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6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samdong 26.06.22 08:32 답글 신고
    입에 칼을 문 사람들이 있습니다. '진짜' 사람을 죽일 수도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비록 선한 의도였다 하더라도 칼은 의도를 가리지 않으니까요.
    답글 19
  • 레벨 중사 2 강가도로 26.06.22 08:33 답글 신고
    슬픕니다
    고인의 명복빕니다.
    유가족의 아픔을 함께하겠습니다.
    답글 0
  • 레벨 원수 일단올리고영창가자 26.06.22 08:36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그곳에선 평안하시기를....
    답글 0
  • 레벨 대위 3 좋으나 26.06.22 15:22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22 15:24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2 이따구야 26.06.22 15:27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 레벨 원사 1 날개달린천사 26.06.22 15:37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장 천안그남자 26.06.22 15:59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2 16:05 답글 신고
    이제 아픔없는 곳에서 영면하길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6.22 16:06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6.22 16:17 답글 신고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ㅠㅠ
    이젠 친구들 만나서 밝게 웃으며 지내길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기원합니다.
  • 레벨 대위 3 아부라칸타불랄 26.06.22 16:55 답글 신고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ㅠㅠ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6.22 16:55 답글 신고
    잊지 않겠습니다.

    잊을 수도 없습니다.
  • 레벨 하사 3 가부좌 26.06.22 17:01 답글 신고
    그냥가슴이찢어집니다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6.06.22 17:05 답글 신고
    친구들 몫까지 열심히 살라는게 왜
    폭력이고 상처인지 모르겠네요
  • 레벨 대위 3 kellycho 26.06.22 19:25 답글 신고
    좀 잊고 살고싶은데 그것도 힘들고,
    자기 몫의 삶도 제대로 살기 힘든데, 친구들 몫까지 살아라고 하니 부담이죠.
  • 레벨 소령 3 목계나무 26.06.22 22:45 답글 신고
    그 엄청난 사고를 겪은 사람에게는 아가리를 닥쳐 주시는게 예의입니다. 어린 아이가, 친구들이 그렇게 고통스럽게 죽어 가는걸 보았는데 거기다 친구들 몫까지 열심히 살라구요? 그게 왜 폭력이고 상처인지 모르겠다구요? 진심으로 님이 고통스럽고 힘든 삶을 살았으면 좋겠네요~보다 100배 1000배는 잔인한 말입니다.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2 17:11 답글 신고
    그저 미안하고 미안합니다. 영면하소서.
  • 레벨 중위 2 미시령아침이슬 26.06.22 17:32 답글 신고
    아프다..마음이 아프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2 17:42 답글 신고
    아이고, 그저 닭그네의 욕심에 희생된 아이들이... ㅠ.ㅠ
    뭐라 드릴 말씀도 없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위 1 아아아아사 26.06.22 18:26 답글 신고
    여기서 닭그네가 왜나오냐?
    에휴
  • 레벨 대령 1 멜로즈Ave 26.06.22 21:06 답글 신고
    미안하다 고맙다
  • 레벨 원사 3 긴장타소 26.06.22 22:00 답글 신고
    일상생활됩니까?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6.06.22 17:48 답글 신고
    그 엄청난 트라우마를 누가 이해할수 있을까....
  • 레벨 소령 2 파숑숑부랄탁 26.06.22 17:55 답글 신고
    어디가면 너구나.. 집밖을 나가기도 힘들었겠다 ㅜㅜ
    평안히 쉬길,
  • 레벨 대위 3 인생은초보운전 26.06.22 18:10 답글 신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사 1 시작하자 26.06.22 18:17 답글 신고
    학생들 죽음은 안타깝지만 죽임을 당했다는거는 이해가 안되네요
  • 레벨 소령 1 뽕따러가세 26.06.22 18:26 답글 신고
    세월호 비하는 무리들아~~ 평생 고통으로 살아가는 생존자들을보아라 ~~
    잊지않겠습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하사 3 아재아재이젠아재 26.06.22 18:31 답글 신고
    가슴이 너무 아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달리 할말이 없네요..정말..하...
  • 레벨 일병 바위꽃 26.06.22 18:31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훈련병 율이사앙 26.06.22 18:36 답글 신고
    무안공함 참사도 잊지말아주세요..
    이 나라는 답이없습니다...아무런 해명도 변명도 없습니다
  • 레벨 중장 그네닭골 26.06.22 18:37 답글 신고
    아...
    삼가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 레벨 대위 1 환단숯불고기 26.06.22 18:44 답글 신고
    세월호도 무안공항 참사도 애도를 표합니다
  • 레벨 소위 2 ihavewater 26.06.22 18:49 답글 신고
    정치로 이용하는놈들이 나쁘지 사고는 너무 슬픈일이지
  • 레벨 상사 2 바닷가에살고싶다 26.06.22 19:11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병장 칸트니체 26.06.22 19:14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령 2 친일척살 26.06.22 19:37 답글 신고
    소희야...이제 편한해 졌길 바랄께

    나쁜 사람들 절대 용서하지마...ㅜㅜㅜ
  • 레벨 원사 3 googang 26.06.22 19:54 답글 신고
    아이 하나 키우는데도 온 마을이 필요하다 했습니다. 아이 하나를 잃으면 온마을의 미래 하나가 사라집니다.

    부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이었으면 합니다. 으른들은 으른의 무게를 견딜테니..
  • 레벨 하사 1 홍어족전문킬러 26.06.22 20:17 답글 신고
    유병언 영감탱이 부관참시~!!!!
  • 레벨 원사 3 좋은생각해 26.06.22 20:18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곳에서는 친구들과 행복하시길...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22 20:24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 머한거여대체
  • 레벨 대령 1 멜로즈Ave 26.06.22 21:08 답글 신고
    너희들의 혼이 천만 촛불이 되었다.
    미안하다 고맙다.
  • 레벨 원사 3 종두득두 26.06.22 21:33 답글 신고
    온국민이 피해자죠...
    참 이나라는..
    가해자가 잘먹고 잘사는 나라요,
    가해자가 두발 쭈욱 뻣고 사는 나라라니!

    미안하다 아이야..
    어른으로써 지켜주지 못해
    정말 미안하다...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22 21:47 답글 신고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위 3 바람이분다 26.06.22 21:49 답글 신고
    아.. 너무 안타깝네요..
  • 레벨 원사 1 아범아가스렌저사다오 26.06.22 22:22 답글 신고
    너무 가슴이 아프고 미어지네.. 미안하다 얘들아..ㅜㅜ
  • 레벨 중사 2 vlszjfl 26.06.22 22:24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준장 별난소나기 26.06.22 22:52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v화니v 26.06.22 23:08 답글 신고
    근디요 문재인대통령이 왜?.?나옵니까~?.? 욕하려거든 이명박.박근혜한테 해야지요 안그래요~!.!
  • 레벨 중사 1 나그네파라다이스 26.06.22 22:58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트럼페터 26.06.23 07:55 답글 신고
    보배 오지마.
  • 레벨 원사 3 법비OUT 26.06.22 23:29 답글 신고
    어머님 돌아가신 고등학생들 가슴과 배에 매직으로
    낙서한 이창선.
    넌 지옥 갔을 거야
  • 레벨 대위 3 오리궁뎅이다 26.06.23 00:28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원사 3 니니육에알리 26.06.23 00:48 답글 신고
    힘든 사람에게 굳이 위로의 말을 하지 말아라 그저 어깨를 내어주고 들어주기만 해 딴 소리 하지 말고
  • 레벨 병장 nupy 26.06.23 01:19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 레벨 하사 1 아싸야로 26.06.23 04:07 답글 신고
    참..씁슬하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원사 1 강남할배 26.06.23 04:09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병장 그륨 26.06.23 05:56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하사 3 반호크 26.06.23 06:07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간호사 또비수담니 26.06.23 07:08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령 1 I아이에스S 26.06.23 07:32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위 3 친일매국고정간첩단 26.06.23 08:01 답글 신고
    유가족 단식투쟁때 옆에서 치킨 피자 처먹던 인간들..
  • 레벨 대령 3 좋은날씨 26.06.23 08:11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위 2 1차선비워 26.06.23 08:11 답글 신고
    무안공항참사는 이야기 없나요
  • 레벨 대위 3 칼있으마 26.06.23 08:21 답글 신고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병장 빌빌이 26.06.23 09:52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상사 1 오늘도또달린다 26.06.23 10:13 답글 신고
    어린 학생들에게 쏟아진 관심이 참 문제입니다.
    자기들깐에는 응원해주고 싶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비난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지랄들을 해대니 어린 학생이 어찌 견디나요.
    정치인들은 어떻게 하든 이것을 이용해 먹으려고 하고 다음 재선이나 당의 공천이 당장 눈앞에 보이고, 유튜버들은 굴러 들어올 돈에 눈깔이 뒤집어져 들이대는 겁니다.
    모르는 사람이 친한 척하며 응원해 주는 것도 내향적인 사람들은 좆같이 느껴지니 집단적 재해피해자나 미성년자에 대해서 배려한다면 거리두고 맘 속으로만 응원해 주세요. 무슨 집단 분향소 이런 쑈는 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 레벨 대위 2 술술밴드 26.06.23 10:49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