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WindCannon 26.06.23 05:29 답글
    주가 조작범 가족이 정권을 잡고 주식시장이 제자리걸음 하고 있을 때도 닥치고 있던 것들이
    주가를 올려놓으니까 뭐라고 하네 ㅋㅋㅋ

    그넘의 박탈감 얘기는 코스피 5 천 때도 나왔는데
    그때라도 투자 시작했으면 지금 한 80퍼는 먹었겠네
    국짐쓰레기들 말 듣고 숏 치고 나서 박탈감 어쩌고 저쩌고 하는 쓰레기들은 아니겠지?
    답글 0
  • 레벨 중위 3 Dop3kr 26.06.23 06:17 답글
    주식이 올라서 안좋다 라는 년놈들은 걸러라 젠짜 쓰레기들임
    답글 0
  • 레벨 중장 IAMFINE 26.06.23 06:36 답글
    딴지를 보고 민심을 읽으니 이런 헛소리가 쏟아지는거지. 다음엔 민정이도 단수공천 말고 경선이란걸 꼭 거치길..
    답글 0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23 03:15 답글 신고
    .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23 03:15 답글 신고
    ..
  • 레벨 소령 1 WindCannon 26.06.23 05:29 답글 신고
    주가 조작범 가족이 정권을 잡고 주식시장이 제자리걸음 하고 있을 때도 닥치고 있던 것들이
    주가를 올려놓으니까 뭐라고 하네 ㅋㅋㅋ

    그넘의 박탈감 얘기는 코스피 5 천 때도 나왔는데
    그때라도 투자 시작했으면 지금 한 80퍼는 먹었겠네
    국짐쓰레기들 말 듣고 숏 치고 나서 박탈감 어쩌고 저쩌고 하는 쓰레기들은 아니겠지?
  • 레벨 상사 2 swkim2569 26.06.23 05:30 답글 신고
    단타치다 손해많이 봤나봄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3 05:31 답글 신고
    고밀정 같이 하찮은 꼬봉은 뭐라고 하기도 귀찮다...ㅋ

    어차피 문조털래유 곧 골로 가는데
    얘도 금방 낙동강 오리알 신세ㅋ









  • 레벨 원사 3 고물렉스턴2 26.06.23 05:36 답글 신고
    일베 용어인것은 알고 쓰시는지요?
    자제해주세요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3 05:54 신고
    @고물렉스턴2
    딴지= 일베 = 댓글 조작 알바인 거 아시죠?

    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

    문조털래유 = 딴지, 일베, 신천지 통일교 댓글알바단
  • 레벨 중위 1 원영적사고 26.06.23 09:49 신고
    @고물렉스턴2 문조털래유가 왜 일베 용어임?
    찾아보니까 최한욱인가 반조털 민주당 듣보잡 스피커가 했는데?

    입만 열면 구라네. 조털 신도들 커뮤마다 일베용언 거 아시죠? 똑같은 팜플렛으로 이지랄 떠네.
  • 레벨 중령 2 바쁜꿀벌은일찍꿀빤다 26.06.23 05:34 답글 신고
    댁은 뭐했는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굵은노을 26.06.23 06:35 신고
    @VL5000 아무리 인터넷 익명이라지만
    야 개자식아 말 조심해라
    찢기는 수가 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볼빨간하록 26.06.23 07:07 답글 신고
    ㅇㅇ 코스피 5천 넘었을때
    조국이가 코스피 5천 돌파 과실이 국민에 안 닿으면 정치실패라는
    개쌉소리를 해댄것과 같은 맥락이죠.
    그냥 무능 그 잡채
  • 레벨 원사 1 수전지전 26.06.23 08:31 답글 신고
    일단 딴지게시판이 유해 사이트라 정신적으로 별로 좋지 않으니 안가는게 좋겠지만 한번 들어가 보세요 온통 이재명대통령 욕입니다 심지어 코스피 8000은 문재인이 했고 이재명 대통령은 한게 없는데 시대가 잘 맞아서 그렀다고 합니다 국힘하고 똑같은 소리 하고 있습니다 김어준이 지령을 내렸나봅니다 옛날부터 말 하지만 딴지는 친명이 아닙니다 그냥 김어준 말만 듣는 집단 입니다 김어준이 아마 한동훈 빨아주면 딴지에서는 이미 한동훈은 차기 대통령 소리 들었을 겁니다 아마 고민정도 같은 맥락으로 누군가에게 지령 받고 코스피를 부정적으로 몰고 가라고 들은것 같습니다 유시민이 ABC론 내세우면 그랬죠 친명거리는 인간들 중 가짜친명은 가장 먼저 배신 할거라더니 바로 나오죠 결국 본인들이 자기소개 했던겁니다 친명인 척 하면서 진짜 친명 욕하던 집단들 팀김어준 외 하청업체 조불쇼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6.06.23 09:57 신고
    @수전지전 뭔 김어준 지령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3 05:56 답글 신고
    그래서 ?
    어쩌라구 ?

    재주있으면 니가 코스피 2000으로 돌려 놓으세요.
    아...
    쿠데타 한번 더 하면 되겠네.
    아니면 정은이한테 서울로 미사일 좀 쏴달라고 하시던지.
  • 레벨 원사 1 전주아이포티 26.06.23 06:01 답글 신고
    난 정치적 문제 될꺼라 생각함.
    왜? 선거 전 연기금에 압력 넣어서 규칙을 바꿨으니까.
    연기금은 국민 노후를 위한 수단이고 잘못되면 우리 세금으로 매꿔넣어야 됨. 누가 책임질꺼임?
    정상적으로 코스피 7천쯤에서 국민연금이 매도 시작했으면 지금처럼 도박판은 안됐음.
    투자를 하라고 해놓고 도박판을 깔아놓은건 연기금이 한 몫 했음.
  • 레벨 소장 okdyahd 26.06.23 06:37 답글 신고
    연기금 규칙을 바꿔서 더 수익남 ㅋㅋ 다음 달 부터 연기금 매도 할텐데 또 주우면됩니다 그리고 실제 국내 지분이 늘어난 원인은 주가상승이구요 주식수변동은 있겟지만 만약 같응 슈식수라도 같아도 주가가올라 총 운용금액대비 극내투자 지분이.많아 보이는거죠
  • 레벨 상사 1 꿍달 26.06.23 06:07 답글 신고
    민정이누나 정치 잘하네 팩트로 후드려 패시네
  • 레벨 중위 3 Dop3kr 26.06.23 06:17 답글 신고
    주식이 올라서 안좋다 라는 년놈들은 걸러라 젠짜 쓰레기들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3 06:30 답글 신고
    그러게. 윤석열 때하고 사는 거 많이 달라졌는데?

    주가 올라서 마이너스 난 건 플러스로 팔았고, 그 외에는 돈 웬만큼 벌었는데^^

    뉴스 봐도 기분 좋을 때가 훨씬 많고!

    딴지들은 멍청해서 인버스 투자했나 보네ㅋㅋ
    댓글알바 한 돈으로 인버스 투자..ㅋㅋㅋ











    ↑ 이것들은 거의 저승사자구만ㅋ
  • 레벨 중장 IAMFINE 26.06.23 06:36 답글 신고
    딴지를 보고 민심을 읽으니 이런 헛소리가 쏟아지는거지. 다음엔 민정이도 단수공천 말고 경선이란걸 꼭 거치길..
  • 레벨 대위 2 초딩두딸바보 26.06.23 06:40 답글 신고
    청년들아~
    대기업만 가려고 하지말고
    열심히 일해서 니들도 주식에 투자하렴~
  • 레벨 상사 1호봉 러블리정가 26.06.23 06:40 답글 신고
    공천받으려고 별 개소릴 다하고 자빠졌네.이런 친문폐족들은 반드시 떨어트려야해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23 06:41 답글 신고
    저거 또 간만에 나와서 헛짓거리하네
  • 레벨 소장 이기적수동 26.06.23 06:48 답글 신고
    야 드뎌 지롤 발광하는구나
  • 레벨 대령 3 최양을피하는법 26.06.23 06:54 답글 신고
    여름 다가오니 수박철이라고 수박 새끼들이나 다시 기여 나오네… 민주당은 누가 잘되면 깎아내리기 바쁘다… 제일 나쁜새끼들임 수박…
  • 레벨 준장 가을의전설 26.06.23 06:57 답글 신고
    이제 하나둘 기어나오기 시작 ㅋ
  • 레벨 중사 3 나라사랑 26.06.23 07:02 답글 신고
    박탈감 느끼니까 부자되지 맙시다 뭐 그런건가? 북한 되자고??
  • 레벨 소장 beando00 26.06.23 07:03 답글 신고
    뭔박탈감? 주위에 2030 삼전 닉스로
    돈번애들 수두룩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3 07:03 답글 신고
    왜 조용한가했다.
    이언주에 가려져있을때 조용하지 ㅉㅉ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6.23 07:07 답글 신고
    고밀정.. 재인이 오빠한테 잘 보일려고 이재명 쎄게 들이받았다가 대가리 깨진 ㄴ.
    재인이 오빠가 호~ 해줄줄 알았는데 재인이 오빠는 그런 오빠가 아니였음.
    자기한테 조금이라도 피 묻을까봐 몸사리는 인간. 조국 가족 멸문지화당할때도 모른체한 오빠인줄 몰랐음.

    민정아 청년은 코스피 박탈감보다 문재인 조국을 더 싫어하는데 어쩌냐? 지지율 0이다..
  • 레벨 하사 1 염탱 26.06.23 07:09 답글 신고
    ....
  • 레벨 훈련병 덩다리 26.06.23 07:13 답글 신고
    어차피 청년들은 주식할 돈이 없어요....벌어놓은것이 없어서리 코스피 2000이니 9000이니 상관없습니다.
    이래도 ㅠㅠ 저래도 ㅠㅠ
    목돈 만들어야 그나마 주식이라도 할수 있지요....
    그래서 청년들은 늘 불만만 늘어놓습니다.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3 07:14 답글 신고
    왜 청년들에게 박탈감이 생기는거니??

    청년들은 주식 안한니?

    우리누나 아들이 고1때부터 알바해서 모은돈 약 2천를 삼성주식 샀다고 하던데

    나는 원래 주식을 안하니깐

    그냥 부럽기는 하지만 박탈감까지는 안 느껴지던데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3 07:14 답글 신고
    박탈감, 격차, 양극화... 이런 소리 지겹다.
  • 레벨 상병 284137 26.06.23 07:17 답글 신고
    맞는말이긴 합니다. 이번정권은 주식으로 내란당에 정권. 내줄수도 있습니다. 삼전닉스 레버리지는 한국실정에 아직 시기상조 입니다.
  • 레벨 일병 한방있음 26.06.23 07:18 답글 신고
    2000되면 청년들이 힘이 넘치나?
  • 레벨 대위 2 Identity88 26.06.23 07:21 답글 신고
    남이 돈벌면 배아파서. 배알 꼴려서.

    상대적 박탈감 ㅋㅋㅋ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23 07:22 답글 신고
    이상한 애들이 국회의원 한자리씩
    하는거 보면 더 박탈감생긴다
  • 레벨 하사 3 그올때 26.06.23 07:22 답글 신고
    그니까.. 수준에 맞는 직업 선택해서.. 월급 받아서.. 투자를 하라고.. 놀고 먹고 쓸데 없는 게임에 현질 같은거나 하지 말고..
  • 레벨 중위 3 스이즈얀 26.06.23 07:23 답글 신고
    계엄 시즌이 얼둘 한 번 안 비치다가
    이제 나타나는거 봐라..
    친문들이여.. 니들의 진면목이다 저게..
  • 레벨 소장 꿈이라도 26.06.23 07:25 답글 신고
    코스피가 딸어지면 떨어진다고 난리 오르면 오른다고 난리 에혀 정말
  • 레벨 대령 3 고호랑 26.06.23 07:28 답글 신고

    고마해라
  • 레벨 소장 니나내나 26.06.23 07:29 답글 신고
    국개의원 연봉1억이 국민들에게 박탈감이다
  • 레벨 상사 2 짜비에르 26.06.23 07:30 답글 신고
    이게 여당 국회의원이 할 소리냐, 문조털래유 총 출동하기로 약속했구나 ㅋㅋㅋ 곧 김한규도 튀어 나오겠네 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처단 26.06.23 07:33 답글 신고
    요새 조용하다 햇다..ㅋㅋ 아직도 의원질중이군
  • 레벨 상사 2 kimri82 26.06.23 07:39 답글 신고
    이젠 실망도 안함. 니들은 개인적인 생각이란건 없고 그저 어주니 방송, 기사보고 선동질에나 계속 놀아나렴ㅉ
  • 레벨 소위 1 국개의사당 26.06.23 07:41 답글 신고
    고밀정
  • 레벨 소장 푸삼촌 26.06.23 07:41 답글 신고
    갈수록 머리가 좀 이상해지네...
  • 레벨 소령 2 눈팅만XX년 26.06.23 07:43 답글 신고
    국회의원이라 주식을 못사서 박탈감 느끼나... 쓰발 대통령처럼 etf라도 사지 그랬냐 ㅡㅡ
  • 레벨 상사 2 슥슥슷 26.06.23 07:48 답글 신고
    내가 딱 상법개정이야기 나올때 삼성 5만3천원때에 많이도 아니고 75주인가 샀다. 지금 수익율이 200프로가 넘더라.. 정치적 논리로 나라망하라고 인버스 산새끼들은 그만큼 감당해야지 주식잘되는게 무슨 박탈감 어쩌고 지랄이야.
  • 레벨 대장 으아가악아개 26.06.23 08:11 답글 신고
    53000원에 샀으면 수익률이 600%가 넘어야되는데 진짜 산거 맞나여??
  • 레벨 상사 2 슥슥슷 26.06.23 08:28 신고
    @으아가악아개 방굼들어가서 보니 532.37프로네요.
  • 레벨 원사 2 하얀당근이 26.06.23 08:05 답글 신고
    저건 그냥 아가리 싸물고 이낙연이랑 쳐박혀 있었으면 좋겠다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3 08:06 답글 신고
    고민정은 이번 임기 끝나면 앞으로 볼일없다
  • 레벨 병장 븅신을보면짖는개 26.06.23 08:13 답글 신고
    쟤는 자주 ㅁㅊ소리를 해대네..
  • 레벨 중위 3 모카크림빵 26.06.23 08:14 답글 신고
    2030세대들이 초딩, 중고딩이냐?
    언제까지 우쭈쭈 해줄래?
    405060세대들은 안힘들었냐?

    복지는 포퓰리즘이라며?
    그러면서 나라에 바라는건 왜 그렇게 많어?
    그냥 성실하게 하루하루 열심히들 살어.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3 08:14 답글 신고
    정부 여당 국회의원에서 이게 나올수 있는 소리인가?

    진짜 미쳐도 재대로 미쳤지

    예전부터 밉상이였는데 갈수록 맛이 가고 있음

    문재인 묻은것들은 하나같이 정상이 없네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23 08:15 답글 신고
    근데 우려되는건 주식양극화가 너무심함 ㅡ음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23 08:15 답글 신고
    또 앞 뒤 자르고 글 올리는거 그만 좀 하지?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3 08:27 답글 신고
    대장이 먼저 올라야지 다른 종목들도 올라가지....
  • 레벨 병장 rnRkdizz 26.06.23 08:30 답글 신고
    저런애가 캠프에서 엣헴 거리고 있으니 선거를 이기겠냐고..
  • 레벨 소령 2 AJURA 26.06.23 08:30 답글 신고
    왠 청년 걱정을 하시나.
    언제부터 우리가 코스피 올랐다고 이 걱정 저 걱정을 해야돼?
    그럼 사회주의로 갈래?
  • 레벨 대위 3 괌바라기 26.06.23 08:37 답글 신고
    너 한텐 관심없다...다음엔 보지 말자...
  • 레벨 중위 1 냠냠오빠 26.06.23 08:40 답글 신고
    이런 걸로 똥물을 튀기는거임 왜..

    정부에 뭔가 축하하고 자랑할 일 있으면 꼭 이러드라 ? 국짐이여 ?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23 08:44 답글 신고
    고밀정 ㅋㅋㅋ 진짜 밀정다운 타이밍과 발언이다.
  • 레벨 준장 덥다에어컨켜라 26.06.23 08:45 답글 신고
    글쎄....

    이래서 개 돼지들은 그냥 먹을거나 주면서 일이나 시켜야 하는 거임.

    그리고 왜 언론 개혁을 해야 하는지... 보여주는 또 하나의 예....ㅋㅋ
  • 레벨 중사 1 개경장 26.06.23 08:48 답글 신고
    제발 똥볼좀 차지마!
  • 레벨 대령 1 양발운전자입니다 26.06.23 08:52 답글 신고
    수박 같은 얼굴인 고민정을 좋아하진 않는다만,
    제목과 내용이 안맞는다.

    실제로 청년들을 위한 정책은 필요하고, 이번 정원오의 오세훈을 따라가는 부동산 정책이 스스로의 발목을 잡은 측면도 있다.

    이재명 정부의 정책과, 서울시장 후보의 정책이 반대라는 게 말이 되나?
    급한대로 임시방편으로 국힘당 같은 정책을 낸다고 해서, 오세훈을 버리고 정원오를 찍어주겠나?
    오히려, 집토끼들의 투표참여 의욕만 꺾어버림.
  • 레벨 대령 3 GOATT 26.06.23 08:53 답글 신고
    주식 올라서 박탈감 느낀다는 말은 참 어떻게 해석 해야 하는거지...
  • 레벨 중사 1 명품구씨 26.06.23 09:01 답글 신고
    너같은 애가 정치 한답시고 품위유지비 받고 월급에 연금 받는게 더 박탈감 느끼는데???
  • 레벨 소령 2 RS4Top 26.06.23 09:08 답글 신고
    주가가 오르면 경제에도 좋은거고, 외인들도 투자를 많이 해서 전체적으로 도움이 되는데, 넌 주식투자를 못한 20,30이 박탈감을 느낀다고 보는구나 ? 40,50도 주식투자 안하는 사람은 그럼 박탈감 느끼겠다 ?? ㅅㅂ
  • 레벨 소위 3 조내밟아 26.06.23 09:14 답글 신고
    연병을하네.
    우리때는 군대에서부터 해택이 조또 없었다.
    꼭 내 뒤에서부터 해택이 있어.
    니미럴
    이건 내 선택의 문제일뿐이잖아.
    천년들은 선택은 못하니?
    얘 예전에 아나운서땐 이러지 않았던 것 같은데.
    그 여자들처럼 되려나봐?
    너도 이젠 그만 봤으면한다.
  • 레벨 원사 3 문조털래폭유 26.06.23 09:19 답글 신고
    이래서 친문어게인, 딴지종자들이 2찍과 한패라는거임. 싸그리 도려내서 대한민국 대청소 시원하게 한번합시다! 이재명 대통령님! 문조털래유 싹다 털어서 정의구현 가십시다!
    친문,친윤 사회암덩어리들 대청소 한번 가즈아~~~~~!!!!!!!!!!!!!!!!
  • 레벨 소위 1 삼송KING 26.06.23 09:29 답글 신고
    너같은 기득권것들이 수박짓하며 청년층 버려두지 않았나 고밀정. 친문폐족들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6.06.23 09:32 답글 신고
    말 같지도 않은 개소리를 하고 자빠졌네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23 09:33 답글 신고
    머리에 외계인이 침범했나... 왜 저렇게 됐지?
  • 레벨 원사 3 발해의왕 26.06.23 09:38 답글 신고
    문빠를 떠나서.. 그럼 오르는 코스피.. 오르지 말라고 막어?.. 도대체 어떻게 하라는 거야...
    정확히 말해보시든가..
  • 레벨 중사 1 doooki 26.06.23 09:38 답글 신고
    얘도 문조털래유 종자.싹을 없애야함.
  • 레벨 대령 3 ㄷㅌㄷㅎㄱ 26.06.23 09:53 답글 신고
    그럼 코스피 말어먹으라고?
  • 레벨 일병 보우이쿠 26.06.23 09:58 답글 신고
    이렇게 눈치가 없어서야
  • 레벨 대위 1 peaceall 26.06.23 10:04 답글 신고
    니기미...이젠 청년층 눈치 보여서 증시 조절도 해야하겠네..미친년.
  • 레벨 중위 2 힐죽이 26.06.23 10:06 답글 신고
    코스피 구천가야 삼전 하이닉스 만 쳐오르고 빠질땐 삼전닉스 살짝 다른종목은 작살 오를땐 삼전닉스는 폭등 다른종목은

    제자리 시부레 이게 쥬식이냐? 영업이익도 잘나오는 종목이 왜 쓰레기가 됐냐? ㅋㅋㅋㅋ

    이재명 대통령이 보완수사권 아주 쪼 오 금 쪼오금 남긴다는데 연금 국내주식 올린거 수사나 드가라 쪼오금

    현 주식판은 도박판이다 조심하시길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