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3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6.06.21 16:24 답글 신고
    인구수도 줄고있는판에 지는 살고 70살노인네가 젊은 사람들을 죽이네
    답글 11
  • 레벨 중위 1 미결zero 26.06.21 16:22 답글 신고
    운전면허 적성검사좀 강화해라

    특히 고령자 및 운송업 종사자들!!!

    도대체 몇명이 죽어야 법을 강화 할래!!!
    답글 9
  • 레벨 원사 1 부산원숭이 26.06.21 22:48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명복을빕니다.
    부산 쪽 언론에서는 급발진이라고 나와서,
    이상하다 생각들어
    인터넷 기사로 정확한 위치 찾아보고 했는데 저 길이 급경사도 아니고...
    동영상으로 사고 당시 바로 앞 Cctv도 봤는데 브레이크등은 들어오지 않은걸로 보였습니다.
    답글 2
  • 레벨 소령 2 일베드림좌북청년단 26.06.22 12:56 답글 신고
    어보구역 공포마케팅으로 운전자보험이랑 페달블랙박스 팔아자시는 그 법잘알 새끼 뭐라 그럴까 궁금하네요.
  • 레벨 중사 3 예주할배 26.06.22 12:59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이등병 득근그잡채 26.06.22 13:07 답글 신고
    60~70대 이상 무조건 급발진이라고 한다.. 그냥 주장일뿐, 경찰 측에서 조사 제발 잘해서 억울한 사람 없게 하고, 내 고향 부산이니 참 더 안타깝다. 대연동 못골시장쪽 같은데 거기서 초년시절도 많이 보냈는데..
  • 레벨 중장 검은개 26.06.22 13:17 답글 신고
    내리막 경사도 안심하고 엄청짧은데
    엑셀밟은듯하네 ㄷㄷ
  • 레벨 원사 2 점벌래 26.06.22 13:27 답글 신고
    또 전라도
  • 레벨 중위 2 7994829 26.06.22 13:45 답글 신고
    전라도 가 왜 나오는건가요?
  • 레벨 소위 1 잔트가르 26.06.22 14:13 답글 신고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이색기가진짜 26.06.22 14:29 답글 신고
    전라도에도 부산이 있냐? 학교다닐때

    사회과부도 안배웠냐!
  • 레벨 하사 1 홍어족전문킬러 26.06.22 14:44 답글 신고
    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 레벨 훈련병 띠우기 26.06.22 14:56 답글 신고
    전라도분한테 대가리 뚜까맞은적있냐?
  • 레벨 중위 2 스터플 26.06.22 14:59 답글 신고
    점벌래는 무슨뜻인가요?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22 15:08 답글 신고
    에라이 치이이익~~~~
  • 레벨 상사 1 엠파이브 26.06.22 15:44 답글 신고
    생각좀 하면서 글좀 싸지르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parkcall 26.06.22 13:35 답글 신고
    구경하고있는 사람들 보니 소름돋네 주변 지인
    단톡에다 여기사고남 사람죽음 등등 연락했을거같고 입싼사람한테 데여서 그런가 부정적으로 변했네 내 자신이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2 13:36 답글 신고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았다...

    안 밟았으니까 작동을 안 했겠지
  • 레벨 원사 1 lmn001200 26.06.22 13:52 답글 신고
    또 급발작인가
  • 레벨 소령 2 꽃게탕 26.06.22 14:02 답글 신고
    자동차가 엄한사람 쳐죽이면
    “에궁 어쩌다ㅠ”
    오토바이는 지혼자 죽어도
    “이래서 오토바이는 위험해”
    젊은사람이 사고내면
    “아니 어쩌다 사고가”
    노인이 사고내면
    “노친네들 면허 압수해라!”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2 14:06 답글 신고
    안타까운 사고네요...노인 적성검사 강화 좀 해라...
  • 레벨 중령 3 소중한건강지킴이 26.06.22 14:15 답글 신고
    브레이크가 안듣는 마법의 단어 "고령의 운전자"
  • 레벨 중사 2 태전태세문닫으세 26.06.22 14:17 답글 신고
    노인네 평생 감옥에서 썩어라
  • 레벨 대령 3 부산갈메기 26.06.22 14:34 답글 신고
    법으로 가자...70세부터 면허 갱신 엄격하게...매년 적정성 검사 받게 하면 많이 걸러질 듯 자의 든 타의 든....
  • 레벨 소장 닉넴임 26.06.22 14:34 답글 신고
    70세부터 면허 뺐어야 함
  • 레벨 원사 1 조니워커 26.06.22 14:52 답글 신고
    아이고..
  • 레벨 원사 3 베이핑타임 26.06.22 14:59 답글 신고
    옆에 소상공인 노부부 한테 이 뉴스 얘기 했더니
    졸라 긁히던데요 ㅋㅋ
    뉴스에서 너무 싸잡아서 노령운전자가 무조건 사고 내는 느낌이라고 ㅋㅋ
    젊은 사람들이 사고 더 많이 낸다면서 ㅋ
  • 레벨 중사 2 재크 26.06.22 15:26 답글 신고
    무슨 노인들은 사고만 나면 다 브레이크가 안듣는다고 하지?
  • 레벨 훈련병 장유살쾡이 26.06.22 15:31 답글 신고
    왜 고령자의 브레이크만 잘 고장나나요? 브레이크가 차별해도 되는겁니까?
  • 레벨 병장 저우서 26.06.22 15:35 답글 신고
    처참하다ㅜ 엄마잃은아이 그리고 부인잃은 남편은 어찌살라고 하늘도 무심하다ㅜ
  • 레벨 원사 3 Eangogo 26.06.22 15:35 답글 신고
    멍청한 놈이 내려가고 그 보다 더 ㅈ옷같은 새끼가 올라오니 법이 바뀌질 않네
  • 레벨 소위 3 스토맥스 26.06.22 15:44 답글 신고
    노인혐오 생겼다
    노친네들 죽을때됬으면 혼자가지
    꼭 애먼사람 대려갈라고하네
  • 레벨 소장 하얀병아리 26.06.22 15:55 답글 신고
    국제면허증 발급차 경찰서에 갔었는데 제대로 걷지도 못하는 노인과
    귀가 어두운지 쩌렁쩌렁 알려드리며 하나씩 진행하는 노인까지
    정말 저게 맞나 싶더군요

    애도도 분노도 이젠 지칩니다..
  • 레벨 병장 아름드리곰나무 26.06.22 16:16 답글 신고
    예전에는 급발진 사고가 많아서 패달 블랙박스라도 꼭 달아야 하나? 라는 생각을 많이했었는데,
    요즘엔 패달 오조작이 아닐까? 라는 의심이 많이 드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2 16:24 답글 신고
    왜 나이 드신 분만 급발진이 나오지......
  • 레벨 이등병 로또사자 26.06.22 19:26 답글 신고
    운전면허 갱신 강화가 아니라 나이 60넘으면 강제로 뺏는 법이 필요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