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검증 서류 요구 이후
여성의 어머니는 아파트 명의와 서류 등이 이행되기 전까지는 결혼을 허락할 수 없다는 강경한 입장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여성은 저와의 만남을 계속 이어갔고, "여보"라는 호칭까지 사용하며 자신의 결혼 의사는 확고하다 했습니다. 저는 어머니와의 갈등으로 힘들어 하는 여성을 위한 결혼예물로 명품 시계, 목걸이, 핸드백 등을 선물했고, 여성이 원하던 차량도 계약해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저를 보고 "호구"라고 하신 분들이 많았는데 이제부터는 정말 대박 스토리입니다 ㅎㅎㅎ
결혼 예물을 받은 직후, 여성은 산부인과 검사 과정에서 5가지의 부인과 질환에 감염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곧바로 비뇨기과 검사를 받았는데 저의 검사 결과는 모두 정상이었습니다.
솔직히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성을 너무 좋아했고, 헤어질 자신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계속 만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여성이 오히려 저와의 몇 차례 다툼을 이유로 결별을 통보했습니다.
부인과 질환감염결과로 몇 번 다퉜는데 제가 큰소리로 화를 낸 것이 이유랍니다. 다른 분들은 이런 일로 다툴 때 조용히 대화하나요?
그렇게 결별을 통보한 뒤 여성은 반환하겠다고 했던 결혼예물도 돌려주지 않았고,
제 전화와 문자까지 모두 차단했습니다.
저는 답답한 마음에 몇 차례 이메일을 보냈는데 아무 답이 없어 걱정된 마음에 고속터미널에 한 번 갔다가 거기서 말 한마디 못하고 여성의 여동생에게 모욕만 당했고, 다음 날 스토킹 혐의로 고소당했습니다.
일년동안 매 주 고속터미널로 불러 1시간거리 자기집까지 기사로 부려먹다가
그날은 오라는 소리 없었는데 온 것이 이유라네요 ㅎㅎㅎ
저 호구였던것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을 너무 좋아하는 마음에 여성의 어머니는 비상식적인 사람이지만 여성은 안 그럴것이다 하며 자꾸 좋은 쪽으로만 생각하다가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님께 너무 죄송합니다. 호구인생 사는 아들 하늘에서 내려다보시며 많이 우셨을 것 같습니다.
저 이제 가만히 있지 않으려구요.
형사적 민사적으로 가능한 모든 법적 절차를 준비해서 진행중입니다.
상대방들에게 제가 호구 아닌 것을 알려주려고요.
그런데 저는 아직도 여성의 진심이 궁금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이 글은 상대방을 비난하거나 보복하기 위해 작성한 것이 아닙니다.
저와 비슷한 상황을 겪고 계신 분들께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성했습니다.


































단언컨데
거의 없습니다.
몇백만분의 1 정도 일겁니다.
보는내내 여성분이 아닌 글쓴이에게 화가 치밀어 옵니다.
이런글 정말 혐오합니다.
연애하다가 여자쪽에서 화냈을때 항상 하는말.
"너 때문에.."로 시작함. 항상 책임회피신공을 사용함.
연애고수들은 그런상황을 너무 많이 겪어봄.
상대부모가 내놨던 여러가지 준비물..
사실은 그 여자가 생각했던것임. 자기부모한테 이렇게 해달라고 시킨것임.
그런거 아직도 모르고 "진심 알고싶다"라고 말하는 님이 ... 하~~ 그만하자..
본인의 이야기에 공감을 얻기 위해서라도 여기에 간단한 증빙을 하셔야될것 같네요
아님 장모 될분이 님의 말을 전혀 신뢰 할수가 없어서 그런 증빙서류를 보내라고 하셨는지도 모르겠네요.
자신을 나무라지 마시고 잘 토닥여 주세요
그 마음은 순수한 것 입니다
마음과 별개로
소송 들어가셔야죠
글로 보니 좋은 시계 차도 선뜻 주실 정도면
좋은 변호사 선임 할 수 있겠네요
길고 피곤한 법정 드라마 기대 하겠습니다
진짜 심각하게 생각해야됩니다.
지금은 그 여성의 5개 질환있는 ㅂㅈ 를 찢어 갈겨도 시원치않아야 정상인 입니다...
건희랑 걔 엄마는 뽀지 하나로 사위를 넷이나 봤지.
검사 2, 아나운서1, 의사1. 결국 마지막에 걸린 호구는 대통령도 해먹었지.
무슨 반포아파트 같은걸 언급함?
수준으로 봐선
전라도 어느 소도시 빌라 사는 사람들 스토리 같은데
어디서 수십억 아파트 언급하고
딸 결혼에 장모가 개입해서
저런말 꺼내는게
주작이지
2. 5가지 부인과 질환 감염 확인 <-- 전적이 화려하네요.
3. 명품 시계, 목걸이, 명품 가방에 외제차까지면... 억 단위 넘도록 삥 뜯겼는데도 웃음이 나오나요?
가짜 사기 모녀단 냄새만 더욱 짙어요.
걍 지나가다가 침 뱉고갑니다 퉷~!!^^
어떤 사람도 글쓴분 같은 경험도 없을꺼고 혹시 있다면 바로 헤어지죠
이게 물어보고 말고할 일인가요?
그걸 걷어차놓고선...
이제와서 소송전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당장하고 여자한테 나 잘했지?하고 칭찬 받으세요 ㅋㅋ 사랑하는데 그깟 명품이며 아파트가 대수입니까!!
내가 반 년 안에 형 재산 다 털어먹을 수 있을 거 같애 ㅋㅋ
에라 이 양반아 걍 글 쳐쓰지말고 결혼해라 쪽쪽 빨린 후에 버림받아야 후회는 커녕 그런데 아직도 전 그녀를 사랑합니다 이지랄할듯
개그지 배충이새끼가 상상속에서라도 부자와 결혼을 하고싶어서 적은 자작나무거나
준건 구멍값이라 생각하고
소송하니까 전부 돌려주더라
너만나면서 즐길거 다 즐겼던거네
결혼해도 즐기고 다녔을꺼야 돌아가신 어머니가 도운거라 생각해도될듯 하다
그 후에도 저랬다고? 이상타!
호구잡은거지
당신은 아직 미련이 있어요.
구분도 못할.정도로..안타깝습니다
발 딲고 잠이나 자세요.
댓글 하나도 안달았네?
감정으로 움직이지마세요
처녀 장가가려는데
꼬였다는 소재의
식상한 레파토리로는
보배에서 입상하기 힘들 텐데.
여튼 디테일을 쫌더
살리연 좋은 글을 쓸수는 있을듯요.
여혐글만으로 믿어주는 댓글보면
흐믓할듯
막장 일일 드라마 작가한테 보내세요~!
반응이 좋을겁니다.
있는 사실을 부풀린것일수도 있고
진짜라면
그 여자는 그렇게 살다 한번쯤은 같은(?)놈에게 걸려 당할지도 모르는데 뭐 건그렇고,
남자분, 글쓴이는 살기 참 힘들겠네
안 됐네
어떤 성장환경을 가졌길래 저런 자기 파괴와 집착을 하는 지
주작이길 바라고, 이제 그만해라
진짜라면 그여자한테 가고 싶어서 그러는거 아냐.
개호구짓하고 싶다는데 글 고만 싸지르고 가라. 사람들 댓글에서 뭘 원하는거냐
참고는 무슨
없어요 없습미다.
앞뒤가 맞지않는 허구의 얘기에?
그예리한 보배분들은 다 어디 가고.....
2. 원베일리 100억, 증여세 50억, 질환 5종, 예물 먹튀, 스토킹 고소까지 막장 요소가 너무 완벽하게 몰려 있음.
3. 실화 일부를 부풀렸거나 아예 연재용 주작일 가능성이 높아 보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