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위에 댓글 3개는... 설마..
우리 보다 낫죠 라는 이 말을 이해 못하는건가?
우리보다낫다=일본이 우리보다 실력이 좋다는 말인데
이걸 우리보나 실력이 아래다~ 이렇에 알아 먹은거야?
그래서 댓글이 우기지 말아라~ /홍명보씨 여기서 이러지 말아라~ 이런거임?ㅋㅋㅋㅋ
아...진짜... 요즘 애들 어휘력이 참담하네...
의미 없는 백패스가 없네...라고 할게 아니라.... 저정도 볼간수를 할수있는 능력치가 모든선수에게 있다는거지....
대한민국 옛부터... 그랬다... 볼잡으면 어쩔줄 몰라하고... 허둥대다가 백패스....
몇몇 뛰어난 선수들이 등장하면서 다소 상쇄 되어 보이는거지...
볼을 간수하고 지키는 능력...그리고 그 골을 공격까지 이어가는전술..... 그게 바로 축구의 수준이라는거....
주변에 자녀가 축구하는 분 있으면 물어보세요. 그러면 우리나라 축구 꼬라지가 왜 그런지 알게 될겁니다.
학교때 주전으로 한번도 뛰어본적 없는 놈이 기부금? 발전기금? 명목으로 돈 내고 프로 입단하는게 우리나라 축구 현실입니다.
K1은 말할것도 없고 k2 심지어 k3도 돈 달라고 하는게 한국 축구판입니다.
많이 뛰고
많이 뛰고
한국은 이을요아들 델다놓고 골피퍼길막해서골먹고ㅡ 볼잡으면 줄데없다고 징징 아무도없어 이질알
우리 보다 낫죠 라는 이 말을 이해 못하는건가?
우리보다낫다=일본이 우리보다 실력이 좋다는 말인데
이걸 우리보나 실력이 아래다~ 이렇에 알아 먹은거야?
그래서 댓글이 우기지 말아라~ /홍명보씨 여기서 이러지 말아라~ 이런거임?ㅋㅋㅋㅋ
아...진짜... 요즘 애들 어휘력이 참담하네...
오늘은 중식 제공 합니다`~ 라고 말하니 우리애는 한식으로 주세요`~ 뭐~ 이거야?ㅋㅋㅋ
"우리보다 낮죠"로 오해하신 듯 하네요
우리가 이긴 시합도 많은데
2025년 7월 15일 (동아시안컵): 한국 0 : 1 일본 (패)
2022년 7월 27일 (동아시안컵): 한국 0 : 3 일본 (패)
2021년 3월 25일 (친선 경기): 한국 0 : 3 일본 (패)
아시안게임 대표팀 결과
2023년 10월 7일 (항저우 아시안게임 결승전): 한국 2 : 1 일본 (승
현감독이 10년넘께 꾸준히 지도하면서 완성도를 높인건 인정 해야함..이제 탈 아시아 실력임
그게 24년전이니 한일전 안했으면 좋겠어요
얼마나 쪽팔릴까요
보는 내내 천불남
개보다 못한 인생을 살고있으니 아는건 개발.
그냥 매일매일 소주 한병 처드시고
사요나라 그다사이 하세요 ㅎㅎ
그래서 공을 뺐겨도 주변에 동료가 많아서 금방 뺐어올수가 있음
진짜 속터짐
누가 일본축구 저렇게 빨겠습니까?
일뽕도 기시감이 안들게 뽕이 차올라야지 이건뭐
일본은 11명이 제대로 뛰는 전술 축구.
가장 중요한 차이는 밑바닥에서부터 선수와 지도자들을 길러내는 시스템.
지들끼리 처먹고 노는 축협이 만든 현실.
감독의 전술,조직력이 이렇게 중요한겁니다
홍명보야 뭐 느끼는거 없어???
선수기용에도 도대체가 기준도없고
홍명보는 감독자질이 안되는 인물인데
월드컵 수비수때 주장을맡아서 4강진출로
자기분수를 모르는 과대평가된 인물이라고봄
홍땅보도 경질하고 인맥축구 싹을 잘라버려라
양궁처럼 오직 실력으로 국대선출 되야지
안보면 될것을 첫경기 이겼다고 좋다고 보고 또 봐주고 그러다 열받고...
보지마 나 처럼... 만사가 행복해...
왜구들 조직력은 최소 8강?
이걸보고 혐한이 아닌.
혐보라고 하죠.
혐 홍명보
오히려 더더 졸라게잘해서 결승전까지 올라갔으면함..그래야 홍명보하고 축협 가루가되게 깔수있음!!!
탈 아시아급임..
전부 다 봤는데 잘 하던데요
개재미없는
야구를 모른다.
홍이 싫고 그렇지만 ..
왜 국대가 남공에게 지고 와냐하냐구
고거하고 이거하곤 많이 틀리제
고생하는 국대선수에게 응원을 보내랏
전술 딩시같이하니 그러잖아
이때까지 뭘 듣고 본거여?
그리고 선수들이 고생하는건 안타깝지만 이번기회에 확 개혁안하면 다음 월드컵은 지역에서 중국이랑 동급됩니다.
왜 자꾸 일본이랑 비교해요
기분 족같게...
그냥 지금 감독도 백패스만 하는 선수들도 바보같은겁니다.
전반전을 왜 의미없이 보내는건데? 전반부터 몰아쳐서 많은득점을 하고 승리를 해야지
나 어릴때만 해도 스포츠 한일전 하면 악으로 깡으로 이겼었는데
지금은 격차가 너무 차이나네요
아이돌 가수들 앞지른거로 위안 삼아야 하나..
대만이 머라해봤자 가소롭듯이
일본역시 똑같죠
일본 무조건 욕하는 사람들 직업보면 딸배, 화물기사 등 사회 소외층이 많음
대한민국 옛부터... 그랬다... 볼잡으면 어쩔줄 몰라하고... 허둥대다가 백패스....
몇몇 뛰어난 선수들이 등장하면서 다소 상쇄 되어 보이는거지...
볼을 간수하고 지키는 능력...그리고 그 골을 공격까지 이어가는전술..... 그게 바로 축구의 수준이라는거....
이해안되네
사쿠이소 몸에 안 좋습니다
학교때 주전으로 한번도 뛰어본적 없는 놈이 기부금? 발전기금? 명목으로 돈 내고 프로 입단하는게 우리나라 축구 현실입니다.
K1은 말할것도 없고 k2 심지어 k3도 돈 달라고 하는게 한국 축구판입니다.
야구도 축구도
지들끼리 해처먹고, 지들끼리 잘하고
밖에 나가면 형편없이 깨지고
특히, 야구 좋아라 하는 분들 이해 못함. 서로 나눠먹기 하는 야구
후반중반넘어가서 닥공하지만 기대감만주고 결과는 패패패패패....
전에도 느꼈지만 손흥민,이강인재능을 주변선수들이 받춰줘야하는데 그러지못함...
그럼어떻게??? 그에맞는 전술을 써야지 명보야.....
피파랭킹한참낮은 체코 겨우이기고 2002년4강얘기꺼내는게 말이니???
니가 수비수라고 수비에 집중만하지말고...
축구로 먹고살기도 힘들고
부모들도 운동선수 하는거 싫고
학생도 싫고
이런 나라에서 피파랭킹 20위 근처에 있으면 좆나 잘하는거다.
그래도 이겼으면 합니다
패스 연습 하는 나라는 우리팀 뿐
도데처 몇분을 패스 연습만 한거냐
치고 들어가는거 한번도 못봤네
코너킥도 끝나기 바로전 한차례
진짜 전술 개판
멕시코 충분히 이길수 있는 경기
전략을 써서 울경기가 제일 재미없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