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피싱 피해자네요(코로나때 비대면상황일때 당함 ㅡㅡ)
이거 안당해 본 사람은 모릅니다. 진짜 하나부터 열가지 머리 꼭대기에서 앞으로의 행동까지 다 예측합니다.
또 저 같은 경우 검찰청 사무실까지 꾸며놓고 영상 통화까지.....(비대면일때니까 믿을수밖에 ㅡㅡ)
범인들 전부 잡힙니다. 진짜 90퍼이상 다 잡혀요.
문제는....보상을 받기 사실 힘들다입니다. 가해자 주범까지 누군지 연락이 옵니다. 그래도 못 받습니다.
우리나라 법은 가해자 편인거 확실합니다.
또 피해금액이 어마어마한데....형량이 너무나 낮아요 ㅡㅡ
진짜 어려운 사람들이 당하면 영혼까지 다 털립니다.
에효...
보이스피싱범들에게 부디 사형을~
이거 안당해 본 사람은 모릅니다. 진짜 하나부터 열가지 머리 꼭대기에서 앞으로의 행동까지 다 예측합니다.
또 저 같은 경우 검찰청 사무실까지 꾸며놓고 영상 통화까지.....(비대면일때니까 믿을수밖에 ㅡㅡ)
범인들 전부 잡힙니다. 진짜 90퍼이상 다 잡혀요.
문제는....보상을 받기 사실 힘들다입니다. 가해자 주범까지 누군지 연락이 옵니다. 그래도 못 받습니다.
우리나라 법은 가해자 편인거 확실합니다.
또 피해금액이 어마어마한데....형량이 너무나 낮아요 ㅡㅡ
진짜 어려운 사람들이 당하면 영혼까지 다 털립니다.
에효...
보이스피싱과의 전쟁을 선포해라
사채업자 특히
저 분들에게 5천만원이 전부였을텐데 ㅜㅜ
보이스 피싱 뿌리 뽑을 방법이 없는건가..
사형이 답이다.
국개 씨발놈들이 당권 정권에 정신이 팔린 관계로...
국개 씨발새끼들한테 민초는 없음
사기죄 형량이 너무 낮아서 저런 짓거리를 반복하고, 많은 불특정 국민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겁니다.
피해를 준 금액의 10배 이상의 손해배상 및 그에 비례하는 형량을 때리면 저런 일이 줄어들텐데....
형량이 살인과 같거나 높아야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