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325
"프레시한 선수가 나가서 득점하기 위해서"
흥민이가 존나게 빠르니 멕시코가 뒷공간 내줄까봐 라인 내려서
흥민이가 있을땐 우리한테 공격기회가 많았는데
흥민이 빠지고 나니 멕시코가 이게 웬떡이냐 싶어 라인 끌어올려서 중원 다 장악해버리니
그때부터 우리는 제대로된 공격도 못하고 의미없는 빽패스에 후방 볼돌리기 남발...
넌 그냥 멕시코 아기레 감독한테 대가리 수싸움에서 완벽하게 진거야 븅신아..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지까짓게 뭐라고 감히 손흥민한테 자격지심을 가지고 저런짓을하지?
손흥민과 오현규 조합이 좋을 것 같은데.. 죽으라 조합을 안하네요.. 깡이 쎄네요
학연지연은 안할듯
이번에는 바로떨어져야
한국축구가 살지않을까?
홍명보 - '프레시하게 골 넣자'
몇백억 쳐먹겠다고 자리 차지하고 있는거보면
에휴
홍금보가 전술은 더 좋겠다
못 견뎌했다.
이무튼, 명보 주둥이에 주먹 한 방
먹이고 싶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