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르던 동물이 죽으면 슬픈 건 맞지만
애도기간을 제도화하라니? 그러려면
개. 고양이도 가족관계증명서에 올릴 수 있게
법부터 뜯어 고쳐라.
조회 52,043 |
추천 858 |
2026.06.22 (월) 10:45

wonder2569
기르던 동물이 죽으면 슬픈 건 맞지만
애도기간을 제도화하라니? 그러려면
개. 고양이도 가족관계증명서에 올릴 수 있게
법부터 뜯어 고쳐라.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반려동물 죽었다고 제도화하는 건
악용될 소지가 큼.
부모상 5일 조부모상 3일 형제자매상 3일
그 이외에 가까운 친척상은 그런거 없음.
적당히 합시다.
짐승 키우는 분들은 이걸 알고 짐승에 집착하세요.
나도 강아지 키우지만 적당히 해라~~~~
지금현재도 강아지 키우기엔 충분하다
개가 사람이냐?? 적당히 좀 해라
장례 같은거 들먹이지 말고 적당히 가족끼리 좋은 곳에 보내줘라..
나도 20년 넘게 강아지를 키웠고 펫로스 심하게 앓고 했지만
이건 아니다 뭔 말도 안되는....
물론 첫 소개 사연처럼 당일 반려견이 죽어서 연차 하루 쓰는거야 이해가 되지만 제도화 라니... 에혀~
조금있으면 취직도 시키겠다
개네 기사쓴 새끼
개가 가족이었어ㅋ
어떤 대가리 길래 개족같은 생각을
하는지~ 원~~
개족은 개다리임~~
나도 앵무새 키우고 베타 키우는데
저런건 심단 휴가나 연차 쓰는거지 뭔 개소릴
대신 호적에 올려야 함
호적에 올릴 땐
전자칩 이식해서 식별 가능하게 만들어야 함
그래야 악용하는 사례(유기견)가 없겠죠!
어떻게 개와 사람을 동등하게 생각할까!
갑자기 혹성탈출 영화 생각나게 만드네요.
원숭이가 사람처럼 생활하며 인간은 철창우리에서 사육당하며 박물관에 박제용으로도 쓰이고..
보곤 이후로 공원 안간다 공원에 똥냄새 오줌냄새 "으웩"
와…ㅋㅋㅋㅋ
도대체 어디까지 갈거냐 ㅋㅋㅋㅋ
삼겹살 먹을때는 상복을 입고
먹는것을 제도화해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