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9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두유노직박구리 26.06.21 21:26 답글 신고
    누가 하나 빠져야지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21 22:30 답글 신고
    싫음 말든가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espkh3 26.06.21 23:40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보배 탈퇴 좀 하든가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6.22 07:52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맨날 반대처먹는데 왜 안기어나가노
  • 레벨 중위 2 7994829 26.06.22 08:54 신고
    @뚝배기가웅장해진다 일베에서는 관심초차 못받지만 보배와서 똥글 싸지르면 욕을 먹지만 관심을 받거든요
  • 레벨 대령 1 항시세끼 26.06.22 10:45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말하는게 일본놈이네
  • 레벨 중령 2 짱시룸 26.06.22 10:02 답글 신고
    G7 미국 빼고 다 안좋아 지는중이네요.
  • 레벨 준장 곰탱이pooh 26.06.21 21:43 답글 신고
    일본의견 반대로...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22 09:13 답글 신고
    왜 갑자기 반대 안하고 동의 하는거지?
  • 레벨 준장 FUNKITA 26.06.22 09:58 신고
    @좋은게좋은겁니다 요즘 조선 방산 반도체 한국에 손 벌릴게 많음
  • 레벨 원사 1 17IMPALA 26.06.21 21:58 답글 신고
    G7들어가는 조건으로 조공을 요구하겠지. 미국이 꽁짜로해주겠나?
  • 레벨 소장 백제의4번타자 26.06.21 22:12 답글 신고
    그럼 G8이 되어야지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1 22:28 답글 신고
    공짜는 없다 뭔가 꿍꿍이가 있다
  • 레벨 대장 Noname 26.06.22 09:35 답글 신고
    분담금 내라는 소리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1 22:28 답글 신고
    일본이 나가면 들어가줄게~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1 22:30 답글 신고
    쪽발이들이 하자고 하는 것은 무조건 하면 안됨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6.06.22 11:43 답글 신고
    이란 전쟁 보상금 내라는 소리임
  • 레벨 중위 3 뺑덕어멈 26.06.22 16:28 답글 신고
    자나깨나 쪽발 짱깨 조심
  • 레벨 중장 준서준 26.06.22 19:31 답글 신고
    우리가 들어갈 이유도 없고
    오히려 들어가면 안될 이유는 많다고 들었는데...
  • 레벨 원수 PX가뭐야 26.06.21 22:30 답글 신고
    가면 뭐줄건데 해야죠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1 22:31 답글 신고
    G7 금쪽이들 모임이다 들어가면 피곤한 일만 생긴다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6.06.21 22:39 답글 신고
    일본이 동의?

    싸늘하다...

    이젠 이름만 G7이지, 다들 나락가기 일보직전인거 같던데

    왠지 덤터기 쓸 꺼 같다...
  • 레벨 원사 3 M60맨이야 26.06.21 22:40 답글 신고
    원래 G8 아니였나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햐서 G8에서 쫒겨난거로 아는대 누구 하나 빼는게 아니고 러시아 자리를.우리가 들어가는거로 보면 될듯
  • 레벨 대위 3 아골라 26.06.21 22:47 답글 신고
    기사에 나옴 <<<일본이 한국의 G7 가입을 지지하는 대가로 일본의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상임이사국 진출에 대한 한국의 지지를 요구할 가능성도 거론됩니다.>>> G7 들어가면 강대국이 되서 강대국 처럼 행동해야 함,, 돈 많이 갔다 바쳐야 하고 후진국 지원 해줘야 하고.. 각종 산업적인면에서 해택이 싹 다 사라짐.. 나토랑 G7 들어 오라고 손짓해도 한국이 망설이는 이유임 우리가 들어 가고 싶은게 아니라.. 들어가도 좋을게 없어서 안들어 가는거임..
  • 레벨 중장 지나다잠시 26.06.21 23:01 답글 신고
    어깨 힘 한 번 주고, 이것 저것 잔뜩 털릴 듯.....
  • 레벨 준장 자기암시무한반복 26.06.21 23:04 답글 신고
    반대....혜택은 좃도없고 책임만 강제하는 새기들임...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21 23:07 답글 신고
    중국 압박모임인데 니들끼리하라고합시다
  • 레벨 대위 2 헤어a 26.06.21 23:10 답글 신고
    냉정하게 선진국 대열에 껴서 좋을거 없습니다. 안유명한 부자가 최고인거랑 같은겁니다.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1 23:11 답글 신고
    딱 보아하니 G7 패거리 끼워서 유럽 전쟁 나면 그곳에도 관여하게 하고....
    아시아 쪽에서도 중국 상대로 전쟁을 벌이면 거기도 참여하게 하고....
    수가 보인다 보여...
  • 레벨 대령 3 고호랑 26.06.21 23:22 답글 신고
    쪽바리가 동의하면 반대로하면됨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1 23:35 답글 신고
    매번 일본이 반대해서 못 들어가지 않았나?
    '아시아 유일의 의장국'이라는 타이틀을 사수하기 위한 처절한 치졸함이지.
    그리고 국제 무대에서 한국의 외교적 영향력이 자신들과 동급으로 성장하는 것을 막기 위해 매번 반대 카드를 던졌던 놈들임. 희안해. 우리나라 경우에는 어느나라든지 환영을 했을텐데, 이렇게 노골적으로 지저분하고 초딩처럼 '난 너 시러 시러~'하는 것들이 있을줄이야.ㅋㅋㅋㅋㅋㅋ

    G7에 들어간다면 가장 큰 문제는 한국의 정치가 너무 극과 극인거야.
    다음에 또 윤석열같은 놈이 되면 G7에 가서 어떤 병신짓을 할지를 모르니...
  • 레벨 대위 1 peaceall 26.06.21 23:38 답글 신고
    득들게 하나없다. 들어가지 마
  • 레벨 대령 1 paxx 26.06.21 23:41 답글 신고
    개석열이 시대였으면 오라고 하지도 않았고

    백번양보해서 오라고 했으면 좋다고 가입했을듯

    고로 한쪽편드는 모임은 안가는게 좋다~
  • 레벨 대위 1 샤바밥 26.06.21 23:42 답글 신고
    이거저거 원조도 해줘야하고 난민도 받아줘야하고 여러 국제기관에 기금도 내야하고 분쟁지역에 군대도 보내서 감시해야하고 은근 지출덩어리임
    그리고 요즘 분위기는 대놓고 타도짱개여서 조심할 필요가있음
  • 레벨 대령 2 판사님 26.06.21 23:46 답글 신고
    이미 또람푸랑 미친ㄴ이랑 입맞췄음
  • 레벨 소령 1 dupk 26.06.21 23:48 답글 신고
    좆선일보네. 저기가 바라는건 하면 안돼는거 아닌가?
  • 레벨 대장 로드미컬 26.06.21 23:58 답글 신고
    야 우린 벌써 K1이야
  • 레벨 대위 3 대칸 26.06.22 00:16 답글 신고
    한국은 그 어디에도 속하면 안됨.
    자체적으로 더 더 강국이 되어야 함.
  • 레벨 상사 2 p51d 26.06.22 00:20 답글 신고
    월회비 뜯긴다.
  • 레벨 중위 1 SerotoNin 26.06.22 01:29 답글 신고
    예전엔 쪽바리 새끼들 의장국 추천으로 초대받은것도 반대하더니 ..이젠 g7 동의를 했다고?
    절대 믿으면 안되는족속들
  • 레벨 대위 3 닉네임이니라 26.06.22 01:54 답글 신고
    얻는거 보단 잃는게 더 많음.
  • 레벨 중사 3 팀닥터 26.06.22 02:07 답글 신고
    무제한 통화 스왑하면 고려 가능
  • 레벨 소령 2 뜨니킴 26.06.22 02:51 답글 신고
    일본이 동의?? 뭔가 이상한게 있다
  • 레벨 준장 자기암시무한반복 26.06.22 03:25 답글 신고
    절대 반대 시바.....일본이 동의햇다는게 졸라게 찝찝하다...
  • 레벨 중령 1 오색나비 26.06.22 05:08 답글 신고
    러시아 하고 분란
    그리고 나토가 군사적 정보 공유가 있죠.
    일본 노림수가 이거인듯..
    참고로 우크라 전쟁 이유가 나토 가입 이였음
  • 레벨 대령 2 미회원가입 26.06.22 05:17 답글 신고
    G7안들어가도됨
    전세계가 떠 받드는 K한국인데 굳이?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2 06:56 답글 신고
    니(족빨)가 내려오면 한번 생각해 볼께.
  • 레벨 하사 3 그올때 26.06.22 07:16 답글 신고
    일본빠지면 들어가는거 생각해 볼께~
  • 레벨 중위 3 분노의육봉 26.06.22 07:25 답글 신고
    쾌락도 없는데 책임만 있는걸 왜 함 ㅋㅋㄱ
  • 레벨 중위 1 일상연구 26.06.22 07:25 답글 신고
    G7정회원이 되는 순간 글로벌 분쟁 지원, 원조 증액 등 막대한 비용 청구서가 쏟아지고,
    실리 외교 자율성을 잃고 경제적 타격까지 있을수 있다.
    굳이 가입 안 해도 G20 등 다자외교와 옵서버 참여로 실속만 쏙 빼먹는 지금이 가장 영리한 선택이지.

    아니면 K5로 우리가 하나 만들어도 될듯 ㅎㅎㅎㅎ
  • 레벨 대령 3 003562 26.06.22 07:35 답글 신고
    권한은 없고 책임만 있는 모임에 서열 맨 뒤 아녀?
  • 레벨 상병 확관25 26.06.22 07:38 답글 신고
    돈달라는 소리아냐
  • 레벨 중위 3 Dop3kr 26.06.22 07:39 답글 신고
    예전에 국짐당이 그렇게 반대했었는디 ㅋㅋㅋ이번엔 일본이 찬성 하니까 국짐당도 조용하네 ㅋㅋ
  • 레벨 일병 fkfwlrkvndsus 26.06.22 07:43 답글 신고
    이재명 황제폐하는 앞으로 30년간 집권하실 분이다. 그 후임으로는 그의 아들이신 이동호님께서 취임하셔야한다. 훌륭하신 지배자 밑에서 자란 분이니 얼마나 훌륭하게 통치를 해주실지 기대가 된다.
  • 레벨 대령 2 수비드가슴살 26.06.22 07:56 답글 신고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아침부터 ...짠하네
  • 레벨 일병 fkfwlrkvndsus 26.06.22 09:02 신고
    @수비드가슴살 이재명 황제폐하와 그를 뒤따르는 민주당이야말로 대한민국의 유일한 지배계급에 어울리는분들이다.
  • 레벨 대령 3 주모여기있슈 26.06.22 11:54 답글 신고
    이뭐병
  • 레벨 원사 3 낮엔총각 26.06.22 12:23 답글 신고
    정신병은 부끄러운게 아니다 꼭 치료받길 바란다
  • 레벨 대위 3 복돌복돌 26.06.22 16:04 답글 신고
    정청래헤러시부터 막아야지 안그럼 황금옥좌행이다
  • 레벨 대령 3 씨발쫄지마 26.06.22 16:49 답글 신고
    이쯤되면 현대의학의 손은 떠난듯 싶고
    신께 의지해 보는게 더 빠르지 싶다.
  • 레벨 상사 1 퍼플페이퍼 26.06.22 08:14 답글 신고
    ㅎㅎㅎ 일본은 동의안함. 미국의 필요나 요청이 있어서 검토는 하겠지만 아시아에서 유일한G7이라는 타이틀을 절대 포기안할거임. 일본은 아직도 한반도정복야욕을 숨기지않고있음
  • 레벨 중위 3 제네시스DH더K9 26.06.22 12:52 답글 신고
    옛날이아님 그러다 일본 개쳐맞음
  • 레벨 원사 2 ㄴ정치병자 26.06.22 08:59 답글 신고
    좋댄다 ㅋㅋ 이게 좋은게 아닐 수도 있음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2 09:16 답글 신고
    안하는게 나을 듯... 해봐야 이득 되는게 없음... 돈내라는 소리나 하겠지 ㅋ
  • 레벨 대령 1 삶의의지 26.06.22 10:00 답글 신고
    많이 구린데...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22 10:27 답글 신고
    한국사람들이 모르는게 예전부터 한국이 자격은 됐지만, 한국인들은 스스로를 까내렸죠.
    지금도 그렇지만...

    일본도 반대하다 찬성하는 이유가 있을거고...
  • 레벨 상사 1 죽2어찍라 26.06.22 10:54 답글 신고
    쪽꾹 빼고 우리나라 들어가는 거면 되지! 어차피 가라앉아 없어질 나라인데 좀 일찍 빼줘라!
  • 레벨 중위 2 뽀스제이 26.06.22 11:06 답글 신고
    가입안하는게 이득... 미국정책에 일방적으로 찬성만 해야함.,..그러다 우린 말린다......
  • 레벨 대위 2 내꿈은어깨깡패 26.06.22 11:13 답글 신고
    조카
  • 레벨 소령 3 폭주완땅 26.06.22 11:42 답글 신고
    우리 들어가면 G8이잖아 쪽발이 빼고 G7 가즈아 ㅋ
  • 레벨 상사 3 해민스님 26.06.22 12:04 답글 신고
    OECD고 뭐고 규제만 많아짐.

    왜 트럼프가 각종 국제기구 탈퇴하는지 알잖아.

    다 탈퇴해라.
  • 레벨 원사 1 새우발 26.06.22 12:15 답글 신고
    나베:우리 일본이 찬성함?
  • 레벨 중위 3 곰아밥먹자 26.06.22 12:25 답글 신고
    일본 빠진 후에 ㅋ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2 12:33 답글 신고
    일본 새끼들 뭐 빨아 묵을게 있나? 왜 저럴까?
  • 레벨 소위 1 그림조각 26.06.22 13:27 답글 신고
    하는순간 강제발목 잡힘.. 지금이 딱좋음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22 13:37 답글 신고
    몸빵하라고 부르는 거. 절대 하면 안됨.
  • 레벨 대위 3 기분이나쁘다 26.06.22 14:36 답글 신고
    쪽박국이 빠져야지
  • 레벨 대위 3 o이순신장군o 26.06.22 14:54 답글 신고
    대신 무기 설계도 풀어.
    이럴듯.
  • 레벨 상사 1 응봉이 26.06.22 15:05 답글 신고
    G7 미국중심 선진국 연합같은데.. 뭐 대한민국 국격이 g7에 어색하거나 이상해보이지않던데..
  • 레벨 대령 2 향단2 26.06.22 15:34 답글 신고
    안들어가도 불러주는데 뭣하러 가입해?
  • 레벨 중위 2 제주시광양 26.06.22 16:11 답글 신고
    일본 어지간히 급하긴 한가 보네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6.22 16:11 답글 신고
    왜놈들과 국짐애들이 싫어하는 것만 해도 나라가 흥할거다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2 16:17 답글 신고
    일본 빼면 고려해 볼게
    고려만
  • 레벨 상사 2 베율 26.06.22 16:19 답글 신고
    일본에 꼽은 빨대를 우리쪽으로 분산시키려는거 아님 쟈들이 왜?
  • 레벨 중령 3 여기에산다 26.06.22 16:26 답글 신고
    한국 , 호주, 인도 를 영입하자는 논의는 예전부터 있었음. 우리가 굳이 여기 들어갈 이유는 없다고 봄.
  • 레벨 상사 2 뽀대드기 26.06.22 16:28 답글 신고
    하면 안될듯 결국 비용 떠넘기려고 할듯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22 16:33 답글 신고
    쪽바리새끼가 찬성하는걸보면 절대 들어가면 안되겠군요

    회비를 존나게 청구한다거나

    트럼프가 싸지른똥 회원국들이 나눠서 처리한다거나

    이유없이 쪽바리새끼들이 찬성할이유가 없죠
  • 레벨 하사 2 Adrian74 26.06.22 16:43 답글 신고
    응 한국 이제 돈좀내줘~~
  • 레벨 중위 1 스팩타클 26.06.22 16:45 답글 신고
    공짜는 없지....
  • 레벨 대령 1 야동감독 26.06.22 16:47 답글 신고
    그럼G8 되는건가?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6.22 16:54 답글 신고
    이 새끼들 돈 필요한가보다... 우리는 그냥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자.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6.22 17:14 답글 신고
    쪽바리들은 미국의 개라서 미국이 하자는대로 무조건 하는거지.
    우리가 굳이 왜??
  • 레벨 대위 1 강북디젤 26.06.22 17:15 답글 신고
    이대로 라면..H7 만들어도 될듯하네요... 한국주도로?
  • 레벨 대위 3 모비드엔젤 26.06.22 17:30 답글 신고
    난민 받으라고 압박심해짐
  • 레벨 중사 1 보쥴지리 26.06.22 19:23 답글 신고
    쪽빠리들이 바라는대로 하다가는 큰코 다친다.

    저 간사한 것들이 지들에게 유리한게 있으니깐 찬성한거지

    저걸 미끼로 군사동맹 맺자고 할지도...
  • 레벨 하사 1 p2 26.06.23 10:55 답글 신고
    들어가는순간 거기서도 대가리들한테 휘둘리다 까먹고 나올수있을듯 그냥 견장안차고 조용히 중립적으로 자리지키는게 최선아닌가 독립국가로 스위스처럼되는게 최고인데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