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321
저때도 조두순 당장 때려 죽일것처럼 하더니
조회수만 빨아먹고 말았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세월호가 터진 학교 주변.
아픔이 있는 동네인데 조두순 까지 와서 주민들은 동네 이미지가 훼손될까 걱정 많이함
가뜩이나 가난한 동네라 수학여행 배로 갔다고 손가락질 많이 받아
현실서는 눈도못마주침ㅋㅋ
쫄아서 답댓글도못다네~~
3829372917
가입일
2011.03.12 | 최종방문 2026.06.21
활동지수
레벨 소장 | 포인트 101,700
작성글
게시글 0 | 댓글 20,148
https://www.bobaedream.co.kr/mycommunity?cid=b3BocW5vcGhxam9waHFnb3BocjNvcGhxYm9waHFqb3BocWo%3D&lo=40&or_where=cmt&or_gu=10&or_se=desc&s_code=&pagescale=&viewtype=&cpage=&flag=&ubd_no=&mcmd=&ctb=uni_cmt_2606&s_select=title&s_key=
.
넌 전화 안오디?
키보드 워리어도 똑 같어요ㅎ
2009년도임. 아이폰, 스마트폰이 대한민국에 보급되는 시점이 2009년 11월이라 당연하게도 유튜브도 뭐 사람들이 잘 모르던 시점이였지. 렉카들이 뭘 어떻게 할 그런 시대가 아니였던거지.
그때도 인터넷까페, 네이버까페 다있었고 하다못해 피켓 1인시위도 있습니다
진정성이 있고 공익을 위해서는 방법 가리지않고 실행했냐는 겁니다
12년 전에 저 레카들중 단하나라도 피켓들고 법원에서 시위한 사진,활동 하나만 증명하면 누가 욕을하겠습니까
스마트폰 없었는데? 유튜브 없었는데? 이거는 진짜 유치원생 논쟁수준임
세월호가 터진 학교 주변.
아픔이 있는 동네인데 조두순 까지 와서 주민들은 동네 이미지가 훼손될까 걱정 많이함
가뜩이나 가난한 동네라 수학여행 배로 갔다고 손가락질 많이 받아
또한번 놀랐죠
지금은 올림픽공원에 90프로가 스트리머임 서로 누가목소리 더크게내고 모지리 방송하는지 ㅋㅋㅋ
대단한 직업임 ㅋㅋ
그냥 좋아요 별풍선 그지새끼들
죽일꺼처럼 아가리 쳐 놀리면서 별풍 넉넉하게 받아 쳐먹다가
현장에서는 쫄아서 말 한마디 못한 쫄보새끼들 ㅉㅉ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