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9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까리쑤마 26.06.21 18:22 답글 신고
    피부과 예약으로 기자회견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답글 1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1 18:13 답글 신고
    충분히 예견되는 발언이네요
    정과 홍
    축구협회 쇄신과 도약을 위해서
    둘 다 사퇴 원합니다
    답글 0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1 18:55 답글 신고
    고대 마피아가 한국 축국를 씹창내고 있다...
    답글 5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1 18:13 답글 신고
    충분히 예견되는 발언이네요
    정과 홍
    축구협회 쇄신과 도약을 위해서
    둘 다 사퇴 원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천박하게 26.06.21 21:45 답글 신고
    차붐 날린게 허정무,홍명보 라인 인디....
  • 레벨 원사 3 안전지대다 26.06.22 07:07 답글 신고
    깜도 안되는 새끼가 짬짜미로
    감독 하면서 할줄 아는게 쓰리백,
    책임전가,
  • 레벨 중장 까리쑤마 26.06.21 18:22 답글 신고
    피부과 예약으로 기자회견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 레벨 대장 넥스트 26.06.22 10:33 답글 신고
    홍 : 추가로 한말씀 드리자면

    카스트로예프 선수 귀화는

    제가 지시한거 아닙니다.

    고만좀 개로피십쇼...
  • 레벨 소장 부산아이파크 26.06.21 18:35 답글 신고
    니미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1 18:54 답글 신고
    니기럴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22 10:18 신고
    @천책상장 차범근은 그 카르텔에 들어가지 않았기에 박해받았던 거지..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1 18:55 답글 신고
    고대 마피아가 한국 축국를 씹창내고 있다...
  • 레벨 원사 3 천책상장 26.06.21 19:20 답글 신고
    차범근도 고대 아닌가요?
  • 레벨 소장 punktal 26.06.21 19:53 신고
    @천책상장 이명박이잖아.
  • 레벨 중사 1 특전담덕 26.06.21 20:23 신고
    @천책상장 차범근은 가차없이 잘리기라도했지
  • 레벨 소위 2 밤송이로똥을닦았지요 26.06.21 20:56 답글 신고
    에이 고대 아니고 다른놈들 올려도
    코리아 새끼들 개지랄에 무조건 처물리게 되어있다니께에 그런다
  • 레벨 중령 1 tosrain 26.06.21 19:08 답글 신고
    마지막에 웃는놈은 몽규라규
  • 레벨 중위 3 이보라우동무비치 26.06.21 19:09 답글 신고
    아몰라 공항서 홍명박 면상에 계란이나 던지련다
  • 레벨 준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1 19:09 답글 신고
    이영표 - 월드컵은 경험하는 자리가 아니라 증명하는 자리다

    홍명보 - 이영표 전화번호 삭제
  • 레벨 준장 푸푸푸하후하 26.06.21 19:57 답글 신고
    안정환 - 전술좀 잘하지 그랬어요

    홍명보 - 안정환 전화번호 삭제.차단
  • 레벨 일병 슬기로운운전생활 26.06.21 20:49 답글 신고
    박지성-홍명보호, 명확한 게임 플랜이 없다

    홍명보-박지성 전화 문자 및 카톡 차단
  • 레벨 대령 2 TheBeing 26.06.21 19:10 답글 신고
    그놈의 가능성은 대체...
  • 레벨 대위 1 보배결초보은 26.06.21 19:10 답글 신고
    명보야
    몇일뒤
    너의 대사다
    잘 외우거라
  • 레벨 중사 2 언성어썸원 26.06.21 19:11 답글 신고
    4년뒤가 아니라 내년 아시안컵 대비하겠다고 하지 시포요 ㅂㄷㅂㄷ
  • 레벨 원사 3 wangkoya 26.06.21 19:20 답글 신고
    니가 가능성이 없다.
  • 레벨 중사 2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1 19:24 답글 신고
    더 있어요.
    실수하지 말았어야 하는 곳에서 실수해버렸구요~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1 19:32 답글 신고
    땅 보러 가야해서 이만~
  • 레벨 소장 punktal 26.06.21 19:56 답글 신고
    정몽규 - 홍명보를 믿는다.
    이임생 - 엉엉 울면서 한국축구를 위해서 홍감독 필요하다.
    축구로 먹고 사는 인간들-입꾹 닫고 나 몰라라.
  • 레벨 준장 다른날 26.06.21 20:07 답글 신고
    20억 개꿀
  • 레벨 중장 올때닭발사와 26.06.21 20:24 답글 신고
    깜도 안되는 감독직 때려 치고 불로소득 꽁돈 받은 걸로 땅이나 사러 다녀라..
  • 레벨 중령 3 행복한삶을위해 26.06.21 20:31 답글 신고
    진짜 ...
    안세영처럼 손흥민이 제대로 한방 먹여줬으면 좋겠다..뭐라한들 그 누구도 손흥민을 깔수 없을테니..
  • 레벨 원사 3 네시더 26.06.21 20:40 답글 신고
    몽규히야 나가면 이끌어주고 카바쳐줄사람 없어서 끝까지 버틸꺼임
  • 레벨 대령 3 수건과걸레 26.06.21 20:42 답글 신고
    우리나라 수비수들 진영정비 하자고 백백스하면 왜 수비라인만 내려가냐 중엉에 텅텅비니까 상대애들 꽉차고 줄데없고 뻥하고 펀트하고 미식축구냐 야구도 남들은 구속기본장척 구종개발에 여러가지 던지고 하는데 쌩가더니 그지경났고 축구도 이러네 뭔 스포츠계 전염병이냐???? 니뽕은 나는데?? 야구는 그나마 걔들이 먼저러 눈가리고 아웅이라도 하지 축구는 우리가 프로도 먼저 출범했는데 ㅁ뭐라고 씨부릴래?? 이젠 스타 손도 은퇴각이고 대암흑기 도래하겠다 본선진출실패 걱정시기임
  • 레벨 대령 3 하인부리듯 26.06.21 20:52 답글 신고
    명보:20억 개꿀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1 21:14 답글 신고
    월드컵 끝나고는 k리그 감독도 못하게 해야함~ 또 조용해지면 어느 순간 50억 봉사자로 또 국대감독 들어온다~ 봉사가 그렇게 하고 싶으면 그냥 축구계에서 은퇴하고 조축에서 놀아라~ 썰이나 풀면서 그게 더 한국 축구에 도움이 될거다~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6.21 21:26 답글 신고
    명보가 잘못 하는게 아냐..운동 선수들이 배때지가 불러서 그래.. 내가 명보 였으면 1년 전부터 봉걸래 자루로 작살을 내놓고 시작 하것다..흥민이 이영표랑 인터뷰하는데 건방지게 주머니에 손 넣고 인터뷰 하더라.하늘같은 선배 앞에서 하는 꼬라지가 틀렸어..다음에 내가 감독 하께..반 죽여놓으면 안될것도 돼..알간?
  • 레벨 중사 2 newm00 26.06.21 21:52 답글 신고
    ㅋㅋㅋ 안될꺼 같은데 ㅎㅎㅎ
  • 레벨 중사 2 안줄래 26.06.21 21:35 답글 신고
    역대급 철면피라 충분히가능
  • 레벨 대장 벌레잡는컴배트 26.06.21 22:17 답글 신고
    지금 땅보러 가야 해서 이만...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21 22:54 답글 신고
    땅보러 가지 않을가요?
  • 레벨 대장 먼지가되어라 26.06.21 23:13 답글 신고
    낯짝이 두꺼워 충분히 가능한 인터뷰
  • 레벨 중사 1 여혐전문가 26.06.21 23:17 답글 신고
    음 저희선수들은 주어진상황에서 최선을 어..다한상황이고 음 어
    전술적으로도 상대의하고자하는그런음어 준비를잘햇고다만우리가준비한그런어음 그런부분을조금더가다듬었어야하지않았나음어보여집니다
  • 레벨 원사 1 부산원숭이 26.06.21 23:18 답글 신고
    우리나라가 총기 소지 할 수 없어서 진짜 다행인듯!
    예전에 남미 어느나라 선수가 월드컵때 자책골 넣고 입국하다 공항에서 총 맞은거 생각나네!
  • 레벨 중사 1 여혐전문가 26.06.21 23:20 답글 신고
    손흥민선수는음어경험이많고 이번대회도준비를음어했지만제가봤을땐음어체력적인부분에서음어55분정도가적절하다고우리코칭스테프가결정을내렸고
    저는음어그부분에서 우리가팀적으로준비한부분이라음어교체가맞다고판단되어서음어결정할수밖에없었습니다
  • 레벨 중사 1 여혐전문가 26.06.21 23:23 답글 신고
    옌스선수는음어 리그에서음어 좋은음어모습을음어보여주엇지만음어적응이라는음어아직음어기회가많으니좋은선수고음어저는음어그렇게음생각합니다
  • 레벨 준장 대마도는한국땅 26.06.21 23:40 답글 신고
    땅이나 보러 가라
  • 레벨 상병 환타말고콜라줘요 26.06.21 23:57 답글 신고
    홍명보는 멕시코에서 태어뇟어야 햇다 ㅎㅎㅎ 먼말이 피료해
  • 레벨 원수 여유로운삶 26.06.22 00:15 답글 신고
    미래에서 왔나요?
    이번주 번호 6개 부탁드립니다 쪽지주세요
  • 레벨 원사 3 맙소사당근을 26.06.22 00:18 답글 신고
    선수탓할듯
  • 레벨 소령 1 dupk 26.06.22 00:20 답글 신고
    홍땅보 언제 죽나
  • 레벨 원사 3 대굴맹이 26.06.22 00:21 답글 신고
    욕나온다
    .진심으로....
  • 레벨 병장 마의리니지 26.06.22 00:31 답글 신고
    ㄴㄴ 해외도피 준비 다 해놓고 국민들 상대로 빅엿 멕이는중. 안그럼 선수기용 문제를 전국민이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데 본인만 이상한짓 하는게 설명이 안됨.
  • 레벨 준장 회자정리 26.06.22 00:48 답글 신고
    이정도 욕 먹으면 식구들이라도 그만 하라고 할 텐데 말을 안듣는건가? 봉사직에 미련이 많네
  • 레벨 대령 2 car15 26.06.22 07:16 답글 신고
    20억인데 욕도 응원처럼 들릴 듯요...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22 14:12 신고
    @car15 60억이죠...3년했으니...
  • 레벨 중위 1 무솔 26.06.22 01:12 답글 신고
    그냥 경기시작하면 부심이나 주심 귀싸대기 날리고 퇴장당해라 니가 할수있는 최고의 전술이다.
  • 레벨 병장 luckyh 26.06.22 01:27 답글 신고
    계속 철저히 준비해서 불상사를 이어가겠다는 저 의지가 바로 홍명보지!
  • 레벨 대령 3 감자랑 26.06.22 01:42 답글 신고
    순한 맛 인터뷰...
    욕 나오게 하는 매운 맛 인터뷰 예상해 봅니다...
  • 레벨 병장 무미건조합리 26.06.22 01:54 답글 신고
    인터뷰 능력이 전략기획과 정비례한다고 단정할 순 없다만
    전혀 연관이 없다고도 볼수 없지 않겠나
    전략이 명확했다면
    잘못되었는지 안맥혔는지 잘 맥혔는지 팩트체크 후 문제점 분석 후
    다시 전략수립에 대한 얘기정도 하면 전략 없다는 얘기까지는 안나올거 같은데
  • 레벨 중위 2 논골바질이 26.06.22 05:24 답글 신고
    그런게 없으니까요
  • 레벨 소령 2 BMthe불you 26.06.22 07:22 답글 신고
    양심이 있으면 저러지 못하지
  • 레벨 소령 3 정의의사또 26.06.22 08:05 답글 신고
    좋은경험이었다.
  • 레벨 중사 1 리노짱83 26.06.22 09:00 답글 신고
    아... 아침부터 짜증나는 상황이네요 ㅋㅋ
  • 레벨 상사 3 짠채이 26.06.22 09:05 답글 신고
    선수들 락커룸에 불러다놓고 발길질 또 하겠죠.
    이게 축구야~?
  • 레벨 원사 3 병아리1212 26.06.22 09:14 답글 신고
    그러다 8강 가면 어쩔려고 그려?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2 09:21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하사 2 레트로 26.06.22 09:29 답글 신고
    저놈의 봉사소리 듣다가 내가 봉사되겠네...
  • 레벨 소위 3 최고임금위원회 26.06.22 09:43 답글 신고
    약 200억을.... 버시네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2 09:58 답글 신고
    말주변이 없어서 해설위원은 못하겠고.. 축구관련된 업종은 해야겠고..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22 09:59 답글 신고
    미국에서 대학교 다닐 때, 우연히 LA 공항에서 이 새끼 본 적이 있지… 가서… 아는 척하고 사인 받으려고 했다가 개무시…
    인성 정말 좆같은 새끼임.
  • 레벨 상사 2 베율 26.06.22 10:02 답글 신고
    스페인 국대 정도 되야 명보가 3백 걸고 멍하니 앉아있어도 16강은 가려나?
  • 레벨 대령 3 ssagunyo 26.06.22 10:41 답글 신고
    마지막 말이 빠졌네요
    나는나를버렸다
  • 레벨 대위 3 약이십프로의로맨스 26.06.22 10:50 답글 신고
    어우야 4년이면 100억 개꿀 감사르~
  • 레벨 대령 3 이따구로650받을래 26.06.22 11:08 답글 신고
    진짜 이렇게 얘기할거 같아여... 소름...
  • 레벨 하사 1 코메디 26.06.22 11:15 답글 신고
    맨탈갑
  • 레벨 대위 3 선한영향력궁 26.06.22 11:23 답글 신고
    야구는 감독의비중이 10%

    축구는 감독의 비중이 45%라는 ...

    야구는 좋은선수많으면이기지만

    축구는 좋은선수가 많아도 전술이없으면 망하는뜻같음...
  • 레벨 원사 2 궁금해서와봤다 26.06.22 11:42 답글 신고
    매국노랑 동급이지
  • 레벨 소위 3 인상펴이시불르마 26.06.22 11:43 답글 신고
    이정도면 축협에서도 어느정도 사안을 파악해서
    자진 사퇴 권유하던가 그냥 사퇴 시키던가 해야지
  • 레벨 상사 1 죽2어찍라 26.06.22 11:53 답글 신고
    너무 현실성 있어서 짜증이 올라오네요 ㅋㅋ
  • 레벨 중사 1 보쥴지리 26.06.22 12:41 답글 신고
    20억×4년

    개꿀이네~
  • 레벨 대위 3 파도야 26.06.22 13:03 답글 신고
    축구는홍명보지
  • 레벨 원사 2 벌크 26.06.22 13:20 답글 신고
    부럽다 연봉
  • 레벨 중사 1 어퓨굿맨2 26.06.22 14:59 답글 신고
    다음월드컵에손흥민선수가있을까요?
    다음후계자가나와줘야하는데말이죠...
  • 레벨 원사 2 쥐닭돼지박멸 26.06.22 15:05 답글 신고
    1승 2패(체코 승),
    이번엔 꼴찌로 탈락했으면 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에겐 미안하지만
    여러 의미로 그렇습니다, 진심.
  • 레벨 중사 3 호해남아 26.06.22 15:36 답글 신고
    슬슬 오함마 챙겨야 쓰겄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2 15:55 답글 신고
    무엇을 위한 시험이냐? 시험 백번치면 우승하겠다...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22 16:14 답글 신고
    4년 같은 소리 하고 자빠졌네
  • 레벨 훈련병 푸른하늘777777 26.06.22 16:21 답글 신고
    국민들이 진짜 사퇴하라는 홍명보~!
    근데 본인만 모른체....~
    년봉 때문일껴...~!!!!!?????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2 16:38 답글 신고
    4년뒤에 제계약 가능할까요
  • 레벨 대령 1 파랑초롱 26.06.22 16:53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6.06.22 16:56 답글 신고
    이글 박제해야됨
  • 레벨 소령 1 윤옥에IN 26.06.22 16:59 답글 신고
    저는 저를 버렸지만 대한민국 축구도 같이버렸습니다
  • 레벨 상사 3 천사보이 26.06.22 17:07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2 17:38 답글 신고
    꿈(몽) 깨고 같이 집에 가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