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다스베이더흡연충 26.06.23 02:17 답글 신고
    라인을 강탈하고 라인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ai산업을 노렸는데 일본내에서는 불가하다고 판단
    몇달전에 방한에서 이재명 대통령에게 협력하자고 요청함 개양아치 새끼
    답글 1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23 00:23 답글 신고
    일본에서 나고 자랐지만 한때는 한국 국적이었음.

    그런데 한국 출신이라는 사람이
    모국의 기업을 강탈해 갈 생각을 하다니...

    따라잡기 힘들면 강탈이 제일 빠른 방법이죠.
    쟤들이 협력하자고 하면 의심부터 해야 함.
    답글 0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3 02:23 답글 신고
    손정의는 한국을.. 뭐랄까.. 되게 천하게 여겼어.
    독립운동하다 친일파 되면 더 악랄해지듯이 이 새끼도 마찬가지로 한국과 한국사람들을 더 업신여기고 앞장서서 혐한을 한 인간임.
    답글 0
  • 레벨 소장 2sgunner 26.06.23 00:19 답글 신고
    유사인류의 100년후 미래는
    인공지능으로 결재도장 찍고
    인공지능으로 팩스를 보내는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3 00:23 답글 신고
    손정의가 김대중대통령에게 IT를 조언하던 사람임. 뿌리는 한국이고 정신은 일본인인데 쪽빠리는 아님. 끗~!!
  • 레벨 하사 2 티라뇽사우류스 26.06.23 02:13 답글 신고
    정신이 일본이면 일본사람아니에요....??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3 02:25 답글 신고
    ㅋㅋㅋ 존내 웃기네. 정신이 일본인이면 그냥 일본인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23 02:32 답글 신고
    그래서 어쩌라고? 21세기 친일 매국노냐?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23 07:16 답글 신고
    그래서 일본 쪽바리 나라가 십창났다는데 뭔 김대중이냐?ㅋㅋㅋ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45 답글 신고
    당시에 손정의는 한국국적 상태였고. 그런데 당시 삼성이나 SK는 왜 가만히 있었니? 국내에는 전문가가
    없었니? 만약 손정의가 개입했다면, 지 돈벌이와 연관된 거 틀림 없지.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23 00:23 답글 신고
    일본에서 나고 자랐지만 한때는 한국 국적이었음.

    그런데 한국 출신이라는 사람이
    모국의 기업을 강탈해 갈 생각을 하다니...

    따라잡기 힘들면 강탈이 제일 빠른 방법이죠.
    쟤들이 협력하자고 하면 의심부터 해야 함.
  • 레벨 병장 glpl001 26.06.23 00:30 답글 신고
    인공지능으로 골판지 침대도 만들고 인공지능으로 골판지 가구도 만들고
    인공지능으로 골판지 텐트도 만들고. 골판지 활용 자체는 좋기는 하지만 음..
    아무튼 간바레~
  • 레벨 대위 3 설진 26.06.23 01:27 답글 신고
    일본최고의 부자고, 오랫동안 혐한의 근거지로 사용되던곳이 야후재팬인데, 그 실질적 소유자가 저 사람임.
    아무리 강한자에게 굴복하는 민족성가진 일본이지만, 저 사람을 한국인인채로 놔두겠슴?
    성씨만 한국성을 가진 일본인임. 검머외임.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3 06:17 답글 신고
    머리도 없어요.
    검은색도 아니고 새치머리임.
    그냥 이중국적 쪽바리라고.
  • 레벨 중위 2 다스베이더흡연충 26.06.23 02:17 답글 신고
    라인을 강탈하고 라인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ai산업을 노렸는데 일본내에서는 불가하다고 판단
    몇달전에 방한에서 이재명 대통령에게 협력하자고 요청함 개양아치 새끼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44 답글 신고
    자나깨나 돈 벌 생각만 하는 새*임. 국적이니, 핏줄이니 아무 의미 없고.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3 02:23 답글 신고
    손정의는 한국을.. 뭐랄까.. 되게 천하게 여겼어.
    독립운동하다 친일파 되면 더 악랄해지듯이 이 새끼도 마찬가지로 한국과 한국사람들을 더 업신여기고 앞장서서 혐한을 한 인간임.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6.23 02:29 답글 신고
    툭탁하면 천만명 이상의 개인 정보가 털리는 한국이 비하할 이유는 없다고 봐. 지금도 수없이 벌어지는 보이스피싱에 당해서 목숨을 끊은 사람들도 있는게 IT 강국이야? 그래도 쟤네는 페리제독이 끌고온 흑선을 보고 이길지 질지 통밥재고나서 하급 사무라이들이 메이지 유신이란 걸 해냈거든. 아무리 국뽕에 취해 있어도 역사에서 보고 배워야지 비하하진 말자고
  • 레벨 대위 3 설진 26.06.23 02:58 답글 신고
    국뽕이요? 한국의 국뽕은 아주아주아주 약한거라는거 아심?
    일본, 니뽕의 국뽕은 한국인이 상상하기힘들정도로 강함. 일본 국뽕방송 한번이라도 봤으면 그말 못함.
    오죽하면 일본인이 되고픈, 귀화하고 싶은 한국인들에게 너네나라 빌딩있어? 자동차있어? 온천있어? 라는 게소리를 순진하게 해대겠슴? 생각을 조금만이라도 합시다.
  • 레벨 원사 3 존마리 26.06.23 03:20 답글 신고
    한국 it랑 일본it랑 수준차가 어느정도인지 알아보고 글 쓰시죠
  • 레벨 소장 섬볕 26.06.23 02:39 답글 신고
    재미교포로 치면 6,70년대 못사는 한국 떠나 미국에 와서 살면서 그래도 고생은 했지만 세월지나고 보니 세탁소 슈퍼마켓도 잘 운영되서 애들도 좋은 대학 다 보내고 먹고 살만 한거같으니까

    한국 돌아와 성공했다고 자랑할려고 했더니 공항에 픽업하러온 사촌 동생이 벤츠타고 오네. 동생집이 아파트지만 서울에서 2백만불짜리라는데, 씨바 나는 미국가서 졸라 고생해서 돈벌었는데 한국에 있던 친척들은 어떻게 부자가 된거여?

    이런 혼란스러운 상황인거죠.
  • 레벨 준장 자기암시무한반복 26.06.23 02:55 답글 신고
    언제 대형지진이 일어날지모르는데....진동에 민감한 반도체나 데이터센터를 어케 만드냐.....
    만약에 반도체나 데이터센터가 지진으로 망가지면 그걸 복구하는비용이 엄청난데...
  • 레벨 소장 punktal 26.06.23 04:30 답글 신고
    우리가 걱정해야할것은 라인 뺏긴것처럼 정권 바뀌면 삼전,하닉도 일본에 넘어갈 수 있음.
  • 레벨 중위 3 곰아밥먹자 26.06.23 04:34 답글 신고
    쿠팡 그 사람도 한국계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23 09:05 답글 신고
    쿠팡 김범석 개새기를 최고로 밀어 주던게 손정의,,
    최근 쿠팡사태로 엄청 매각하긴 했지만,, A I,반도체 하겠다며
  • 레벨 대령 3 따듯한차한대 26.06.23 06:27 답글 신고
    일본을 문화 식민지 만들고 그 다음 정벌
  • 레벨 중사 2 소소한호랑이 26.06.23 06:40 답글 신고
    라인이나 다시 뱃어. 도둑놈아
  • 레벨 상병 도치얌 26.06.23 06:46 답글 신고
    국힘이 정권잡으면 일본한테 항상 조공하듯이 퍼주고 있었다. 왜 그럴까? 그 뿌리가 어디가겠는가?
  • 레벨 원사 2 암말이없다 26.06.23 06:51 답글 신고
    Nimippon japs!
  • 레벨 대령 3 BMW535LPi 26.06.23 06:59 답글 신고
    쿠팡 돈줄
  • 레벨 상병 iin1024 26.06.23 06:59 답글 신고
    쿠팡 지분의 반이 손정의꺼 아닌가요??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3 07:05 답글 신고
    일본 걱정을 뭣하러해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22 답글 신고
    과연 저 일본인이 진짜 일본을 걱정하는 걸까? 자신의 사업에 걸림돌 되는 부분을 떠드는 거지.
    일제 강점기 때 집안 자체가 독립운동 대신 일본에 취업을 갔고... 결국 일본인이 되었지
  • 레벨 일병 불량부부 26.06.23 07:29 답글 신고
    라인은 강탈이라기보다
    찢석렬이 알아서 바친거 아닌가요?
  • 레벨 대위 3 가카좋빠가 26.06.23 07:46 답글 신고
    저 인간 우리나라랑 이제 아무 연관도 없는데 왜 자꾸 한국식으로 이름 부르면서 존나 띄워주냐? 기레기새퀴들아.
  • 레벨 소장 R군 26.06.23 07:55 답글 신고
    쪽바리 새키들 지능낮아서 저런 어설픈 일본인한태 최고부자를 주냐 :)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23 08:20 답글 신고
    손정의 평가가 부정적이지 않은 이유는 한국에 투자를 꽤 많이 한 것으로 앎
  • 레벨 대위 3 니은니은0303 26.06.23 08:34 답글 신고
    능력도 안되면서
    남의거를 탐내는거에 익숙한 민족
    지금 발전도 그렇게 이룬거져
  • 레벨 소위 2 쥴리남자는100명 26.06.23 08:39 답글 신고
    그와중에 하이닉스는 일본 간다고???
  • 레벨 중사 2 아디오 26.06.23 08:54 답글 신고
    사람들이 손정의를 잘모르는구나
  • 레벨 상사 3 이명박그네똥석렬 26.06.23 09:01 답글 신고
    비유를 잘해야지
    ai는 av로 막는다
  • 레벨 소장 마크리3년차 26.06.23 09:24 답글 신고
    쿠팡에 돈대준 색히가 저색히임
  • 레벨 중사 2 까마트라 26.06.23 09:47 답글 신고
    손 마사요시, 1990년에 일본 국적으로 귀화한 듯, 한국인 아님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6.23 09:51 답글 신고
    도쿄올림픽 때도 한국의 it.보안
    시스템 회사들이 아주 중요한 역할을 했었죠.
    ai.it 이쪽으로 계속 협력을 요청할 겁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