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국밥먹어 26.06.21 22:05 답글 신고
    요즘은 어디서든 카메라 들이대며 무슨 큰 권리인양 깡패도 이런 깡패들이 없어요.
    답글 2
  • 레벨 중령 2 작은아기천사 26.06.22 01:12 답글 신고
    저곳이 고잔동 인근.
    세월호가 터진 학교 주변.
    아픔이 있는 동네인데 조두순 까지 와서 주민들은 동네 이미지가 훼손될까 걱정 많이함
    가뜩이나 가난한 동네라 수학여행 배로 갔다고 손가락질 많이 받아
    답글 1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21 20:38 답글 신고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답글 9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21 20:38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1 21:56 답글 신고
    틀딱새끼 어린척 하고 있네
  • 레벨 중장 jangceo 26.06.21 22:13 답글 신고
    모질아
  • 레벨 원사 2 쎄스코 26.06.21 22:20 답글 신고
    지역감정 조장하지 말고 일베는.일베에서 싸지르세요
  • 레벨 준장 주님한놈더깝니다 26.06.21 22:29 답글 신고
    이런새끼들은 인터넷에서만깝치지
    현실서는 눈도못마주침ㅋㅋ
    쫄아서 답댓글도못다네~~
  • 레벨 상병 팔씨밀미리박격포 26.06.21 23:07 답글 신고
    맨날 지부모탓만 하고 있네 ㅋㅋㅋ
  • 레벨 대령 3 벌레는신고후점찍기 26.06.21 23:14 답글 신고
    냄새나요
  • 레벨 준장 다른날 26.06.21 23:38 답글 신고
  • 레벨 대장 espkh3 26.06.21 23:43 답글 신고
    닉네임
    3829372917
    가입일
    2011.03.12 | 최종방문 2026.06.21
    활동지수
    레벨 소장 | 포인트 101,700
    작성글
    게시글 0 | 댓글 20,148

    https://www.bobaedream.co.kr/mycommunity?cid=b3BocW5vcGhxam9waHFnb3BocjNvcGhxYm9waHFqb3BocWo%3D&lo=40&or_where=cmt&or_gu=10&or_se=desc&s_code=&pagescale=&viewtype=&cpage=&flag=&ubd_no=&mcmd=&ctb=uni_cmt_2606&s_select=title&s_key=
    .
    넌 전화 안오디?
  • 레벨 소령 1 몽마르쥬 26.06.21 23:47 답글 신고
    끄지라 일베
  • 레벨 상사 2 p51d 26.06.21 21:29 답글 신고
    그래도 많이 괴롭혀줬으니...
  • 레벨 하사 3 국밥먹어 26.06.21 22:05 답글 신고
    요즘은 어디서든 카메라 들이대며 무슨 큰 권리인양 깡패도 이런 깡패들이 없어요.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6.06.22 10:31 답글 신고
    카메라만 그런가요?
    키보드 워리어도 똑 같어요ㅎ
  • 레벨 중령 1 일산포식자 26.06.22 12:26 답글 신고
    현만이. 뭐하냐
  • 레벨 중위 3 담배파는코난 26.06.21 23:11 답글 신고
    쓰레기들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1 23:39 답글 신고
    와씨 루이비통 클러치 들고 다니네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1 23:51 답글 신고
    근데 저때 2020년 당시 조두순 출소 시점에서 역순해서 12년전으로 돌려보면,
    2009년도임. 아이폰, 스마트폰이 대한민국에 보급되는 시점이 2009년 11월이라 당연하게도 유튜브도 뭐 사람들이 잘 모르던 시점이였지. 렉카들이 뭘 어떻게 할 그런 시대가 아니였던거지.
  • 레벨 하사 1 김정은까라마이신 26.06.22 11:10 답글 신고
    아니요..
    그때도 인터넷까페, 네이버까페 다있었고 하다못해 피켓 1인시위도 있습니다
    진정성이 있고 공익을 위해서는 방법 가리지않고 실행했냐는 겁니다
    12년 전에 저 레카들중 단하나라도 피켓들고 법원에서 시위한 사진,활동 하나만 증명하면 누가 욕을하겠습니까
    스마트폰 없었는데? 유튜브 없었는데? 이거는 진짜 유치원생 논쟁수준임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22 12:37 답글 신고
    나이가 90세 넘었음??
  • 레벨 중령 2 작은아기천사 26.06.22 01:12 답글 신고
    저곳이 고잔동 인근.
    세월호가 터진 학교 주변.
    아픔이 있는 동네인데 조두순 까지 와서 주민들은 동네 이미지가 훼손될까 걱정 많이함
    가뜩이나 가난한 동네라 수학여행 배로 갔다고 손가락질 많이 받아
  • 레벨 중령 1 JAGUARXJ220 26.06.22 10:58 답글 신고
    그당시 국회의원 빨간당 되는거 보고

    또한번 놀랐죠
  • 레벨 일병 후루꾸진 26.06.22 06:42 답글 신고
    핸드폰이나 카메라들고 방송하는 스트리머 있으면 자리피하는게 상책
    지금은 올림픽공원에 90프로가 스트리머임 서로 누가목소리 더크게내고 모지리 방송하는지 ㅋㅋㅋ
    대단한 직업임 ㅋㅋ
  • 레벨 대위 3 약이십프로의로맨스 26.06.22 07:34 답글 신고
    퍼거슨은 옳았다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2 09:22 답글 신고
    그러게 때려 죽인다더니 아직 잘 살아 다니더라
  • 레벨 중장 MrGom 26.06.22 09:24 답글 신고
    영화 배태랑2에서 제대로 보여줬죠.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2 11:13 답글 신고
    쓰레기 사이버렉카새끼들...저때 진짜 용자하나 나타나서 두까 패면 진짜 영웅되는거였는데 한놈 그런새끼들이 없어
    그냥 좋아요 별풍선 그지새끼들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6.22 12:24 답글 신고
    그래서 형이 애기 하자너. 믿거유라고 이슈있으면 조희수 처머글라고 저러자너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2 12:31 답글 신고
    꿀먹은 벙어리 거지새끼들 ㅋㅋ
  • 레벨 소위 1 parkcall 26.06.22 13:18 답글 신고
    왼쪽 갈색여자는 입이 왜 저 모양이지?
  • 레벨 소령 2 꽃게탕 26.06.22 14:16 답글 신고
    헬조선타령하던 우리 mz들의 현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2 15:56 답글 신고
    때려죽인다는 사람 많지 않았나? 다들 뭐하누?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22 16:10 답글 신고
    유튭앵벌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6.22 17:39 답글 신고
    별풍선 앵벌이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2 17:39 답글 신고
    저것들 뇌에는 '돈' 밖에 없습니다!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22 17:41 답글 신고
    좃찐따새끼들

    죽일꺼처럼 아가리 쳐 놀리면서 별풍 넉넉하게 받아 쳐먹다가

    현장에서는 쫄아서 말 한마디 못한 쫄보새끼들 ㅉㅉㅉ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