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264
70대 남성 운전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특히 고령자 및 운송업 종사자들!!!
도대체 몇명이 죽어야 법을 강화 할래!!!
부산 쪽 언론에서는 급발진이라고 나와서,
이상하다 생각들어
인터넷 기사로 정확한 위치 찾아보고 했는데 저 길이 급경사도 아니고...
동영상으로 사고 당시 바로 앞 Cctv도 봤는데 브레이크등은 들어오지 않은걸로 보였습니다.
엑셀밟은듯하네 ㄷㄷ
사회과부도 안배웠냐!
단톡에다 여기사고남 사람죽음 등등 연락했을거같고 입싼사람한테 데여서 그런가 부정적으로 변했네 내 자신이
안 밟았으니까 작동을 안 했겠지
“에궁 어쩌다ㅠ”
오토바이는 지혼자 죽어도
“이래서 오토바이는 위험해”
젊은사람이 사고내면
“아니 어쩌다 사고가”
노인이 사고내면
“노친네들 면허 압수해라!”
졸라 긁히던데요 ㅋㅋ
뉴스에서 너무 싸잡아서 노령운전자가 무조건 사고 내는 느낌이라고 ㅋㅋ
젊은 사람들이 사고 더 많이 낸다면서 ㅋ
노친네들 죽을때됬으면 혼자가지
꼭 애먼사람 대려갈라고하네
귀가 어두운지 쩌렁쩌렁 알려드리며 하나씩 진행하는 노인까지
정말 저게 맞나 싶더군요
애도도 분노도 이젠 지칩니다..
요즘엔 패달 오조작이 아닐까? 라는 의심이 많이 드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