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6.22 10:50 답글 신고
    지랄하고자빠졌네
    답글 10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22 10:50 답글 신고
    개인 연차 쓰면 됨.
    반려동물 죽었다고 제도화하는 건
    악용될 소지가 큼.

    부모상 5일 조부모상 3일 형제자매상 3일
    그 이외에 가까운 친척상은 그런거 없음.
    적당히 합시다.
    답글 11
  • 레벨 중장 바람찾는사람 26.06.22 10:52 답글 신고
    방송에서 아빠! 엄마! 이런자막 그만쫌
    답글 6
  • 레벨 중장 불로코 26.06.23 08:36 답글 신고
    나도 개키운다 개소리 하지마라~~~
  • 레벨 상병 모노폴리언 26.06.23 08:38 답글 신고
    요즘 애완동물에 너무 과몰입하는 인간들이 넘 많아졌음. 동물과 인간 사이에 선은 지키며 기르길.
  • 레벨 소령 2 깜방간벌거벋은돼지 26.06.23 10:13 답글 신고
    볍신들 많아요
  • 레벨 소장 미륵부처님 26.06.23 08:41 답글 신고
    짐승과 인연이 이토록 단단하게 굳어지면 다음 생에 짐승으로 태어나게 됩니다.
    짐승 키우는 분들은 이걸 알고 짐승에 집착하세요.
  • 레벨 소령 2 담담이 26.06.23 08:52 답글 신고
    하~~
    나도 강아지 키우지만 적당히 해라~~~~
    지금현재도 강아지 키우기엔 충분하다
  • 레벨 대위 1 소맥은칠점이도 26.06.23 08:55 답글 신고
    장례 : 사람이 죽은 뒤 고인을 떠나보내고 유족을 위로하기 위해 치르는 의식과 절차를 뜻함.

    개가 사람이냐?? 적당히 좀 해라
    장례 같은거 들먹이지 말고 적당히 가족끼리 좋은 곳에 보내줘라..
  • 레벨 대장 내닉이뭐더라 26.06.23 08:55 답글 신고
    일부터해라..
  • 레벨 대위 3 akdfmal 26.06.23 09:0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 같은 소리하고 있네
  • 레벨 소위 1 농축액 26.06.23 09:06 답글 신고
    물론 반려견도 가족인건 인정하나 적당히좀 하자... 말 그대로 개인연차쓰면 되는부분아닌가?? 연차도 못쓴다고?? 그건 너님들이 연차도 못쓰는 쓰레기회사다니는걸 탓해라~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6.06.23 09:06 답글 신고
    오늘 베스트에는 미친사람들을 많이 보게 하는군요......
  • 레벨 소령 3 Dime 26.06.23 09:10 답글 신고
    개좆같은 소리들 하고 자빠졌네
  • 레벨 상사 3 해민스님 26.06.23 09:12 답글 신고
    개를 낳지말고, 애를 낳아라.
  • 레벨 중사 2 쏘렌토레스포티지팔공 26.06.23 09:22 답글 신고
    개 지랄이라고 해야하나
  • 레벨 대위 2 닉할게없네 26.06.23 09:25 답글 신고
    미치려면 곱게 미쳐라 제도화 라니

    나도 20년 넘게 강아지를 키웠고 펫로스 심하게 앓고 했지만

    이건 아니다 뭔 말도 안되는....

    물론 첫 소개 사연처럼 당일 반려견이 죽어서 연차 하루 쓰는거야 이해가 되지만 제도화 라니... 에혀~
  • 레벨 소장 내란우두머리사형 26.06.23 09:30 답글 신고
    그러면 대가리수 대로 세금 물리는것도 동의하는것?
  • 레벨 소위 2 오늘하루가선물입니다 26.06.23 09:31 답글 신고
    염병하네
    조금있으면 취직도 시키겠다
  • 레벨 중위 1 eddyk 26.06.23 09:33 답글 신고
    진짜 말 그대로 가족관계증명서에 올리고 죽으면 가족이니 상 치룬다고 3일 쉬고 그러면 되겠네요. 이게 말인지 방군지...
  • 레벨 원사 3 푸짐해서왕뚜껑 26.06.23 09:3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졸라 웃기네 진짜
    개네 기사쓴 새끼
    개가 가족이었어ㅋ
  • 레벨 대령 2 탕탕절을국경일로 26.06.23 09:35 답글 신고
    햄스터처럼 생명 주기 짦은 동물 여러 마리 키우면 되겠네.
  • 레벨 중령 1 가우쵸 26.06.23 09:37 답글 신고
    씨버럴 이제 투표권도 주지그러냐~?
    어떤 대가리 길래 개족같은 생각을
    하는지~ 원~~
    개족은 개다리임~~
  • 레벨 대장 espkh3 26.06.23 09:41 답글 신고
    지랄한다 아주

    나도 앵무새 키우고 베타 키우는데

    저런건 심단 휴가나 연차 쓰는거지 뭔 개소릴
  • 레벨 중위 1 미결zero 26.06.23 09:42 답글 신고
    자기 연차 쓰는거야 뭐라 할 수 없지만 제도화니 법제화니 하는 소리는 집어 치워라.
  • 레벨 병장 프스케다 26.06.23 09:44 답글 신고
    지랄도 풍년이구나 ㅋㅋㅋ 이러다가 여름에 모기 죽였다고 눈물흘리것네 ㅋㅋㅋ
  • 레벨 중령 3 밤하늘의Star 26.06.23 09:56 답글 신고
    저는 찬성
    대신 호적에 올려야 함
    호적에 올릴 땐
    전자칩 이식해서 식별 가능하게 만들어야 함
    그래야 악용하는 사례(유기견)가 없겠죠!
  • 레벨 원사 3 목표를향해한걸음 26.06.23 10:02 답글 신고
    나도 개 4마리 애지중지 키우지만 적당히해라!! 화딱지나네
  • 레벨 일병 쿵푸팬더06 26.06.23 10:04 답글 신고
    아 나도 강아지를 키우고 사랑하지만 이건좀...
  • 레벨 이등병 켓산 26.06.23 10:06 답글 신고
    앞으론 개**도 대통령선거에 출마 하겠네.
    어떻게 개와 사람을 동등하게 생각할까!
    갑자기 혹성탈출 영화 생각나게 만드네요.
    원숭이가 사람처럼 생활하며 인간은 철창우리에서 사육당하며 박물관에 박제용으로도 쓰이고..
  • 레벨 상사 1 띱때끼 26.06.23 10:12 답글 신고
    정신병자들과 함께사는세상 이상하지않음 ㅎㅎ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6.23 10:17 답글 신고
    산책시 동물 앞세우며 똥구멍만 처다보던데 그러다 똥싸면 얼굴에 함박꽃이 피는 거

    보곤 이후로 공원 안간다 공원에 똥냄새 오줌냄새 "으웩"
  • 레벨 중사 3 푸바오 26.06.23 10:17 답글 신고
    이제는 개와 인간을 동일시하는 정신병자가 천지삐깔이구나. 나 반려돌 있는데 죽음 경조사로 쳐줌? 나에겐 진짜 소중한 석이예요 ㅠㅠ
  • 레벨 대위 3 무시긴 26.06.23 10:18 답글 신고
    ..
  • 레벨 중사 2 ley77 26.06.23 10:20 답글 신고
    하다하다..ㅋㅋㅋㅋㅋ
    와…ㅋㅋㅋㅋ
    도대체 어디까지 갈거냐 ㅋㅋㅋㅋ
  • 레벨 중사 2 꼽슬머리대마왕 26.06.23 10:25 답글 신고
    지나가다 만나면 그냥 발로 차버리고 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님.
  • 레벨 원사 3 favian 26.06.23 10:25 답글 신고
    정신줄 놓은 인간들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23 10:26 답글 신고
    애새끼 보다 개새끼가 많은 세상, 개새끼를 아가라고 부르는 개같은 세상이다.
  • 레벨 원사 3 귀어도사 26.06.23 10:29 답글 신고
    개나 고양이도 주민세 내고, 소득세 내면 인정~~
  • 레벨 상병 saddream 26.06.23 10:35 답글 신고
    지랄도 정도껏 해라.
  • 레벨 상병 강한남자님 26.06.23 10:36 답글 신고
    햄스터라도 한 100마리 키워야되나
  • 레벨 소위 2 말안되면소 26.06.23 10:41 답글 신고
    개랑 친족관계를 인정해달라고 할정도면.. 개새끼라는걸 인정해줄수밖에 없겠지요??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6.06.23 10:44 답글 신고
    스포츠월드? 일부러 어그로 끄는 건가? 제도화? ㄷㄷㄷㄷㄷ
  • 레벨 상사 1 생명빛 26.06.23 10:45 답글 신고
    치킨 먹을때도 월차쓰세요.
    삼겹살 먹을때는 상복을 입고
    먹는것을 제도화해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