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5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2 바라미야 26.06.22 22:04 답글 신고
    기레기야... 남자가 여자보다 더 받게 되는건 맞는데, 그 뒷 내용은 아나 모르겠네

    - 혼인중 : 남자는 연금을 받아도 전부 생활비로 내놓고 쥐꼬리 정도의 용돈 받아 씀
    - 이혼시 : 분할연금제도로 내 연금의 반을 나눠줘야 됨.

    자 그럼, 결론적으로 남자가 여자보다 연금을 더 받는거니??? 앞으로 기사를 쓸려면 뭘 제대로 다 알고 작성하기를...
  • 레벨 원사 2 바라미야 26.06.22 22:06 답글 신고
    음? 저 기사 작성한 기레기가 보배 서식 중인건가요?
    댓글 작성하자 마자 바로 반대 1표가 올라오네요, 신기방기 @@
  • 레벨 소령 2 파숑숑부랄탁 26.06.23 08:00 답글 신고
    취집 못하니까 그런듯 ㅎㅎ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6.06.22 22:06 답글 신고
    여자 기레기인듯
  • 레벨 소령 2 BMthe불you 26.06.23 07:40 답글 신고
    과학맞네 최서윤 기자 ㅋㅋㅋ
  • 레벨 상병 망껼 26.06.22 22:31 답글 신고
    페미짓도 10년이면 없어질만도 한데
    절대 안없어지는 페미..
    스윗 똥팔육 영포티 정치인들이
    여성들 보빨 해준다고 여자편만 드니 문제
  • 레벨 대령 3 로사우라 26.06.23 08:34 답글 신고
    ㅂㅈ표가 짭짤하잖아ㅋ
  • 레벨 원사 3 행동대장 26.06.22 22:44 답글 신고
    조사한 연구원 성별 안봐도 끄덕끄덕.기레기또한 끄덕끄덕
  • 레벨 소위 2 보라돌이뚜배 26.06.22 22:44 답글 신고
    기레기짓 하네.

    와이프랑 나랑 예상되는 연금 금액 날아온거 보니까.
    와이프가 나보다 2년 더 빨리 일 시작함.
    현재까지 국민 연금 낸 금액 내가 더 많이냄.
    와이프가 나보다 10만원 이상 더 많이 받는다고 예상 금액 나옴.

    이래도 여자가 더 적게 받는다고? 애기낳으면서 다 일그만두고 복직 안하는 여자들이 그만큼 많다는거 아닌가?
  • 레벨 대위 1호봉 heeheehaha 26.06.22 23:28 답글 신고
    낸만큼 여자도 남자만큼 받는다.
  • 레벨 소장 이런저런닉 26.06.22 23:44 답글 신고
    적게내고 똑같이 받아갈려고??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3 00:34 답글 신고
    미친ㅋㅋㅋ
  • 레벨 원사 3 니니육에알리 26.06.23 00:59 답글 신고
    남자놈들이 일을 많이 했으니 그만큼 가져가는거고 여자들은 적게 일했으니 그만큼 가져기는거지. 여기서 여자 남자 성별이 왜 나오니 기래기 쌍년아
  • 레벨 하사 3 Cacarote12 26.06.23 01:20 답글 신고
    남자군대2년도 쳐주라
  • 레벨 중장 세종코봉이 26.06.23 01:49 답글 신고
    이거보니 여자들이 일안하는거네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23 01:53 답글 신고
    여자들은 쳐놀고 남자들은 뼈 빠지게 일하고..
    우리나라 남자들이 참 착해 ㅉㅉ
  • 레벨 하사 2 마칸다 26.06.23 06:22 답글 신고
    남자가 노동시장에 존나 오랫동안 노출되어있다는 뜻인데 남녀차별이라고 써놨네...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23 06:27 답글 신고
    개레기 진짜 심각하구나.
    내는만큼 가져가는게 국민연금 구조인데 이걸 성비로 따졌네...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23 06:56 답글 신고
    기레기
    쓰레기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23 07:13 답글 신고
    생각자체가 쓰레기네... .어이없다..
  • 레벨 하사 2 Kirin72 26.06.23 07:18 답글 신고
    그러니까 단도직입적으로 풀어서 얘기하면...

    30대 이상 여성이 직장을 그만두고 국민연금 납부를 하지 않아서 남성보다 적게 타니까..

    그러니까 납부를 안해도 수급을 똑같이 하게 여자한테 두배정도 더 많이 달라 이거야??

    저런 개꼴 페미들의 헛소리를 언론이라는 포장으로 언제까지 들어줘야 하는거냐 진짜....

    아니면, 다 알지만 서로 욕이나 좀 하라고 그냥 남여 갈라치지라도 계속 하겠다는건가?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23 07:27 답글 신고
    ㅋㅋ 소득기준 아니였어?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07:28 답글 신고
    개좆빠는 소리만 좋아하네
  • 레벨 중사 2호봉 우마이봉 26.06.23 07:36 답글 신고
    낸만큼 비례해서 받는 구조 아닌가?
    1.5배 줘야함?
  • 레벨 원수 공전절후 26.06.23 07:53 답글 신고
    국민연금은 자신이 낸만큼 혜택을 받는건데
    남녀갈라치기로 쓴다고??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걍중고차나검색 26.06.23 08:09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사회주의이니 낸거와 상관없이 조정할 수도 있다,, 이제 슬슬 우리가 한 투표의 결과가 나오는거야
  • 레벨 원사 3 갈아만든배 26.06.23 08:18 답글 신고
    저러니 JTBC가 망하지
  • 레벨 대령 2 내장산 26.06.23 08:25 답글 신고
    더낸사람 더받는것지요.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6.06.23 08:29 답글 신고
    얼척이 없네

    많이 뜯어갔으니 많이 받는거지
  • 레벨 중위 1 SafeQ 26.06.23 08:41 답글 신고
    언론개혁 좀 하자..
  • 레벨 상사 3 꼬꼬찍찍 26.06.23 08:44 답글 신고
    낸 만큼 받아 가는데 뭔 소리지 ?
  • 레벨 병장 미니언조아 26.06.23 08:50 답글 신고
    오~ 이번 갈라치기는 새로운건데??
  • 레벨 중위 3 Sarsche911 26.06.23 08:58 답글 신고
    나도 기자나 해야겠다. ㅋ
  • 레벨 원사 2 부산왕관 26.06.23 08:58 답글 신고
    작성한 기레기가 여 ㅋㅋ
  • 레벨 대위 3 훗가시 26.06.23 09:00 답글 신고
    유럽가면 죄다 젊은 여자들이다. 직장그만두면 그돈으로 워라벨이니 뭐니 남자 잘만나면 된다는 사고방식으로 놀러다님. 그시간에 남자들은 일찍 자리잡고 싶어서 웬만하면 참고버팀 그만 두더라도 다음직장을 구한담에 그만두고. 왜 연금 차이가 나는지 모르겟니?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6.06.23 09:04 답글 신고
    언론사도 x신, 기자도 x신, 연구원도 x신......
    게시글 올리신 분이 써놓으셨던데 납입한 대로 받는거라고.......
    그런데 이런글을 싸지른 것을 보면 "무노동 유임금"을 주장 하는듯......아니면 나는 놀고 먹어도 너희(국가와 성실납부자 및 미래세대들)들이 나를 먹여 살려야 해~~~~~와 뭐가 다른가?!
    이런 사람들하고 같이 산다는게......
    (현재 연금수령중인 남성임)
    연구원의 의도가 아니라면 기레기가 왜곡해서 기사를 작성한 것 일수도......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3 09:10 답글 신고
    지금 국민연금 받는 연령인 6~70대는 여성이 결혼 출산하면 퇴직하고 애가 크면 알바식으로 프리랜서 일한 경우가 많아서 그럴거에요. 점점 차이가 좁혀질겁니다. 4~50대가 국민연금 받는 연령이 되면 차이가 많이 좁혀질듯
  • 레벨 대위 3 이하나 26.06.23 09:26 답글 신고
    덜냈으니까 덜받는거겠지.
  • 레벨 하사 2 퀼론 26.06.23 09:32 답글 신고
    많이ㅣ받고싶으면 많이 내면 됩니다. 기래기 갈라치기 조장하는듯
  • 레벨 대령 3 자가도 26.06.23 09:43 답글 신고
    군대 복무하느라 미가입한 30개월 어떻게 보상?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23 09:58 답글 신고
    그럼 똑같이 내던가
  • 레벨 소령 2 꽃게탕 26.06.23 10:04 답글 신고
    민주정권만 들어서면 또 어김없이 텨나오는 국짐의 성갈등
  • 레벨 소위 3 제이j 26.06.23 10:04 답글 신고
    이딴 쓰레기 글도 기사가 되는거야?

    국민연금은 정말 낸 만큼 가져 가는 구조인데 먼 남녀 차이가 나오고?!

    하 정말 허위 글 작성하는 새끼들도 다 쳐 죽여야 하는것 아닌가?

    거짓선동 및 날조 등으로~
  • 레벨 원사 3 SoonYang 26.06.23 10:07 답글 신고
    역시나 그성별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슈퍼란트라 26.06.23 10:11 답글 신고
    그리고 덧붙여서 국민연금 수령액이 낮은 구간에서 더 수익성이 좋은건 알고 기사를 썼으려나
    국민연금에 소득재분배 효과를 넣기 위해서 소득이 낮은 구간에서 수익성이 더 유리하게 설계됨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23 10:15 답글 신고
    저걸 기사라고 내는 병신이 있네 ㅉㅉ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23 10:37 답글 신고
    구조 격차가 아니고, 납부 기간과 액수의 차이야. 생각좀 하고 살자. 날더운데
  • 레벨 대령 2 깨어있는시민1 26.06.23 10:42 답글 신고
    저 글의 요지는 노동시장의 불평등과 돌봄책임의 불균등한 분담으로 인한 소득격차(납부격차)가 연금격차로 이어진다고 되어 있네요.
  • 레벨 상사 1 응징자k 26.06.23 10:48 답글 신고
    많이내면 많이 가져가는게 당연한거지 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버들냥이 26.06.23 10:49 답글 신고
    애초에
    납입 시 남녀 요율이 다른가? NO
    수급 시 남녀 지급율이 다른가? NO

    생에 납입한 금액 다름(또한 지금 수급자들 세대는 여성보다 남성이 압도적으로 경제활동을 해옴)

    그럼 뭐가 문제냐 기레기야
  • 레벨 중위 2 차가게살자 26.06.23 11:15 답글 신고
    어짜피 마누라 주머니 속으로 들어간다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23 11:25 답글 신고
    기레기가 뒈져야 나라가 산다!!
  • 레벨 대위 2 위대한술맨 26.06.23 11:33 답글 신고
    뭔 개소리인가.... 이따구로 기사쓰고 돈받아쳐먹는 기레기는 어휴....
  • 레벨 소위 3 햐후 26.06.23 11:34 답글 신고
    세금은 많이 거둬가는 사람 입장에서 연금 상한제를 둔것에 대해서는 뭐라고 할래??
    그리고 해마다 재해 사망률이 남성이 압도적으로 많은건????? 기레기들아 대가리에 생각 좀 하라고 잇는거 아니냐??
  • 레벨 대위 3 09090820 26.06.23 11:37 답글 신고
    쓴 놈? 년? 누구냐
  • 레벨 중위 2 꽃미남no1 26.06.23 11:38 답글 신고
    뭔 격차야 국민연금 낸 만큼 받는거지
  • 레벨 중위 2 카뽈 26.06.23 11:41 답글 신고
    노동시장의 불평등과 돌봄 책임에서 발생하는 구조적인 격차라고?
    말은 바로해야지.
    힘든일은 하기 싫고, 워라벨은 지켜야겠고, 결혼하면 쉬고 싶은 마인드에서 비롯되는 격차지.
    작금의 사회가 준비 잘된 사람은 여자고 남자고 간에 의지만 있으면 일을 못하지 않는다.
    못하는게 아니고 안하는 것이지.
    스펙도 경력도 없이 일할자리 없다 빼액 거리는건 자신의 과거를 돌아봐야지 남녀 구조탓할게 아니라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3 11:43 답글 신고
    임신과 육아때문에 피해봤다 말하고
    싶은거 같은데
    일부단절은 이해하나 나머진 여성쪽의
    자발적 단절아님? 좀 솔직해집시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