 중식 제공 합니다`~ 라고 말하니 우리애는 한식으로 주세요`~ 뭐~ 이거야?ㅋㅋㅋ
  • 레벨 훈련병 러키타이 26.06.22 10:55 신고
    @RedHare 저도 제가 이상한 줄 알고 위 댓글들 한참 읽었네요ㅎ
  • 레벨 원사 3 봐드림 26.06.22 11:28 신고
    @RedHare 일본이 우리보다 한 수 아래다

    "우리보다 낮죠"로 오해하신 듯 하네요
  • 레벨 소위 3 초록의공명 26.06.21 13:48 답글 신고
    예전엔 체력면에서 한국이 훨씬 낫다라고했는데, 이젠 모든면에서 다 뒤집니다.
  • 레벨 대령 3 1998오렌지군단 26.06.21 13:50 답글 신고
    연령대별 경기에서 일본한테 전부 3대 떡으로 개쳐발림ㅎㅎ 지금 붙어도 3대 떡 될듯요
  • 레벨 상사 2 황금검 26.06.21 13:51 답글 신고
    왜 이런 소리를 하지.,..
    우리가 이긴 시합도 많은데
  • 레벨 소위 3 초록의공명 26.06.21 13:52 신고
    @황금검 저분 말이 맞아요. 그냥 두세수 밑이예요. 뭐 간혹 운빨로 이기는 경우도 있겠죠.
  • 레벨 대령 3 1998오렌지군단 26.06.21 14:03 신고
    @황금검 언제 이겼는데요? 찾아보세요 몇년전에 이겼는지..
  • 레벨 원사 1 금주중인곰 26.06.21 14:09 신고
    @황금검

    2025년 7월 15일 (동아시안컵): 한국 0 : 1 일본 (패)
    2022년 7월 27일 (동아시안컵): 한국 0 : 3 일본 (패)
    2021년 3월 25일 (친선 경기): 한국 0 : 3 일본 (패)

    아시안게임 대표팀 결과

    2023년 10월 7일 (항저우 아시안게임 결승전): 한국 2 : 1 일본 (승
  • 레벨 준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1 18:37 신고
    @황금검 최근에 우리가 이긴 건 오직 아시안게임 뿐입니다 왜냐하면 병역이 걸려 있어서
  • 레벨 대령 3 진강카 26.06.21 14:16 답글 신고
    박지성 은퇴이후론 쭉 밀린게 현실임~~~~
    현감독이 10년넘께 꾸준히 지도하면서 완성도를 높인건 인정 해야함..이제 탈 아시아 실력임
  • 레벨 준장 워나비 26.06.21 20:02 답글 신고
    박지성 산책 세러머니
    그게 24년전이니 한일전 안했으면 좋겠어요
    얼마나 쪽팔릴까요
  • 레벨 상병 Todaysppc 26.06.21 23:30 답글 신고
    삼대떡은 양반입니다 최소 오대떡으로 발립니다....
  • 레벨 병장 이브이나이니 26.06.22 08:45 답글 신고
    마음먹으면 7:0도 가능할 듯요
  • 레벨 소장 부산아이파크 26.06.21 13:55 답글 신고
    땅보는 뒤에서 계속 돌림
    보는 내내 천불남
  • 레벨 대장 세기의명물 26.06.21 14:01 답글 신고
    반민좆 고대와 울산현대 개발들의 꼴라보...
  • 레벨 원사 3 Eangogo 26.06.21 20:56 답글 신고
    좆같은 인생을 살아왔으니 아는게 좆.
    개보다 못한 인생을 살고있으니 아는건 개발.
    그냥 매일매일 소주 한병 처드시고
    사요나라 그다사이 하세요 ㅎㅎ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1 14:02 답글 신고
    일본 ㅈ하네요. 제가 이번 월드컵 뛰었으면 조기 우승했을 텐데 정말로 아쉽습니다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21 14:03 답글 신고
    일본은 10명의 활동량이 엄청남
    그래서 공을 뺐겨도 주변에 동료가 많아서 금방 뺐어올수가 있음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21 14:09 답글 신고
    우린 경우의 수 나라입니다.
  • 레벨 소장 솔깃하게 26.06.21 14:12 답글 신고
    역습찬스에 뛰어오는 애들 없어서 빽패스
    진짜 속터짐
  • 레벨 대위 3호봉 하고싶다 26.06.21 14:16 답글 신고
    이게 팀이야.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6.21 14:28 답글 신고
    일본빠는글들 보면 왜케 신천지 냄새가 진동하냐..
    누가 일본축구 저렇게 빨겠습니까?
    일뽕도 기시감이 안들게 뽕이 차올라야지 이건뭐
  • 레벨 원사 3 개초코 26.06.21 18:13 답글 신고
    잘하는건 칭찬해줘야함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1 14:29 답글 신고
    우승 후보답네요. 아시아 클라스가 아닙니다.
  • 레벨 원사 1 남편와빨리싸 26.06.21 14:32 답글 신고
    8강까지는 갈거같아요 일본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1 14:32 답글 신고
    한국은 이강인의 슛돌이.
    일본은 11명이 제대로 뛰는 전술 축구.

    가장 중요한 차이는 밑바닥에서부터 선수와 지도자들을 길러내는 시스템.

    지들끼리 처먹고 노는 축협이 만든 현실.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21 14:38 답글 신고
    열받지만 객관적으로 판단할때 일본이 위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21 14:45 답글 신고
    티키타카 조직력 대박.
  • 레벨 원수 rewq 26.06.21 14:46 답글 신고
    손흥민,이강인,이재성,김민재처럼 뛰어난 선수가 없는데
    감독의 전술,조직력이 이렇게 중요한겁니다
    홍명보야 뭐 느끼는거 없어???
  • 레벨 원사 3 밍쭈파파 26.06.21 14:46 답글 신고
    와.. 일본 개잘하네 4:0 ㅎㄷㄷ
  • 레벨 대위 1 보배결초보은 26.06.21 14:46 답글 신고
    빠른광탈기원~~~
  • 레벨 소령 1 dupk 26.06.21 15:03 답글 신고
    홍땅보랑 한국축구는 망해야 한다
  • 레벨 소장 응밥혀 26.06.21 15:03 답글 신고
    핵심 주전이 부상으로 빠졌는데도 저정도임 한국축구는 반성해야됩니다
  • 레벨 중령 1 롱슈마 26.06.21 15:06 답글 신고
    이젠 선수들 개인역량에 기대를거는데, 손흥민조차 빼버리는 시부랄넘 ㅎ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1 15:58 답글 신고
    홍명보의 전술은 문제가 많아보입니다

    선수기용에도 도대체가 기준도없고
    홍명보는 감독자질이 안되는 인물인데

    월드컵 수비수때 주장을맡아서 4강진출로
    자기분수를 모르는 과대평가된 인물이라고봄
  • 레벨 중사 1 보쥴지리 26.06.21 16:26 답글 신고
    32강 똑 떨어져서 조기귀국해라

    홍땅보도 경질하고 인맥축구 싹을 잘라버려라

    양궁처럼 오직 실력으로 국대선출 되야지
  • 레벨 병장 진짜왜그냐 26.06.21 16:42 답글 신고
    남아공에서 제대로 대패 하자 믿는다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21 16:47 답글 신고
    아니 왜 들 그리 흥분들하셔.

    안보면 될것을 첫경기 이겼다고 좋다고 보고 또 봐주고 그러다 열받고...

    보지마 나 처럼... 만사가 행복해...
  • 레벨 원사 3 옛날에금잔디동산 26.06.21 17:08 답글 신고
    뭔가 딴딴한 격투기 선수 느낌임.

    왜구들 조직력은 최소 8강?
  • 레벨 대령 3 벌레는신고후점찍기 26.06.21 17:15 답글 신고
    남아공한테 지고 그냥 올 예정
  • 레벨 상사 1 꿍달 26.06.21 17:51 답글 신고
    이영우 보유국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굳니즈 26.06.21 18:06 답글 신고
    이겨도 싫고 져도 싫은 이감정..
    이걸보고 혐한이 아닌.
    혐보라고 하죠.

    혐 홍명보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21 18:15 답글 신고
    이기면 찝찝하고 지면 짜증나죠..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21 18:14 답글 신고
    일본이 잘하는데 밉지가않아!!!!
    오히려 더더 졸라게잘해서 결승전까지 올라갔으면함..그래야 홍명보하고 축협 가루가되게 깔수있음!!!
  • 레벨 소령 3 2찍들은음식물쓰레기 26.06.21 18:16 답글 신고
    세계 명장들이 국대감독한다고 먼저 얘기해도 전부 까버리고 멍보 감독만든 축협
  • 레벨 하사 1 yeobiya 26.06.21 18:17 답글 신고
    백팩스는 진짜 잘하는
    탈 아시아급임..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6.06.21 18:19 답글 신고
    일본놈들 축구 잘 차네..
  • 레벨 소위 3 CEO의발 26.06.21 18:43 답글 신고
    오늘 튀니지랑 해서 4:0 으로 이겼네요
    전부 다 봤는데 잘 하던데요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1 18:56 답글 신고
    아직도 축구를 보는 분들이 많구먼?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21 22:34 답글 신고
    야구를보나?
    개재미없는
  • 레벨 대령 2 정지혁병장 26.06.22 09:34 신고
    @토왜척살단 야구가 재미없다고 느끼는 사람들의 공통점
    야구를 모른다.
  • 레벨 중사 3 푸바오 26.06.22 10:36 신고
    @토왜척살단 축협, 홍명보호 까는글로 보이는데 왜 뜬금 야구??
  • 레벨 소위 3 hernia 26.06.21 19:18 답글 신고
    박지성이나 이영표가 감독하면 홍명보보다는 훨나을듯.
  • 레벨 병장 가빠진 26.06.21 23:56 답글 신고
    ㅉㅉ 롯데가 감독이 바뀐다고 성적이 올랐냐?
  • 레벨 하사 3 Eaglehon 26.06.22 07:21 답글 신고
    이영표는 그나물에 그밥임
  • 레벨 하사 3 너클볼컴플렉스 26.06.21 19:23 답글 신고
    심지어 그 미토마 가오루가 부상으로 이번 월드컵 불참이죠
  • 레벨 하사 1 48년째갱년기 26.06.21 19:31 답글 신고
    이거 뭔 도그사운드여
    홍이 싫고 그렇지만 ..
    왜 국대가 남공에게 지고 와냐하냐구
    고거하고 이거하곤 많이 틀리제
    고생하는 국대선수에게 응원을 보내랏
  • 레벨 중위 1 6525 26.06.21 20:06 답글 신고
    그 고생하는 선수들 안쓰고 빼버리고
    전술 딩시같이하니 그러잖아
    이때까지 뭘 듣고 본거여?
  • 레벨 소위 2 아이작 26.06.21 21:11 답글 신고
    남공 축구잘해요 일단 헝그리정신이 살아있고요, 축구잘해서 일가친척 모두 잘살아야하는 문화라서 근성은 한국보다 위입니다.
    그리고 선수들이 고생하는건 안타깝지만 이번기회에 확 개혁안하면 다음 월드컵은 지역에서 중국이랑 동급됩니다.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6.21 21:06 답글 신고
    그냥 우리나라 축구가 지금 개판인데

    왜 자꾸 일본이랑 비교해요

    기분 족같게...

    그냥 지금 감독도 백패스만 하는 선수들도 바보같은겁니다.

    전반전을 왜 의미없이 보내는건데? 전반부터 몰아쳐서 많은득점을 하고 승리를 해야지
  • 레벨 원사 3호봉 토성지키미 26.06.21 21:09 답글 신고
    시원하네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튼튼탄탄 26.06.21 21:14 답글 신고
    일본 자체가 축구뿐이 아니라 스포츠 대부분 우리나라보다 뛰어납니다. 사회주의 엘리트 체육은 한계가 있습니다. 맨날 파벌 욕하면서 엘리트 체육 포기 못하잖아요. 당장 이겨야 하니까요... 일본은 시스템으로 인재를 육성하고 우리나라는 기도로 인재 나타나길 빌죠..
  • 레벨 소령 1 뽕따러가세 26.06.21 21:18 답글 신고
    너무잘함
  • 레벨 일병 실버스톤777 26.06.21 21:27 답글 신고
    오죽하면 일본이 부럽겠냐? 우리가 아예못하면 포기할텐데 일본만큼 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가지고 이렇게하니까 너무 분하다!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21 21:37 답글 신고
    우리나라 스포츠는 겉멋만 들어서 안돼요
    나 어릴때만 해도 스포츠 한일전 하면 악으로 깡으로 이겼었는데
    지금은 격차가 너무 차이나네요
    아이돌 가수들 앞지른거로 위안 삼아야 하나..
  • 레벨 상사 3 우쓰파 26.06.21 21:43 답글 신고
    다른 모든부분 다 제외시키고 순수하게 축구로 일본 응원한다! 우승해라!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21 21:53 답글 신고
    대만이 열등감에 똘똘뭉쳐서 우리 욕하고 다니는데, 우리는 일본에 열등감이 똘똘뭉쳐서 일본욕하고 다니네..

    대만이 머라해봤자 가소롭듯이
    일본역시 똑같죠

    일본 무조건 욕하는 사람들 직업보면 딸배, 화물기사 등 사회 소외층이 많음
  • 레벨 하사 1 수서동김씨다 26.06.22 11:31 답글 신고
    정상적인 사람들은 일본에 대해 별다른 감정이 없어요.일제치하도 다 지나간 역사일 뿐이고,그러면서 더 고통을 주었던 중국에게는 단 한마디도 안한다는게 코미디죠.
  • 레벨 대령 2 pssloving 26.06.21 22:44 답글 신고
    의미 없는 백패스가 없네...라고 할게 아니라.... 저정도 볼간수를 할수있는 능력치가 모든선수에게 있다는거지....
    대한민국 옛부터... 그랬다... 볼잡으면 어쩔줄 몰라하고... 허둥대다가 백패스....
    몇몇 뛰어난 선수들이 등장하면서 다소 상쇄 되어 보이는거지...

    볼을 간수하고 지키는 능력...그리고 그 골을 공격까지 이어가는전술..... 그게 바로 축구의 수준이라는거....
  • 레벨 중사 2 안서쏘리 26.06.21 23:19 답글 신고
    그래도 32강갈 확률도높고 이왕이면 경우의수안따지고 이겨서 갔음하네요.. 비겨도 자력으로 올라가긴하지만.. 지키면서 역습이 이번은 그럴수밖에없는 전술이겠지요
  • 레벨 대령 1 우리들의친구 26.06.21 23:27 답글 신고
    근데 아직 월드컵 안끝낫는데 왜 욕하냐?

    이해안되네
  • 레벨 소령 3 정지서 26.06.21 23:40 답글 신고
    진짜 재밌게 축구하더라구요
  • 레벨 원사 1 아범아가스렌저사다오 26.06.21 23:45 답글 신고
    알았냐 인범아. 골 넣어서 까방권 한개있는거 이제 썻다. 빽패쓰 고만좀 하고 이제 앞을봐.
  • 레벨 중장 하이마트로가요 26.06.22 08:13 답글 신고
    개 좆같은 새끼를 감독이라고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22 08:19 답글 신고
    하이고..............마이 화 나셨군요.ㅠ
    사쿠이소 몸에 안 좋습니다
  • 레벨 중사 1 리노짱83 26.06.22 08:42 답글 신고
    이미 일본은 우리가 비빌수없는 수준이지..
  • 레벨 대위 2 하얀자 26.06.22 08:53 답글 신고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경기력은 정말 좋습니다 일본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2 09:03 답글 신고
    이제 일본과는 상대자체가 당분간 불가입니다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2 09:09 답글 신고
    홍명보가 있는 한국 대표팀은 튀니지가 한국을 5점 이상 큰 점수차로 이긴다
  • 레벨 소장 내란우두머리사형 26.06.22 09:24 답글 신고
    주변에 자녀가 축구하는 분 있으면 물어보세요. 그러면 우리나라 축구 꼬라지가 왜 그런지 알게 될겁니다.
    학교때 주전으로 한번도 뛰어본적 없는 놈이 기부금? 발전기금? 명목으로 돈 내고 프로 입단하는게 우리나라 축구 현실입니다.
    K1은 말할것도 없고 k2 심지어 k3도 돈 달라고 하는게 한국 축구판입니다.
  • 레벨 하사 3 하루온종일 26.06.22 09:45 답글 신고
    대한민국이 스포츠를 하면 스포츠가 아닌 유사 스포츠가 되 버림.

    야구도 축구도

    지들끼리 해처먹고, 지들끼리 잘하고

    밖에 나가면 형편없이 깨지고

    특히, 야구 좋아라 하는 분들 이해 못함. 서로 나눠먹기 하는 야구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2 10:56 답글 신고
    일본 축구 ㅈ하네
  • 레벨 중령 1 짐승넘이다 26.06.22 11:08 답글 신고
    이제 확실히 일본이 우리보다 축구 잘함
  • 레벨 대위 3 선한영향력궁 26.06.22 11:12 답글 신고
    홍명보호 주특기가 후방에서 볼돌리며 점유율높여가다가 공격으로 풀지못하고 역습으로 골먹고

    후반중반넘어가서 닥공하지만 기대감만주고 결과는 패패패패패....

    전에도 느꼈지만 손흥민,이강인재능을 주변선수들이 받춰줘야하는데 그러지못함...

    그럼어떻게??? 그에맞는 전술을 써야지 명보야.....

    피파랭킹한참낮은 체코 겨우이기고 2002년4강얘기꺼내는게 말이니???

    니가 수비수라고 수비에 집중만하지말고...
  • 레벨 대위 3 화조풍월 26.06.22 11:37 답글 신고
    발전없는 국내 인맥축구. 소통불능.
  • 레벨 병장 학시니 26.06.22 11:41 답글 신고
    튀니지전 1골로 지고있을때만도 일본이 지길 바랬다 그이후로 티비꺼버림
  • 레벨 상사 3 해민스님 26.06.22 11:46 답글 신고
    축구를 좋아하는 학생수도 적고,
    축구로 먹고살기도 힘들고
    부모들도 운동선수 하는거 싫고
    학생도 싫고

    이런 나라에서 피파랭킹 20위 근처에 있으면 좆나 잘하는거다.
  • 레벨 병장 no29 26.06.22 11:48 답글 신고
    그 대신 앞으로 찌르는 패스가 상당히 좋더라고요 유럽축구 느낌이 나던데 우린 그냥 백패스 뻥내지르는 축구에 ㅎㅎ 수준 차이가 나더이다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2 11:57 답글 신고
    감독 욕 겁나하는데
    그래도 이겼으면 합니다
  • 레벨 중위 1 아아아아사 26.06.22 12:20 답글 신고
    진짜 딸피새끼들 심각하다 심각해
  • 레벨 중령 3 평양냉면관 26.06.22 12:26 답글 신고
    이게 모든 스포츠가 일본한테 밀립니다. 엘리트 교육 문제인듯
  • 레벨 상사 2 핸니10새 26.06.22 12:42 답글 신고
    왜 한국은 국민이 원하는 감독과 회장을 뽑을수 없는거야?? 총선할때 회장도 좀 뽑게 해주라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2 13:15 답글 신고
    월드컵 경기중
    패스 연습 하는 나라는 우리팀 뿐
    도데처 몇분을 패스 연습만 한거냐
    치고 들어가는거 한번도 못봤네
    코너킥도 끝나기 바로전 한차례
    진짜 전술 개판
    멕시코 충분히 이길수 있는 경기
  • 레벨 원사 3 도랑치고 26.06.22 13:16 답글 신고
    국민들 열불나게
  • 레벨 원사 1 사장이가우습니 26.06.22 13:23 답글 신고
    맨날 후방에서 공만 처돌리고, 백패스 하는
    전략을 써서 울경기가 제일 재미없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