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Phantom2 26.06.21 15:14 답글 신고
    하겐크로이츠는 저지하면서
    욱일기는 두는이유

    1.나치는 유럽땅 점령하고 군인뿐만 아니라
    민간인까지 억압하고 학살. 여론이 광범위하게 나쁨

    2.반면 쪽바리는 유럽 입장에서 입은 피해래봤자
    동남아 식민지의 유럽군인이나 민간인 소수
    즉 이억만리 건너 문제라 무관심

    결론
    우리가 나치나 하겐크로이츠 갖고 머하면 대사관
    통해서 지롤하는넘들이 욱일기엔 관대
    내로남불
    답글 9
  • 레벨 중장 마눌킹 26.06.21 15:30 답글 신고
    저기는 저 깃발아래 진주만 폭격당했던 나라임.미국사람들은 배알도 없나?전범기 보고도 가만있게?
    답글 5
  • 레벨 원사 3 방귀대장뿜뿜이 26.06.21 15:44 답글 신고
    저지롤 하면서 청소는 하고 자빠졌음. 그걸 또 칭찬하는 미디어.
    답글 1
  • 레벨 소장 Phantom2 26.06.21 15:14 답글 신고
    하겐크로이츠는 저지하면서
    욱일기는 두는이유

    1.나치는 유럽땅 점령하고 군인뿐만 아니라
    민간인까지 억압하고 학살. 여론이 광범위하게 나쁨

    2.반면 쪽바리는 유럽 입장에서 입은 피해래봤자
    동남아 식민지의 유럽군인이나 민간인 소수
    즉 이억만리 건너 문제라 무관심

    결론
    우리가 나치나 하겐크로이츠 갖고 머하면 대사관
    통해서 지롤하는넘들이 욱일기엔 관대
    내로남불
  • 레벨 원수 그냥하면된다 26.06.22 06:47 답글 신고
    전범기요

    욱일기보다는 전범기라고 하시는게 옳을듯합니다
  • 레벨 원사 3 시쿠 26.06.22 12:46 신고
    @그냥하면된다 저걸 전범기라고 부르면 첫문장을 이렇게 수정해야겠네요.

    '전범기는 저지하면서 전범기는 두는이유.'

    조두순을 범죄자라고 불러야지 왜 조두순이라고 부르느냐와 같은 말이에요. 아니 애초에 전범기란 말은 표준어도 아니에요. 왜 여기 사람들은 욱일기란 명칭 자체에 이토록 반감을 갖는지.
  • 레벨 하사 1 붕붕달료 26.06.22 07:04 답글 신고
    용산 파크시티1단지 위층에서 아래 내려다보면
    통일교? 건물 지붕에 욱일기가 대놓고 건물문양으로 있음..ㄷㄷ

    위성지도도 엄청 잘보임..
  • 레벨 원사 3 봐드림 26.06.22 11:12 신고
    @붕붕달료 천원궁천승가정교회 맞죠?
  • 레벨 하사 1 붕붕달료 26.06.22 14:54 신고
    @봐드림 맞습니다 위성사진으로보면 면적이 아파트 지붕보다 넓네요
  • 레벨 대위 3 친일매국고정간첩단 26.06.22 07:24 답글 신고
    내나라에서도 욱일기 펼치고 어느지역은
    도단위로 그쪽이라는 ㅌ왜지역이라는데 어쩌겠니 그냥 땅갖다 바쳐야지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2 10:59 답글 신고
    욱일승천기(x)->전범기(0) 일본해(x)->동해(0) 독도는 우리 땅(대한민국)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6.22 12:31 답글 신고
    No 욱일기

    전범기0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6.06.22 15:12 답글 신고
    전범패전기
  • 레벨 중장 마눌킹 26.06.21 15:30 답글 신고
    저기는 저 깃발아래 진주만 폭격당했던 나라임.미국사람들은 배알도 없나?전범기 보고도 가만있게?
  • 레벨 중령 2 짱시룸 26.06.21 20:53 답글 신고
    맥시코 경기장
  • 레벨 준장 ImeetU 26.06.22 06:15 답글 신고
    ㅎㅎㅎ페이스북이나
    트위더(현X)에 당당하게 올라온 미국내에서 당근처럼 운영하는 매장에서 오키나와 전투에 일본 장교가 미군 참수한 장검을 파는데
    미국인들이 댓글에 멋진 무기라며 얼마냐고 사고 싶다는 새끼들이 많더라구요...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6.06.22 08:59 답글 신고
    옆에
    폭겨기 하나 만들어서
    들고 응원해야겠네요
    뉴스에
    나고
    좋을듯
  • 레벨 병장 어린이보호구역 26.06.22 11:08 답글 신고
    주일미군마크가 후지산뒤에 욱일기형상입니다. 서양인들은 욱일기에 반감이 없나봐요.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6.06.22 11:59 신고
    @어린이보호구역
    당사국이 아니시
    관심이 없는거죠

    안배우거든요
  • 레벨 중령 2 섹시펜더 26.06.21 15:43 답글 신고
    핵폭탄 두방 더 맞아야 겠구먼
  • 레벨 원사 3 방귀대장뿜뿜이 26.06.21 15:44 답글 신고
    저지롤 하면서 청소는 하고 자빠졌음. 그걸 또 칭찬하는 미디어.
  • 레벨 대장 보우지 26.06.22 12:36 답글 신고
    전형적인 뒷통수민족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21 15:56 답글 신고
    피파는 돈만 밝히는집단임 트럼프똥꼬나 처빠는집단인데 뭘더 바라겠음 !!!
  • 레벨 하사 2 민쓰나 26.06.21 15:58 답글 신고
    일본은 근본적으로 변하지않음ㅡ절대방심하지말고 최대한멀리해야함ㅡ정부에서도마찬가지ㅡ절대
  • 레벨 중장 남로당진성빨갱이탕탕 26.06.21 16:07 답글 신고
    우리도 원폭사진 걸고 합시다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1 16:21 답글 신고
    욱일기 갖고 트집 잡는 나라는 전 세계에 한국 밖에 없다.
    욱일기는 전쟁과 무관하게 그 훨씬 이전부터 많이 쓰던 문양임.
    찌질한 열등감 표출은 이제 그만 좀 하자.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1 16:53 답글 신고
    선생님의 이 개소리는 피의자의 논리입니다.

    당시 살아남은 피해자들이 만든 지금의 대한민국에서 따뜻한 밥과 국을 평화롭게 쳐 드시는 평안을 누리시면서 이 딴 개소리를 하고 계시면 선생님의 부모님들 얼굴에 똥칠하시는 겁니다. 선생님의 부모님들이 얼마나 가슴이 아프시겠습니까?

    과거 군국주의 침략의 상징이었던 욱일기와 나치기를 전면에 들고나온 시점에서 선생님의 개소리는 그냥 개소리인거죠. 저녁에 농심 너구리나 쳐 드세요. 요즘 날이 더운데도 불구하고 너구리가 얼큰하고 맛있네요.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1 17:21 신고
    @고로롱고고
    6.25 침략의 상징이었던 인공기와 오성홍기는 왜 그냥 쓰도록 내버려두냐?
    베트남에서 침략의 상징인 태극기 쓰지 말라고 하면 기분이 어떻겠냐?
    멍충한 소리는 그만 쫌.
  • 레벨 중사 2 블박사냥꾼 26.06.22 14:50 신고
    @고로롱고고 틀린말은 아님 욱일기에 대한건 우리나라가 직접적인 피해국가이고 역사이니 우리나라에서 교육이 되었던거고 구지 저 이억만리의나라에서 남에나라 역사교육을 할필요도 없기때문에 쟤네한테는 그냥 일본이라는나라 옛날국기라고 생각하지 저 국기가 전범기라고 생각하는애들 거이 없음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1 18:08 답글 신고
    어이쿠! 선생님.
    공식 국기와 전범기를 같은 선상에 놓으시는 개소리를 또 알차게 하시네요.
    나치기와 욱일기는 인공기와 오성홍기와 다르게 전쟁 범죄와 군국주의를 위해 인위적으로 강조되거나 군대로 끌어들인 상징물입니다.
    그렇다고 당시 일본과 독일의 공식 국기가 없었던건 아니죠.
    자국의 국기를 두고 나치기와 욱일기를 침략전쟁과 사기진작을 위해 인위적으로 만들어 사용했기 때문에 선생님의 주장은 또 다시 개소리가 됩니다.
    선생님, 댓글로 개소리는 그만 하시고 너구리 끊여 드셔보세요. 맛있다니까요.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1 18:42 신고
    @고로롱고고
    전범기라는 말도 한국 밖에서는 아무도 안 쓰는 말
    인위적으로 만들었다는 소리도 웃기는게
    모든 국기는 다 인위적으로 만든거지 자연발생된 국기도 있나?
    오히려 욱일기는 전쟁 이전부터 민간에서도 널리 쓰이던 문양이라
    이거야말로 자연발생적인거라고 할 수 있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1998오렌지군단 26.06.21 20:03 답글 신고
    그전에 언제부터 썼는지가 뭔 상관이 있나. 저걸 들고 수많은 전쟁 범죄를 저질렀잖아. 그럼 두말 말고 지네들이 소각해야지.
  • 레벨 중사 3 용영훈이 26.06.21 21:36 답글 신고
    너구리도 과분하고 아깝다.
  • 레벨 원사 3 이슬태봉 26.06.21 22:03 답글 신고
    염병하네ㅉㅉ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1 23:22 답글 신고
    에고! 우리 선생님이 굳이 '인위적'이라는 말에 꽂히셨군요.
    이런게 바로 전형적인 초등학생 수준의 말꼬리 잡기가 아닌가 싶네요.
    혹시 우리 선생님 올해 초등학교 복학하셨나요?
    뭐 그래요. 그렇게 쭉~ 개소리를 하며 사세요. 우리 선생님은 그게 어울리는 삶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너구리는 드셨나요? 맛있는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2 00:56 신고
    @고로롱고고 지능이 떨어지면 찌그러져서 눈팅이나 하렴
  • 레벨 중위 2 토착왜구박멸단 26.06.22 01:35 답글 신고
    본색이 튀어나오는 토착왜구.. 그 따구 논리면 나치문양도 전쟁전부터 써왔음.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2 01:52 신고
    @토착왜구 억지 그만 부리고 디비자렴
  • 레벨 중사 2 비무신검 26.06.22 16:35 답글 신고
    국기랑 전범기랑 구분 못하심?
  • 레벨 중사 1 보쥴지리 26.06.21 16:23 답글 신고
    독일이 나치깃발 흔들면서 응원해도 된다면 저것도 인정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6.06.21 17:03 답글 신고
    미국에서 열리는 월드컵인데.

    진주만 기습 재현 하나?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1 17:43 답글 신고
    미게한 쪽바리들
  • 레벨 준장 돋보이려고인생을표절 26.06.21 18:30 답글 신고
    전범기라고 그렇게 지랄해도 꼭 저 단어를 쓰네?
  • 레벨 원사 3 시쿠 26.06.21 21:05 답글 신고
    전범기는 표준어도 아니고 욱일기가 정확한 명칭이니까 당연히 욱일기라고 써야지. 내가 그렇게 알려주고 다니는데 아직까지 모르면 좀 배우자.
  • 레벨 이등병 득근그잡채 26.06.22 14:06 신고
    @시쿠 전범기가 왜 표준어가 아닌데? 사전에 전쟁범죄국가를 뜻한다고 버젖히 표기되어 있단다. 그냥 그 나라에서 쓰는 지들 표현이 일본이 욱일기이고 독일이 하켄크로이츠이다. 비 인궈적인 학살, 마루타 실험, 제국,국수,독재주의 아래에 무참히 학살해서 전쟁범죄라고 하는겨 ㄷㅅ아. 일본가서 욱일기라고 해. 여긴 한국이라서 전범기라 부른다.
  • 레벨 원사 3 시쿠 26.06.22 18:17 신고
    @득근그잡채 전범기는 표준어가 아닌 신조어이기 때문에 국립국어원의 표준국어대사전에 등재되어 있지는 않다. 때문에 공적으로 이 용어를 사용할 때에는 주의가 필요하다.

    좀.. 모르겠으면 표준어 사전을 찾아라도 보던가 해라. 하켄크로이츠랑 욱일기랑 구별은 어떻게 할래? 전범기 그려봐 하면 넌 뭐 그릴래? 이재명은 한국인인데 왜 한국인이라고 안부르고 이재명이라고 부르냐? 그냥 그 나라에서 쓰는 표현이라고? 그걸 그 나라에서 만들었으니 그 나라 말로 부르는거다 이 모질아. 니 이름이 뭐냐고 물어보면 넌 나라마다 다르게 얘기하냐? 너 솔직히 말해봐. 내가 이렇게 설명해줘도 이해 못했지? 전범기를 전쟁범죄국가라고 '버젖이' 말하는 사람이니 큰 기대는 안한다만 무식한 티는 내지 말자. 대답하면서 내가 다 창피하잖냐 에휴.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1 19:37 답글 신고
    리틀보이 펫맨이 그립구나?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21 19:52 답글 신고
    "평범하고 선량할뿐만 아니라
    쓰레기도 잘 줍는 일본국민이여요 히히"
    이리 말하면서 뒷춤에서 뽑아든 전범기 흔드는 왜인들의 민낯ㅋ
  • 레벨 중장 까리쑤마 26.06.21 20:07 답글 신고
    피파는 왜구 머니를 사랑합니다~
  • 레벨 대장 벌레잡는컴배트 26.06.21 20:11 답글 신고
    전범기!!!!!!!!!!!
  • 레벨 원사 3 시쿠 26.06.21 21:05 답글 신고
    욱일기가 맞는 표현임.
  • 레벨 중사 3 용영훈이 26.06.21 21:38 신고
    @시쿠 에휴 ㅉㅉㅉ
  • 레벨 상병 창원안젤이안젤이 26.06.21 21:09 답글 신고
    우리도 이순신 성웅 걸면 됩니다
  • 레벨 상사 3 한숨납니다 26.06.21 21:39 답글 신고
    욱일기x
    전범기o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1 22:23 답글 신고
    왜놈 개자슥들 처죽이고싶네
  • 레벨 소위 1 하야아안 26.06.21 23:54 답글 신고
    쟤네들은 한치의 부끄러움도 없는건가.
    그러고
    더군다나 진주만의 비극을 잊지못하는 미국이 어떻게 가만히 있는지
    이해가..
  • 레벨 하사 2 지구용사대구라이언 26.06.22 00:10 답글 신고
    미국과 일본은 서로 당당하게 싸웠고

    조선은 아무것도 못하고

    식민지로 남다가 미국에 의해서 독립되었으니.

    개같은 열등감이 남아있는거지.
  • 레벨 대령 2 향단2 26.06.22 00:19 답글 신고
    원폭기 제작해서 응원가고싶네
  • 레벨 원사 3 Goodnight 26.06.22 00:31 답글 신고
    한일전에는 수자기 크게 걸고 한판뜨자!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22 06:23 답글 신고
    미국에서 가만히 있는게 이해안됨...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22 06:45 답글 신고
    전범기
  • 레벨 중위 3 FREESTAR 26.06.22 07:45 답글 신고
    널리 알립시다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2 08:35 답글 신고
    무식한새끼들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2 08:40 답글 신고
    일본해(x) -> 동해(0) , 독도는 우리 땅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2 09:03 답글 신고
    전범기는 좀 아니지 않나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2 09:09 답글 신고
    피파는 돈에 환장한새끼들이라 저런 전범기따위 관심도 없음
    반명에 하겐크로이츠는 지들이 피해본게 있으니 못하게 하고...
    웃긴건 유럽에서 하겐크로이츠 들고다니거나 히틀러 찬양하는짓거리하면 존나게 쳐 맞는데 한국은 전범기 들고 집회하고 소녀상 농락해도 아무런 제지도 못함..병신같은 나라지
  • 레벨 원사 3 1dsf 26.06.22 09:25 답글 신고
    욱일기는 전쟁기가 아닌데 아직도 선동 당해서 액액 거리는거 웃음벨
  • 레벨 원사 3 스틸휠마니아 26.06.22 09:37 답글 신고
    니 지능 웃음벨
  • 레벨 대위 3 보배진로선택 26.06.22 09:45 답글 신고
    벨도 없는 새끼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22 14:02 답글 신고
    너 공부 못했지? 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스틸휠마니아 26.06.22 09:37 답글 신고
    저 10새들은 좋게 볼라고해도 그럴수가없어
  • 레벨 대위 3 동물의제국 26.06.22 09:55 답글 신고
    해상 자위대에서 계속 사용하는 걸 보니, 아예 상종을 말아야함
  • 레벨 소위 1 Alphax 26.06.22 10:54 답글 신고
    한국도 이순신 깃발 들고가면 되지롱 언제까지 남 지적만 할거냐
  • 레벨 중령 1 짐승넘이다 26.06.22 11:06 답글 신고
    역시 쪽바리들은 안된다
  • 레벨 하사 1 시고르자부종 26.06.22 11:11 답글 신고
    이런 축제같은 경기에 욱일기를 구태여 들고나오는 이유가 괘씸하다 진짜...
  • 레벨 대위 3 뒷자리가넓은자동차 26.06.22 11:20 답글 신고
    쓰레기 줍는다고 막 착하지?? 이러는데 방사능 유인원 바나나들은 절대 반성 안함.
  • 레벨 대위 3 네잣대로재지마라 26.06.22 11:38 답글 신고
    전범기를 이상하게 부르네요
  • 레벨 원사 3 토크변환기 26.06.22 11:41 답글 신고
    그옆에서 핵폭탄 구름 사진 들고있으면 됨
  • 레벨 소장 중수부장 26.06.22 12:16 답글 신고
    일본은 신의를 지킨적이 없다-이순신-
    결론 전멸해야 끝남
  • 레벨 상사 1 쿠쿠와왕 26.06.22 12:24 답글 신고
    창피한줄도 모르는것들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6.22 12:31 답글 신고
    좀 맞아야됨

    이슈화가 되어야 눈치도 보는것
  • 레벨 소장 파브르의eureka 26.06.22 12:48 답글 신고
    하늘과 땅이 바뀔수가 없듯이 쟤들은 절대 안바뀝니다.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2 13:12 답글 신고
    쪽빠리들이 이겨서 하루종일 불편한 심기 느낀 사람은 나만 그런게 아니 였네요
    저 욱일기 좋아하는 친일보수들 집단들
    저기 있는지 잘 찾아봅시다 비슷하게 생겨서
    찾기 쉽지 않을겁니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2 14:05 답글 신고
    하켄크로이츠는 코쟁이들이 직접 당해봤으니 금지를 심하게 하는 것 같다...원숭이 욱일기는 대충대충
  • 레벨 하사 3 식섭이 26.06.22 14:22 답글 신고
    우리 핵폭탄 현수막 만들자 ㅋㅋㅋ
  • 레벨 상사 3 우쓰파 26.06.22 14:38 답글 신고
    축구 자체만으로 일본 응원하고 싶다가도 저런 원숭이 새끼들때문에 나의 감정은 다시 정상으로 돌아온다.. 역시 쪽바리는 쪽바리다
  • 레벨 대위 3 다섯가지자막 26.06.22 14:53 답글 신고
    역사적 문맹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22 15:01 답글 신고
    옘병할 것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2 19:08 답글 신고
    우리가 이순신 장군 깃발(수자기) 들고 응원하면 잔소리할까? 누가 한 번 해보면 좋겠다. 욱일기에는 그게 약
  • 레벨 하사 3 반호크 26.06.22 19:16 답글 신고
    우리는 그냥 핵폭탄 사진으로 응원하장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