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로롱고고 틀린말은 아님 욱일기에 대한건 우리나라가 직접적인 피해국가이고 역사이니 우리나라에서 교육이 되었던거고 구지 저 이억만리의나라에서 남에나라 역사교육을 할필요도 없기때문에 쟤네한테는 그냥 일본이라는나라 옛날국기라고 생각하지 저 국기가 전범기라고 생각하는애들 거이 없음
어이쿠! 선생님.
공식 국기와 전범기를 같은 선상에 놓으시는 개소리를 또 알차게 하시네요.
나치기와 욱일기는 인공기와 오성홍기와 다르게 전쟁 범죄와 군국주의를 위해 인위적으로 강조되거나 군대로 끌어들인 상징물입니다.
그렇다고 당시 일본과 독일의 공식 국기가 없었던건 아니죠.
자국의 국기를 두고 나치기와 욱일기를 침략전쟁과 사기진작을 위해 인위적으로 만들어 사용했기 때문에 선생님의 주장은 또 다시 개소리가 됩니다.
선생님, 댓글로 개소리는 그만 하시고 너구리 끊여 드셔보세요. 맛있다니까요.
에고! 우리 선생님이 굳이 '인위적'이라는 말에 꽂히셨군요.
이런게 바로 전형적인 초등학생 수준의 말꼬리 잡기가 아닌가 싶네요.
혹시 우리 선생님 올해 초등학교 복학하셨나요?
뭐 그래요. 그렇게 쭉~ 개소리를 하며 사세요. 우리 선생님은 그게 어울리는 삶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너구리는 드셨나요? 맛있는데.
@시쿠 전범기가 왜 표준어가 아닌데? 사전에 전쟁범죄국가를 뜻한다고 버젖히 표기되어 있단다. 그냥 그 나라에서 쓰는 지들 표현이 일본이 욱일기이고 독일이 하켄크로이츠이다. 비 인궈적인 학살, 마루타 실험, 제국,국수,독재주의 아래에 무참히 학살해서 전쟁범죄라고 하는겨 ㄷㅅ아. 일본가서 욱일기라고 해. 여긴 한국이라서 전범기라 부른다.
@득근그잡채 전범기는 표준어가 아닌 신조어이기 때문에 국립국어원의 표준국어대사전에 등재되어 있지는 않다. 때문에 공적으로 이 용어를 사용할 때에는 주의가 필요하다.
좀.. 모르겠으면 표준어 사전을 찾아라도 보던가 해라. 하켄크로이츠랑 욱일기랑 구별은 어떻게 할래? 전범기 그려봐 하면 넌 뭐 그릴래? 이재명은 한국인인데 왜 한국인이라고 안부르고 이재명이라고 부르냐? 그냥 그 나라에서 쓰는 표현이라고? 그걸 그 나라에서 만들었으니 그 나라 말로 부르는거다 이 모질아. 니 이름이 뭐냐고 물어보면 넌 나라마다 다르게 얘기하냐? 너 솔직히 말해봐. 내가 이렇게 설명해줘도 이해 못했지? 전범기를 전쟁범죄국가라고 '버젖이' 말하는 사람이니 큰 기대는 안한다만 무식한 티는 내지 말자. 대답하면서 내가 다 창피하잖냐 에휴.
피파는 돈에 환장한새끼들이라 저런 전범기따위 관심도 없음
반명에 하겐크로이츠는 지들이 피해본게 있으니 못하게 하고...
웃긴건 유럽에서 하겐크로이츠 들고다니거나 히틀러 찬양하는짓거리하면 존나게 쳐 맞는데 한국은 전범기 들고 집회하고 소녀상 농락해도 아무런 제지도 못함..병신같은 나라지
욱일기는 두는이유
1.나치는 유럽땅 점령하고 군인뿐만 아니라
민간인까지 억압하고 학살. 여론이 광범위하게 나쁨
2.반면 쪽바리는 유럽 입장에서 입은 피해래봤자
동남아 식민지의 유럽군인이나 민간인 소수
즉 이억만리 건너 문제라 무관심
결론
우리가 나치나 하겐크로이츠 갖고 머하면 대사관
통해서 지롤하는넘들이 욱일기엔 관대
내로남불
욱일기는 두는이유
1.나치는 유럽땅 점령하고 군인뿐만 아니라
민간인까지 억압하고 학살. 여론이 광범위하게 나쁨
2.반면 쪽바리는 유럽 입장에서 입은 피해래봤자
동남아 식민지의 유럽군인이나 민간인 소수
즉 이억만리 건너 문제라 무관심
결론
우리가 나치나 하겐크로이츠 갖고 머하면 대사관
통해서 지롤하는넘들이 욱일기엔 관대
내로남불
욱일기보다는 전범기라고 하시는게 옳을듯합니다
'전범기는 저지하면서 전범기는 두는이유.'
조두순을 범죄자라고 불러야지 왜 조두순이라고 부르느냐와 같은 말이에요. 아니 애초에 전범기란 말은 표준어도 아니에요. 왜 여기 사람들은 욱일기란 명칭 자체에 이토록 반감을 갖는지.
통일교? 건물 지붕에 욱일기가 대놓고 건물문양으로 있음..ㄷㄷ
위성지도도 엄청 잘보임..
도단위로 그쪽이라는 ㅌ왜지역이라는데 어쩌겠니 그냥 땅갖다 바쳐야지
전범기0
트위더(현X)에 당당하게 올라온 미국내에서 당근처럼 운영하는 매장에서 오키나와 전투에 일본 장교가 미군 참수한 장검을 파는데
미국인들이 댓글에 멋진 무기라며 얼마냐고 사고 싶다는 새끼들이 많더라구요...
폭겨기 하나 만들어서
들고 응원해야겠네요
뉴스에
나고
좋을듯
당사국이 아니시
관심이 없는거죠
안배우거든요
욱일기는 전쟁과 무관하게 그 훨씬 이전부터 많이 쓰던 문양임.
찌질한 열등감 표출은 이제 그만 좀 하자.
당시 살아남은 피해자들이 만든 지금의 대한민국에서 따뜻한 밥과 국을 평화롭게 쳐 드시는 평안을 누리시면서 이 딴 개소리를 하고 계시면 선생님의 부모님들 얼굴에 똥칠하시는 겁니다. 선생님의 부모님들이 얼마나 가슴이 아프시겠습니까?
과거 군국주의 침략의 상징이었던 욱일기와 나치기를 전면에 들고나온 시점에서 선생님의 개소리는 그냥 개소리인거죠. 저녁에 농심 너구리나 쳐 드세요. 요즘 날이 더운데도 불구하고 너구리가 얼큰하고 맛있네요.
6.25 침략의 상징이었던 인공기와 오성홍기는 왜 그냥 쓰도록 내버려두냐?
베트남에서 침략의 상징인 태극기 쓰지 말라고 하면 기분이 어떻겠냐?
멍충한 소리는 그만 쫌.
공식 국기와 전범기를 같은 선상에 놓으시는 개소리를 또 알차게 하시네요.
나치기와 욱일기는 인공기와 오성홍기와 다르게 전쟁 범죄와 군국주의를 위해 인위적으로 강조되거나 군대로 끌어들인 상징물입니다.
그렇다고 당시 일본과 독일의 공식 국기가 없었던건 아니죠.
자국의 국기를 두고 나치기와 욱일기를 침략전쟁과 사기진작을 위해 인위적으로 만들어 사용했기 때문에 선생님의 주장은 또 다시 개소리가 됩니다.
선생님, 댓글로 개소리는 그만 하시고 너구리 끊여 드셔보세요. 맛있다니까요.
전범기라는 말도 한국 밖에서는 아무도 안 쓰는 말
인위적으로 만들었다는 소리도 웃기는게
모든 국기는 다 인위적으로 만든거지 자연발생된 국기도 있나?
오히려 욱일기는 전쟁 이전부터 민간에서도 널리 쓰이던 문양이라
이거야말로 자연발생적인거라고 할 수 있지.
이런게 바로 전형적인 초등학생 수준의 말꼬리 잡기가 아닌가 싶네요.
혹시 우리 선생님 올해 초등학교 복학하셨나요?
뭐 그래요. 그렇게 쭉~ 개소리를 하며 사세요. 우리 선생님은 그게 어울리는 삶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너구리는 드셨나요? 맛있는데.
진주만 기습 재현 하나?
좀.. 모르겠으면 표준어 사전을 찾아라도 보던가 해라. 하켄크로이츠랑 욱일기랑 구별은 어떻게 할래? 전범기 그려봐 하면 넌 뭐 그릴래? 이재명은 한국인인데 왜 한국인이라고 안부르고 이재명이라고 부르냐? 그냥 그 나라에서 쓰는 표현이라고? 그걸 그 나라에서 만들었으니 그 나라 말로 부르는거다 이 모질아. 니 이름이 뭐냐고 물어보면 넌 나라마다 다르게 얘기하냐? 너 솔직히 말해봐. 내가 이렇게 설명해줘도 이해 못했지? 전범기를 전쟁범죄국가라고 '버젖이' 말하는 사람이니 큰 기대는 안한다만 무식한 티는 내지 말자. 대답하면서 내가 다 창피하잖냐 에휴.
쓰레기도 잘 줍는 일본국민이여요 히히"
이리 말하면서 뒷춤에서 뽑아든 전범기 흔드는 왜인들의 민낯ㅋ
전범기o
그러고
더군다나 진주만의 비극을 잊지못하는 미국이 어떻게 가만히 있는지
이해가..
조선은 아무것도 못하고
식민지로 남다가 미국에 의해서 독립되었으니.
개같은 열등감이 남아있는거지.
반명에 하겐크로이츠는 지들이 피해본게 있으니 못하게 하고...
웃긴건 유럽에서 하겐크로이츠 들고다니거나 히틀러 찬양하는짓거리하면 존나게 쳐 맞는데 한국은 전범기 들고 집회하고 소녀상 농락해도 아무런 제지도 못함..병신같은 나라지
결론 전멸해야 끝남
이슈화가 되어야 눈치도 보는것
저 욱일기 좋아하는 친일보수들 집단들
저기 있는지 잘 찾아봅시다 비슷하게 생겨서
찾기 쉽지 않을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