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의 업적을
국힘과 같은 논리로 깎아내리는
고밀정.
어설픈 탕평은 필요없다
수박들 발라내자
응 윤석열 2,200
청년들의 문제는 코스피가아니고 이명박이 키운 일베가 문제다. 일베세대가 자라서 이준석 세대가 된것이다
조회 16,184 |
추천 290 |
2026.06.23 (화) 03:14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주가를 올려놓으니까 뭐라고 하네 ㅋㅋㅋ
그넘의 박탈감 얘기는 코스피 5 천 때도 나왔는데
그때라도 투자 시작했으면 지금 한 80퍼는 먹었겠네
국짐쓰레기들 말 듣고 숏 치고 나서 박탈감 어쩌고 저쩌고 하는 쓰레기들은 아니겠지?
주가를 올려놓으니까 뭐라고 하네 ㅋㅋㅋ
그넘의 박탈감 얘기는 코스피 5 천 때도 나왔는데
그때라도 투자 시작했으면 지금 한 80퍼는 먹었겠네
국짐쓰레기들 말 듣고 숏 치고 나서 박탈감 어쩌고 저쩌고 하는 쓰레기들은 아니겠지?
어차피 문조털래유 곧 골로 가는데
얘도 금방 낙동강 오리알 신세ㅋ
문
조
털
래
유
자제해주세요
딴지= 일베 = 댓글 조작 알바인 거 아시죠?
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
문조털래유 = 딴지, 일베, 신천지 통일교 댓글알바단
찾아보니까 최한욱인가 반조털 민주당 듣보잡 스피커가 했는데?
입만 열면 구라네. 조털 신도들 커뮤마다 일베용언 거 아시죠? 똑같은 팜플렛으로 이지랄 떠네.
야 개자식아 말 조심해라
찢기는 수가 있다
조국이가 코스피 5천 돌파 과실이 국민에 안 닿으면 정치실패라는
개쌉소리를 해댄것과 같은 맥락이죠.
그냥 무능 그 잡채
어쩌라구 ?
재주있으면 니가 코스피 2000으로 돌려 놓으세요.
아...
쿠데타 한번 더 하면 되겠네.
아니면 정은이한테 서울로 미사일 좀 쏴달라고 하시던지.
왜? 선거 전 연기금에 압력 넣어서 규칙을 바꿨으니까.
연기금은 국민 노후를 위한 수단이고 잘못되면 우리 세금으로 매꿔넣어야 됨. 누가 책임질꺼임?
정상적으로 코스피 7천쯤에서 국민연금이 매도 시작했으면 지금처럼 도박판은 안됐음.
투자를 하라고 해놓고 도박판을 깔아놓은건 연기금이 한 몫 했음.
주가 올라서 마이너스 난 건 플러스로 팔았고, 그 외에는 돈 웬만큼 벌었는데^^
뉴스 봐도 기분 좋을 때가 훨씬 많고!
딴지들은 멍청해서 인버스 투자했나 보네ㅋㅋ
댓글알바 한 돈으로 인버스 투자..ㅋㅋㅋ
문
조
털
래
유
↑ 이것들은 거의 저승사자구만ㅋ
대기업만 가려고 하지말고
열심히 일해서 니들도 주식에 투자하렴~
돈번애들 수두룩
이언주에 가려져있을때 조용하지 ㅉㅉ
재인이 오빠가 호~ 해줄줄 알았는데 재인이 오빠는 그런 오빠가 아니였음.
자기한테 조금이라도 피 묻을까봐 몸사리는 인간. 조국 가족 멸문지화당할때도 모른체한 오빠인줄 몰랐음.
민정아 청년은 코스피 박탈감보다 문재인 조국을 더 싫어하는데 어쩌냐? 지지율 0이다..
이래도 ㅠㅠ 저래도 ㅠㅠ
목돈 만들어야 그나마 주식이라도 할수 있지요....
그래서 청년들은 늘 불만만 늘어놓습니다.
청년들은 주식 안한니?
우리누나 아들이 고1때부터 알바해서 모은돈 약 2천를 삼성주식 샀다고 하던데
나는 원래 주식을 안하니깐
그냥 부럽기는 하지만 박탈감까지는 안 느껴지던데
상대적 박탈감 ㅋㅋㅋ
하는거 보면 더 박탈감생긴다
이제 나타나는거 봐라..
친문들이여.. 니들의 진면목이다 저게..
고마해라
언제까지 우쭈쭈 해줄래?
405060세대들은 안힘들었냐?
복지는 포퓰리즘이라며?
그러면서 나라에 바라는건 왜 그렇게 많어?
그냥 성실하게 하루하루 열심히들 살어.
진짜 미쳐도 재대로 미쳤지
예전부터 밉상이였는데 갈수록 맛이 가고 있음
문재인 묻은것들은 하나같이 정상이 없네
언제부터 우리가 코스피 올랐다고 이 걱정 저 걱정을 해야돼?
그럼 사회주의로 갈래?
정부에 뭔가 축하하고 자랑할 일 있으면 꼭 이러드라 ? 국짐이여 ?
이래서 개 돼지들은 그냥 먹을거나 주면서 일이나 시켜야 하는 거임.
그리고 왜 언론 개혁을 해야 하는지... 보여주는 또 하나의 예....ㅋㅋ
제목과 내용이 안맞는다.
실제로 청년들을 위한 정책은 필요하고, 이번 정원오의 오세훈을 따라가는 부동산 정책이 스스로의 발목을 잡은 측면도 있다.
이재명 정부의 정책과, 서울시장 후보의 정책이 반대라는 게 말이 되나?
급한대로 임시방편으로 국힘당 같은 정책을 낸다고 해서, 오세훈을 버리고 정원오를 찍어주겠나?
오히려, 집토끼들의 투표참여 의욕만 꺾어버림.
우리때는 군대에서부터 해택이 조또 없었다.
꼭 내 뒤에서부터 해택이 있어.
니미럴
이건 내 선택의 문제일뿐이잖아.
천년들은 선택은 못하니?
얘 예전에 아나운서땐 이러지 않았던 것 같은데.
그 여자들처럼 되려나봐?
너도 이젠 그만 봤으면한다.
친문,친윤 사회암덩어리들 대청소 한번 가즈아~~~~~!!!!!!!!!!!!!!!!
정확히 말해보시든가..
제자리 시부레 이게 쥬식이냐? 영업이익도 잘나오는 종목이 왜 쓰레기가 됐냐? ㅋㅋㅋㅋ
이재명 대통령이 보완수사권 아주 쪼 오 금 쪼오금 남긴다는데 연금 국내주식 올린거 수사나 드가라 쪼오금
현 주식판은 도박판이다 조심하시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