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에 나옴 <<<일본이 한국의 G7 가입을 지지하는 대가로 일본의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상임이사국 진출에 대한 한국의 지지를 요구할 가능성도 거론됩니다.>>> G7 들어가면 강대국이 되서 강대국 처럼 행동해야 함,, 돈 많이 갔다 바쳐야 하고 후진국 지원 해줘야 하고.. 각종 산업적인면에서 해택이 싹 다 사라짐.. 나토랑 G7 들어 오라고 손짓해도 한국이 망설이는 이유임 우리가 들어 가고 싶은게 아니라.. 들어가도 좋을게 없어서 안들어 가는거임..
매번 일본이 반대해서 못 들어가지 않았나?
'아시아 유일의 의장국'이라는 타이틀을 사수하기 위한 처절한 치졸함이지.
그리고 국제 무대에서 한국의 외교적 영향력이 자신들과 동급으로 성장하는 것을 막기 위해 매번 반대 카드를 던졌던 놈들임. 희안해. 우리나라 경우에는 어느나라든지 환영을 했을텐데, 이렇게 노골적으로 지저분하고 초딩처럼 '난 너 시러 시러~'하는 것들이 있을줄이야.ㅋㅋㅋㅋㅋㅋ
G7에 들어간다면 가장 큰 문제는 한국의 정치가 너무 극과 극인거야.
다음에 또 윤석열같은 놈이 되면 G7에 가서 어떤 병신짓을 할지를 모르니...
오히려 들어가면 안될 이유는 많다고 들었는데...
싸늘하다...
이젠 이름만 G7이지, 다들 나락가기 일보직전인거 같던데
왠지 덤터기 쓸 꺼 같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햐서 G8에서 쫒겨난거로 아는대 누구 하나 빼는게 아니고 러시아 자리를.우리가 들어가는거로 보면 될듯
아시아 쪽에서도 중국 상대로 전쟁을 벌이면 거기도 참여하게 하고....
수가 보인다 보여...
'아시아 유일의 의장국'이라는 타이틀을 사수하기 위한 처절한 치졸함이지.
그리고 국제 무대에서 한국의 외교적 영향력이 자신들과 동급으로 성장하는 것을 막기 위해 매번 반대 카드를 던졌던 놈들임. 희안해. 우리나라 경우에는 어느나라든지 환영을 했을텐데, 이렇게 노골적으로 지저분하고 초딩처럼 '난 너 시러 시러~'하는 것들이 있을줄이야.ㅋㅋㅋㅋㅋㅋ
G7에 들어간다면 가장 큰 문제는 한국의 정치가 너무 극과 극인거야.
다음에 또 윤석열같은 놈이 되면 G7에 가서 어떤 병신짓을 할지를 모르니...
백번양보해서 오라고 했으면 좋다고 가입했을듯
고로 한쪽편드는 모임은 안가는게 좋다~
그리고 요즘 분위기는 대놓고 타도짱개여서 조심할 필요가있음
자체적으로 더 더 강국이 되어야 함.
절대 믿으면 안되는족속들
그리고 나토가 군사적 정보 공유가 있죠.
일본 노림수가 이거인듯..
참고로 우크라 전쟁 이유가 나토 가입 이였음
전세계가 떠 받드는 K한국인데 굳이?
실리 외교 자율성을 잃고 경제적 타격까지 있을수 있다.
굳이 가입 안 해도 G20 등 다자외교와 옵서버 참여로 실속만 쏙 빼먹는 지금이 가장 영리한 선택이지.
아니면 K5로 우리가 하나 만들어도 될듯 ㅎㅎㅎㅎ
신께 의지해 보는게 더 빠르지 싶다.
지금도 그렇지만...
일본도 반대하다 찬성하는 이유가 있을거고...
왜 트럼프가 각종 국제기구 탈퇴하는지 알잖아.
다 탈퇴해라.
이럴듯.
고려만
회비를 존나게 청구한다거나
트럼프가 싸지른똥 회원국들이 나눠서 처리한다거나
이유없이 쪽바리새끼들이 찬성할이유가 없죠
우리가 굳이 왜??
저 간사한 것들이 지들에게 유리한게 있으니깐 찬성한거지
저걸 미끼로 군사동맹 맺자고 할지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