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2 언성어썸원 26.06.21 15:22 답글 신고
    정몽큐 이임생퀴 이하 축협 썩은물들 땜시 한국축구는 퇴보하고 있죠 ㅂㄷㅂㄷ
    답글 7
  • 레벨 원수 벌의연금 26.06.21 15:21 답글 신고
    축구협회를 싹다 갈아엎어야 됩니다.
    홍명보만 내쫓으면 제2의 홍명보가 오겠죠.
    축구협회가 원하는 감독은 오직 지들 입맛에 선수를 기용할 바지감독입니다.
    왜그러냐.
    인맥과 학벌을 이용해 선수를 기용해야 지들 입김이 작용하니까요
    선수 능력을 따지면 지들한테 떨어지는게 하나도 없거든요.
    선수부모들이 갖다 바치는 돈과 향응 맛을 보면 그걸 자기 권력의 힘이라 여깁니다.
    이게 축구협회 뿐 아니라 대한민국 모든 쥐꼬리만한 권력이라도 갖고
    있는 집단의 고질적 부조리입니다.
    확실한 견제 세력이 없는 집단은 다 이렇습니다.
    답글 2
  • 레벨 하사 3 배터리충전중 26.06.21 15:18 답글 신고
    손흥민을 전반 토템으로 쓰고(전술 위칭없음),
    이강인쪽 투명인간 윙백(이강인 체력을 상대팀이 빼야되는데, 명보가 뺌) 무한기용,
    전술변화 줄 옌스 0분출전, 막판 조커용 이승우 노발탁.

    그냥 노전술 후반 잘안되면 헤딩용 투톱 이거 밖에 할줄모름(아기레가 대놓고 방어 하겠다는데, 체코전 그대로 전술 씀)
    답글 4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2 09:49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뭐.. 그냥 뽀록 전술을 노리는....ㅋㅋㅋㅋ
  • 레벨 소령 3 바지댓통령실세댓통년 26.06.22 09:52 답글 신고
    홍명보가 모리야스 보다 연봉 더 많이 받음 씨박꺼...
  • 레벨 준장 JAPSKILL 26.06.22 09:57 답글 신고
    멕시코전에서 손흥민 교체후 전술변화를 기대했는데.....

    왜교체한지 모르게 똑같은 전술....이게 감독이냐?
  • 레벨 원사 1 Kkyuba 26.06.22 10:18 답글 신고
    방구석 감독들아 피파감독이나 하세요 ㅋㅋㅋ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2 10:32 답글 신고
    방구석감독이지만......답답함.....
    흥민이 예전같은 슛 타이밍이 아니고 보통 흥민이 공 잡으면 2~3명 달라 붙어,....
    현규가 발재간이 좋고 슛도 좋으니
    현규 원톱에 강인이 흥민이 윙
    그리고 옌스 안쓰는 이유도 모르겠다.... 왜 뽑은거니 그래도 독일1부리그 주전이다....
    맹보랑,몽규가 다 망친다....
  • 레벨 소위 1 Alphax 26.06.22 10:54 답글 신고
    ㅋㅋㅋ 골때리네 선수들이 못함
  • 레벨 하사 1 시고르자부종 26.06.22 11:02 답글 신고
    축구는 잘모르지만 여기저기서 홍명보를 엄청 광분하면서 욕하던데 축구협회는 왜 가만히 있는걸까요
  • 레벨 대령 3 항문뚜껑쥴리천공 26.06.22 12:47 답글 신고
    같은편이라
  • 레벨 병장 학시니 26.06.22 11:37 답글 신고
    멍청한대 고집이 쎄면 망하는겁니다
    만약 전쟁이라면 부하들 다 죽는거임
    감독이 하지말아야할것들 다하고있네
    흥민이가 미국리그간것도 월드컵때문이라더만
    정말 100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한 월드클래스를
    이렇게 쓰다니요
    지금이라도 짜르고 선수들끼리 전술짜야됨
    감독이 오히려 독이되고있으니
  • 레벨 대위 1 w룩소르 26.06.22 11:38 답글 신고
    일본 - 골 넣기 위한 축구를 함 - 역동적 - 재밌음 (골은 계획한 대로)
    한국 - 골 주지 않는 축구를 함 - 안정적 - 잼없음 (골은 선수가 알아서 운발로)

    현재 두 팀의 전술방향은 완전히 반대입니다.
    일단 욕할껀 많은데 아껴두고 있습니다.
    남아공 까지 보고 욕하려구요.
  • 레벨 하사 1 OURTIMES 26.06.22 12:09 답글 신고
    이토 준야가 미쳤지 저기량에 행크라니... 박지성처럼 저 평가 된 선수
  • 레벨 원사 3 1dsf 26.06.22 12:10 답글 신고
    우리 나라랑 일본이랑 격차 인정하고 겸손한 자세로 배워야지
  • 레벨 소위 3 헬트레인 26.06.22 13:04 답글 신고
    뭐야? 오ㅔ 갑자기 제정신인데?? ㅋㅋㅋ
  • 레벨 소위 3 그레이칼라 26.06.22 12:49 답글 신고
    회장. 감독 나간다고 정리 되는거 아님.
    저난리에도 회장 투표 때 과반수 이상 표 받음.
    전체를 다 잘라야 댐.
  • 레벨 중령 1 방탕노년단 26.06.22 12:57 답글 신고
    컨디션이 안좋으면 과감히 교체해야하는데 홍씨는 선수들 컨디션이 좋은지 안좋은지 자체를 모르는거같음.머리속에 지 생각뿐임......
  • 레벨 대위 3 팩트체크하셨나요 26.06.22 13:21 답글 신고
    홍명보는 올림픽 동메달까지 땄는데 축구팬들은 왜그렇게 싫어하나요?
  • 레벨 일병 바다깊은그곳 26.06.22 13:25 답글 신고
    좀 짜증나긴 하지만 일본 축구 장난없네요 ;;;;
  • 레벨 대위 3 VANTED 26.06.22 13:26 답글 신고
    지금 라인업에 이정효가 국대감독하는거 보고싶네
  • 레벨 소위 3 배부 26.06.22 13:38 답글 신고
    모리야스 감독은 일본 국대를 맡은지 8년이 넘었죠.
    대한민국 국대 감독은 얼마나 됐나요?

    팬들 기분에 따라 국대 감독 교체하는 나라가 있는지 찾아봅시다.

    국대감독과 국대 선수가 만나는 시간이 얼마나 된다고
    감독의 전략 전술을 선수가 다 알아주고 경기를 하겠습니까?

    띠발, 지난번 감독은 이렇게 하면 된다고 했는데
    이번 감독은 반대로 하라고 하네..

    이게 팀이 되겠냐고?
  • 레벨 중령 1 낭만고릴라 26.06.22 13:46 답글 신고
    전술이니 이런거 잘모르고, 그냥 경기자체를 즐기는 축알못입니다.
    A매치 경기를 보고 있으면 굳이 찾지 않아도 보이는 손흥민의 움직임이 이번 월드컵에서는 보이지 않는다건 확실히 느낍니다.
  • 레벨 상병 대구는내고향 26.06.22 13:52 답글 신고
    일본 32강부터 브라질, 독일 or 프랑스, 잉글랜드, 아르헨 대기중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22 14:18 답글 신고
    초짜뱅이 이기혁은 에바이기는 하니.. ㅉ
  • 레벨 일병 다람쥐또미 26.06.22 14:53 답글 신고
    20억 받으시며 자원봉사하는 마음으로 팀 이끌고 계신분께 너무하시는거 아닌가요? 이러다 그만두시겠어요 ㅋㅋㅋ
  • 레벨 소위 1 너무해난배추 26.06.22 16:52 답글 신고
    한국 축구를 위해서 (홍명보와 축구협회를 조지기 위해서) 안타깝지만 이번 월드컵은 최고의 라인업을 가지고도 조별리그 탈락하는 것이 낫지 않나 하는 속마음이 있는 제가 너무 밉네요. 씨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