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7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무듭꾸더띠바 26.06.21 16:41 답글 신고
    가끔 아파트입구막 들어섰는데 배달 오토바이 멈추면 엘베잡아줌. 그럼 후딱와서 고맙다인사함. 근데 이눔들이 지들이 엘버먼저타면 뻔히 사람한번보고 휙돌아서서 닫힘버튼 바로 눌러서 후딱올라감ㅡㅡ^ 그땐 전 걸어올라가면서 층층이 엘베버튼 살포시 눌러줍니다.
    답글 11
  • 레벨 대령 2 DYNAMIC804 26.06.21 16:01 답글 신고
    꼭 몇명이 본인들 직업을 하찮게 만들죠
    답글 3
  • 레벨 원사 3 티거는호랭이 26.06.21 16:35 답글 신고
    가끔 음료나 사탕같은거 주면 먹고 가게문앞에 버리고가는 기사들 꼭 있음
    답글 3
  • 레벨 대령 2 DYNAMIC804 26.06.21 16:01 답글 신고
    꼭 몇명이 본인들 직업을 하찮게 만들죠
  • 레벨 소장 힘냔 26.06.21 16:35 답글 신고
    아뇨 몇이 아니고 다수요
  • 레벨 하사 1 김정은까라마이신 26.06.22 11:04 답글 신고
    이경우는 대다수가 욕들어쳐 먹는 집단이고 아주 가아아끔 정상인이 있긴함
    문제는 정상인이 그바닥에서 못버팀
  • 레벨 중령 2 TedV 26.06.23 09:37 답글 신고
    쟤들은 대다수가 저 지경이고 몇몇이 정상이겠죠
  • 레벨 중령 2 윤가카좋빠가 26.06.21 16:02 답글 신고
    사실이라면 욕처먹을 일이지만 요새는 워낙 주작 선동이 많아서 이런 근거도 없는 글에까지 감정을 쓰고싶지 않음. 게다가 출처도 펨코
  • 레벨 원수 모자무싸 26.06.21 16:13 답글 신고
    훈훈한 이야기 읽으려고 왔는데.. ㅎㅎ 쓰레기를 만나셨네요..
  • 레벨 원사 3 티거는호랭이 26.06.21 16:35 답글 신고
    가끔 음료나 사탕같은거 주면 먹고 가게문앞에 버리고가는 기사들 꼭 있음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6.21 16:41 답글 신고
    은혜를 그딴 식으로 갚다니
  • 레벨 소령 3 김문순대 26.06.22 09:09 답글 신고
    가게도 있음.. 1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안내해주고 잠시 앉아 계시라하면 음식 가져갈때 굳이 정수기가 앞에 있는데 냉장고서 물 꺼내서 먹고 테이블위에 그냥 놓고 의자도 대충 놓고 감.. 손님 받은거 처럼 다시 테이블 닦아야 함..
  • 레벨 중령 1 신들린아재 26.06.22 10:59 답글 신고
    못배워서 그런겁니다. 진짜 그게 문젠지 몰라요
    학교나 가정교육이 문제 … 학교는 공부 잘하는 놈들 좋은 대학 보내는거에 촛점이 맞춰져 있죠
    학교앞 편의점 자주 지나가는데 온갖 쓰레기 난장판 … 우리 어릴땐 가끔 나가서 휴지 줍기도 했는데
  • 레벨 중령 3 무듭꾸더띠바 26.06.21 16:41 답글 신고
    가끔 아파트입구막 들어섰는데 배달 오토바이 멈추면 엘베잡아줌. 그럼 후딱와서 고맙다인사함. 근데 이눔들이 지들이 엘버먼저타면 뻔히 사람한번보고 휙돌아서서 닫힘버튼 바로 눌러서 후딱올라감ㅡㅡ^ 그땐 전 걸어올라가면서 층층이 엘베버튼 살포시 눌러줍니다.
  • 레벨 상사 3 용갈산적 26.06.21 18:34 답글 신고
    오~~
    좋은 방법이네요
  • 레벨 원사 3 제티3 26.06.22 00:33 답글 신고
    보배 아재 vs 딸배.ㅋ
  • 레벨 소위 1 롤게이입니다 26.06.22 05:14 답글 신고
    이것도 정상은 아니네
  • 레벨 대위 3 혼남혼술 26.06.22 09:00 답글 신고
    계단으로 올라가면서 뒤늦게 엘베 눌러봤자 딸배한텐 아무 영향없고 애먼 입주민들만 피해볼듯
  • 레벨 이등병 솔리톤 26.06.22 10:15 신고
    @혼남혼술 걸어올라가면서 내려감 버튼을 눌러놓는거죠. 위에서 배달 마치고 내려오면서 층층히 서겠죠?
  • 레벨 원사 2 알아야면장 26.06.22 10:55 답글 신고
    엘배를 둘이만 써나
    다른 주민 피해보는건 생각 안함?
  • 레벨 원사 3 제티3 26.06.22 15:18 신고
    @알아야면장 다른 주민들 피해준 걸 당당하게 써 놓은 글이 베댓 가는 게 보배 수준.ㅋ
  • 레벨 하사 3 스카이라인34 26.06.22 15:48 답글 신고
    심보가 딸배나 너나..
    그롯이 똑같은놈이고만..
  • 레벨 대위 3 april 26.06.21 16:45 답글 신고
    헬멧쓰고 있으니 쪽팔림이 없음.
  • 레벨 소장 칼빈소총수 26.06.21 16:50 답글 신고
    이걸 믿어?
  • 레벨 중령 2 gasolin0 26.06.21 16:56 답글 신고
    딸배들한테 딱하다고 먹이주지 마세요..

    얘들 뭐 먹고 버릴데가 없으니 여기저기 몰래 쑤셔박아놓고 아파트 주차장같은데 몰래 버리고 그래요..

    주차장에 오줌도 싸고 그럽니다
  • 레벨 소위 2 밤송이로똥을닦았지요 26.06.21 17:18 답글 신고
    그건 일반 코리아 새끼들도 자연스럽게 하는 행위인데
    질처먹고 사는 새끼들도 타인 보는눈 없으면 그래요
  • 레벨 대위 3 니가개냐 26.06.21 18:19 신고
    @밤송이로똥을닦았지요 지 아이디대로 사나보네.
  • 레벨 원사 3 안전지대다 26.06.22 07:13 신고
    @밤송이로똥을닦았지요 밤송이로 아가리에 쑤셔 넣어야 할놈일세,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22 15:07 신고
    @밤송이로똥을닦았지요 코리아 새끼들?? 님은 한국사람 아닌가요?? 조선족인가??
  • 레벨 소장 워메비엠따블 26.06.21 17:02 답글 신고
    그래서 그들에게 친절은 사치입니다.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1 17:08 답글 신고
    굳이 호수까지 기억했다가 현관문 앞의 편지함에 호수를 확인하고 꽂아두고 간다고?????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6.21 17:34 답글 신고
    살다보니 선의 베푸는 사람만 골라 타켓 삼는이들이 있긴 하더이다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1 18:01 답글 신고
    스스로 품격 저버리는 행동이네요
  • 레벨 대위 3 사료급식중 26.06.21 18:17 답글 신고
    pd 수첩에 나온 일베 놈도 딸배 & 유튜버. 세월호 비하로 4개월 쳐 맞고 전혀 후회가 없음. 이런 놈들보면 작업에 대한 편견이 생길 수 밖에 없음.
  • 레벨 소장 마구나까 26.06.21 20:40 답글 신고
    우리 아파트 엘베에서..
    층층이 주민 타니깐 대놓고 한숨쉬는 딸배
    있었음..니..주민이냐? 하니..아니요..하길래

    그리 바쁘면 앞으로 계단만 이용해라 고 했음..

    진짜..이거 사람맞나 싶은 것들이..딸베임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6.21 21:32 답글 신고
    바뻐 ㅈ죽겠는데 귀찮게 그런걸 줬으니 자업자득..앞으로 돈으로 줘라xxxx아
  • 레벨 대위 2 십삼초승천 26.06.22 00:29 답글 신고
    사람은 평등하고 직업에 귀천없는데..
    딸배는 천한거 맞더라.
  • 레벨 원사 3 제티3 26.06.22 00:59 답글 신고
    혹시 유통기한 임박한 거 짬처리 목적으로 주신 건 아닌가요?
  • 레벨 원사 3 아크나이크 26.06.22 03:04 답글 신고
    주작 스토리 징글징글하다
  • 레벨 소장 이런저런닉 26.06.22 04:51 답글 신고
    나중에 복어독 넣어서 주면됨
  • 레벨 원사 3 방부제이너뷰티 26.06.22 05:15 답글 신고
    호의를 감사할 줄 모르는 천박한 사람들이 넘쳐나는구만
  • 레벨 병장 언어요정 26.06.22 05:23 답글 신고
    진입 장벽이 낮은 직업이라서 그런지 이상한 사람들이 많은 게 사실입니다.
    저도 투잡으로 배달 일을 시작한 지 몇 년 됐습니다.
    이상한 사람들도 많지만 좋은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어느 배달원의 잘못된 모습을 보았다면 바이크는 죄가 없고 성실히 배달하시는 다른 분들도 죄가 없습니다.
    그 '사람'이 문제인 것이지요.
    안에서 새는 바가지는 밖에서도 새고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합니다.
    안 좋은 행동을 하는 사람들은 자전거를 타면 자라니가 되고 킥보드를 타면 킥라니가 되며 자동차를 타면 카폭이 됩니다.

    특정 부류의 사람들이 전체를 욕 먹이는 상황이 많이 있죠.
    초반 딸배라는 표현의 이미지를 만들었던 사람들이 지금은 많이 사라진 걸로 압니다.
    실제로 나가보면 예전에 비해 2/3 이상 줄어든 것 같습니다.
    사라진 그들은 변함없이 다른 분야로 흡수되어 그곳에서 혐오 단어를 새로이 만들어 내고 있을 겁니다.

    요즘 주변에 혐오 단어와 갈등 조장 글들이 많이 보입니다.
    흔들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배달원분들을 많이 뵈었는데 이런 글과 댓글에 속상해하지 않으셨으면 하며 자기 편한 대로 남에게 피해끼치는 배달원들은 하루빨리 깨닫길 바랍니다.
  • 레벨 하사 1 그날이오늘이네 26.06.22 05:46 답글 신고
    공동현관 앞에 시동켜놓고 올라가더라. 시동끄는게 어렵나? 매연 마시는 사람들 생각좀해라. 못배워쳐먹어서는..
  • 레벨 하사 1 사십대가장 26.06.22 06:24 답글 신고
    직업엔 귀천이 없다고 했는데

    스스로 천함을 증명하는 몇 안되는 직업!
  • 레벨 중령 3 아름다운내세상 26.06.22 06:57 답글 신고
    확인 안된 글 몇자에 집단 비난 보배의 큰 문제점입니다. 혐오글 조장하고 또 거기에 반응하고...확인 안된글에 중립 이라는 보배는 어디간겁니까. 배달기사로서 참 화가나네요.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22 08:58 답글 신고
    하루에 신호 위반 몇번합니까
  • 레벨 중위 3 부르릉틱 26.06.22 09:29 답글 신고
    인도주행은요?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2 08:42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원사 2 부자되게해주세요 26.06.22 08:59 답글 신고
    대단하군......내용물만 먹는 정신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2 09:04 답글 신고
    착딸죽딸은 진리!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2 09:59 답글 신고
    퇴식구로 착각한 붕신???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22 10:10 답글 신고
    대부분 딸배들 신호위반 인도주행 밥먹듯이함..신호지키는게 오히려 이상할정도임..어쩌다 왠일로 신호지키나 싶음..앞에 경찰차 있었음..또한 신호 잘지키고 있길래 착하네 생각하며 보니 핸폰 만지기위해 신호지키다가 다 만지니 양옆 힐끗보더니 신호위반..상품권 보내줌..
  • 레벨 대장 머하꼬 26.06.22 11:30 답글 신고
    ㅋㅋㅋ

    아무한테나

    베푸는거

    아닙니다
  • 레벨 하사 1 압구정겔러리 26.06.22 11:34 답글 신고
    너무 주작 같다
    너무 갈라치기 하지마
    딸배가 불가촉천민이야? 그렇게 멸시하면 너희들 계급이 올라가는거 같어?
    모지리들
    생각을 해봐 얘들아 2601호에서 사과즙 받아먹고 오토바이 있는 지하로 안가고 1층에 내려서 우체통에 꼽는다고?
    너 같으면 그러겠어?
    또 그냥 아무대나 꼽아서 버리면 되지 배달시킨 집 우체통에 꼽는다고?
    배달시킨 집에서 해코지 하지 않은이상 그렇게 하겠냐고?
    이게 상식적으로 말이 된다고 생각해?
  • 레벨 일병 행보이 26.06.22 15:32 답글 신고
    모든 아파트가 님의 보금자리 같지 않음
    오토바이가 지하에 있다는건 님 추측임
    우리 집은 구축이라 무조건 1층으로 통함
    본 글이 주작일수도 있지만 님의 반박논리는 너무 빈약함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2 11:58 답글 신고
    ㅋㅋㅋ 골때리는 놈이네
  • 레벨 원사 3 1dsf 26.06.22 12:10 답글 신고
    그래도 난 쿠팡이츠 씀 거기가 할인 잘해서 죄송!!!!!!!!!!!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22 12:13 답글 신고
    며칠을 몇일이라고 쓴거보니, 쟤는 딸배보다 못배운 폰팔이 같은데?
  • 레벨 훈련병 호두땅콩 26.06.22 13:34 답글 신고
    저도 그부분에서 글의 신뢰성이 확 떨어지더라고요
  • 레벨 중사 3 엉기난다 26.06.22 14:13 답글 신고
    난 폰도 아니고 딸배도 아닌데
    맞춤법 잘 모르는데...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22 17:57 신고
    @엉기난다 렉카냐?
  • 레벨 병장 PLDM 26.06.22 12:27 답글 신고
    그래서 그냥 선의를 배풀면 안됨.ㅋ 엘베에서 만난 배달음식이 우리집꺼라도 모르는척 문앞에 잘 놓고가나 뒤에서 보게됨.ㅋ
  • 레벨 병장 쪼금만더김숙희 26.06.22 13:17 답글 신고
    택배 기사님들 드릴려고 아파트 복도에 커피음료 내놓았더니
    딸배쉐이들이 주머니에다 다 썰어감!
    사회성 양심 도덕 윤리 란걸 개나주고 다니니 운전을 개즞같이 하며 암적인 존제들이죠!
    사회성 결려로 어디에도 소속못들어 인성이 개차반들 아니냐!
    집단생활 적응못해 내즞대로 살련다! 이거아닌냐?
    사람이라면 윤리와 도덕 양심을 가지고 사람들 한테 피해주지말고 살아!
    사람소리 들을려면!
  • 레벨 원사 2 벌크 26.06.22 13:20 답글 신고
    딸배만 단속해도 나라빚 탕감 할듯
  • 레벨 중령 2 pzio 26.06.22 13:25 답글 신고
    예전 남양주에 캠퍼스몰 이란곳이 있음 원룸 복층인데, 방음 빼면 살기 좋은곳이라 생각함

    무튼 그곳서 한달정도 머무를일이 생겼음. 퇴근하고 엘베타는데 덩치 좋은 딸베새끼가 탐

    난 핸드폰업무관련된것 보면서 타느라 층수를 늦게 누름

    예를 들어 한덩치딸베가 5층 누르면 난 뒤늦게 8층을 눌렀음

    그러니까 갑자기 시발 이럼

    가끔 나도 시켜먹으니까 딸베딸베 이러진 안고 운전할때도 배달오토바이 보이면 사고안나게 조심해주는편인데

    저 덩치딸베 보고나선 정내미 싹 끊김
  • 레벨 중위 2 룰루룰루 26.06.22 16:27 답글 신고
    5층에 놔두고 바로 엘베타고 내려가야하는데, 동선이 무너졌으니... ㅎㅎ
  • 레벨 하사 1 언더테이커 26.06.22 13:40 답글 신고
    저런놈들땜시 딸배단어생김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2 13:56 답글 신고
    마시고 어디 버릴 데 마땅치 않을 테니
    포장지 도로 주세요 했으면 아름답게 마무리 될 수 있었잖아

    그렇게 하지 못해서 결과가 저렇게 나온 후에라도
    거기까진 생각 못했네 하고 깨달았다는 글이었으면
    댓글로 얼마나 이쁨 받았을꼬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22 14:08 답글 신고
    이러니 딸배소리 듣지 자업자득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2 14:10 답글 신고
    딸배가 아파트 출입구 계단을 오도방구로 막았다...일부러 바라보며 빙둘러 들어갔다...미안함이 없었다...사람새끼가 아니다...
  • 레벨 대장 세기의명물 26.06.22 14:15 답글 신고
    사거리 오는 차량 없어서(직진 빨간불, 반대차선 파란불) 우회전 하려다 불법 유턴한 딸배하고 사고날 뻔.. 창문열고 미쳤냐고 외치니까

    딸배 (曰) 좌회전 신호때 우회전 안한 내가 신호위반??? 이라고 소리치던...
  • 레벨 원사 3 토크변환기 26.06.22 14:34 답글 신고
    딸배시킹들 오토바이타면서 담배꽁초 버림
  • 레벨 원사 1 보징기스칸 26.06.22 14:40 답글 신고
    개딸배들 역시 날 실망시키지 않는구나 담배꼬라물고 운전 처 하는거 보면 받아버리고 싶다니깐
  • 레벨 중장 펫러브 26.06.22 15:34 답글 신고
    주작이겠지....
  • 레벨 일병 비머도리 26.06.22 16:05 답글 신고
    어제 서울 응암동 아이파크 앞 놀이터에서 녹색 횡단신호 사람들 사이로 제끼고 바로 우회전+적색신호 2번 연달아 제끼고 아파트로 들어간 징역배기 배달오토바이~ 너같은 놈들때문에 싸잡아 욕먹는거야.
    멋있을꺼 같아? 응급차도 너처럼은 안하겠다.
    버젓이 횡단하는 사람들이 있고 어린이 보호구역인데 신호를 계속 째더라.
    진짜 욕이 안나올래야 안나올수가 없더라.
    당사자가 이 글을 볼지 안볼지 몰라도 다른 배달기사가 보고 뭔가 느꼈으면 해서 댓글 답니다.
  • 레벨 대위 3 찾아보기 26.06.22 16:17 답글 신고
    어이가...
    저런 몇몇 땜에 싸그리 욕먹네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