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엄청난 사고를 겪은 사람에게는 아가리를 닥쳐 주시는게 예의입니다. 어린 아이가, 친구들이 그렇게 고통스럽게 죽어 가는걸 보았는데 거기다 친구들 몫까지 열심히 살라구요? 그게 왜 폭력이고 상처인지 모르겠다구요? 진심으로 님이 고통스럽고 힘든 삶을 살았으면 좋겠네요~보다 100배 1000배는 잔인한 말입니다.
어린 학생들에게 쏟아진 관심이 참 문제입니다.
자기들깐에는 응원해주고 싶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비난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지랄들을 해대니 어린 학생이 어찌 견디나요.
정치인들은 어떻게 하든 이것을 이용해 먹으려고 하고 다음 재선이나 당의 공천이 당장 눈앞에 보이고, 유튜버들은 굴러 들어올 돈에 눈깔이 뒤집어져 들이대는 겁니다.
모르는 사람이 친한 척하며 응원해 주는 것도 내향적인 사람들은 좆같이 느껴지니 집단적 재해피해자나 미성년자에 대해서 배려한다면 거리두고 맘 속으로만 응원해 주세요. 무슨 집단 분향소 이런 쑈는 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비록 선한 의도였다 하더라도 칼은 의도를 가리지 않으니까요.
고인의 명복빕니다.
유가족의 아픔을 함께하겠습니다.
이젠 친구들 만나서 밝게 웃으며 지내길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기원합니다.
잊을 수도 없습니다.
폭력이고 상처인지 모르겠네요
자기 몫의 삶도 제대로 살기 힘든데, 친구들 몫까지 살아라고 하니 부담이죠.
뭐라 드릴 말씀도 없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에휴
평안히 쉬길,
잊지않겠습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달리 할말이 없네요..정말..하...
이 나라는 답이없습니다...아무런 해명도 변명도 없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나쁜 사람들 절대 용서하지마...ㅜㅜㅜ
부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이었으면 합니다. 으른들은 으른의 무게를 견딜테니..
그곳에서는 친구들과 행복하시길...
미안하다 고맙다.
참 이나라는..
가해자가 잘먹고 잘사는 나라요,
가해자가 두발 쭈욱 뻣고 사는 나라라니!
미안하다 아이야..
어른으로써 지켜주지 못해
정말 미안하다...
낙서한 이창선.
넌 지옥 갔을 거야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자기들깐에는 응원해주고 싶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비난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지랄들을 해대니 어린 학생이 어찌 견디나요.
정치인들은 어떻게 하든 이것을 이용해 먹으려고 하고 다음 재선이나 당의 공천이 당장 눈앞에 보이고, 유튜버들은 굴러 들어올 돈에 눈깔이 뒤집어져 들이대는 겁니다.
모르는 사람이 친한 척하며 응원해 주는 것도 내향적인 사람들은 좆같이 느껴지니 집단적 재해피해자나 미성년자에 대해서 배려한다면 거리두고 맘 속으로만 응원해 주세요. 무슨 집단 분향소 이런 쑈는 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